본문 바로가기
게임

퍼즐게임 파이브스톤 공략법!! 단순하고 중독성있는 게임으로 스마트폰게임추천해도 될 것 같아요.

by 핑구야 날자 2014. 1. 4.
반응형

퍼즐게임 파이브스톤 공략법!! 단순하고 중독성있는 게임으로 스마트폰게임추천해도 될 것 같아요. 퍼즐게임 파이브스톤은 TCG와 RPG가 섞인 퓨전게임이라고 볼 수 있어요. 유사한 기존의 게임들과는 색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는 퍼즐게임 컨텐츠가 추가되었죠. 복잡한 게임이 싫으신 분들에게 딱 알맞은 게임이죠. 더구나 퍼즐게임의 단순함이 오히려 중독성이 강해 출퇴근길에 안성맞춤이구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캐주얼틱한 요소도 있어요. 그러나 보스중에 도끼나 이빨로 공격을 하기 때문에 초딩은 피했으면 합니다. 퍼즐게임 파이브스톤에서 알 수 있듯 퍼즐형식의 맵에서 5개의 돌을 연결하면 몬스터들을 공격을 할 수 있어요.



파이브스톤 설치


퍼즐게임 파이브스톤은 안드로이드폰 구글플레이나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파이브스톤』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사이즈는 36.81MB입니다.




파이브스톤 공략


퍼즐게임 파이브스톤은 단순함이 주는 높은 접근성과 다양한 몬스터들의 등장으로 스펙타클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퍼즐게임 파이브스톤은 총 4종류 히어로 캐릭터가 있어요. 마음에 드는 히어로를 선택하면 됩니다. 남자 검객을 선택했어요. 파이브스톤을 공략하다보면 많은 히어로을 얻을 수 있으니 선택하는데 고민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돌은 한번에 많이 연결할 수록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답니다. 처음에는 눈에 잘 보이지 않는데 몇판 해보면 귀신같이 보입니다. ㅋㅋ 직각방향은 물론 대각선방향으로도 연결이 되기 때문에 이점을 염두해 두면 쉽게 게임을 이길 수 있어요.



퍼즐게임 파이브스톤 공략법으로 투명돌이 매 턴마다 3개씩 랜덤하게 나타납니다. 파란색 돌을 연결하고 마지막에 투명돌을 만나면 다음은 다른 돌을 연결할 수 있어요. 투명돌을 잘 활용하면 많은 돌을 연결해서 강략한 공격을 할 수 있게 되어 짜릿한 손맛을 느끼게 됩니다.



자신이 선택한 히어로를 강하게 하는 방법도 신경을 써야해요. 왜냐면 막강 보스를 만나면 나부랭이들과 상대했을때와는 다르거든요.



히어로를 강하게 만드는 강화재료 몬스터를 얻으면 히어로를 강화하는거 있지 마시구요. 레벨이 5단계가 되야 강화재료를 얻을 수 있어요.



퍼즐게임 파이브스톤 공략법을 또 하나 말하면 특별한 문양의 빛에 둘러싸인 돌이 나타날 때가 있어요. 투명돌의 큰 형님이라고 보면 되는데 연결을 하면 히어로가 가지고 있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보스와 대적을 할때 아주 유용하죠.



특별히 유의할것은 각 히어로가 공격하거나 공격을 당할때 스킬게이지를 보면서 돌을 연결하는게 좋아요. 스킬게이지가 바닥인데 같은 컬러의 돌을 연결해봐야 소용이 없거든요.



퍼즐게임 파이브스톤 공략법에서 귀여운 젤리미니를 합류시키면 더욱 강력한 히어로가 될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구요. 그리고 같은 히어로가 여럿이라면 하나를 영혼석으로 교체해서 활용하는게 유리합니다.



퍼즐게임 파이브스톤의 재미는 던전에서 동료를 데려갈 수 있다는 겁니다. 따라서 초반에는 레벨이 높은 동료를 데려가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괜히 자력으로 이겨보겠다고 덤비다가 열만 받지 마시구요.



퍼즐게임 파이브스톤에서 던전을 클리어도 통쾌하지만 레벨업이 되면 나타나는 황금색 날개가 참 멋지고 예쁘답니다.ㅋㅋ 던전의 길은 아직도 도전을 기다리고 있죠.



퍼즐게임 파이브스톤의 특징은 다른 게임처럼 친구를 초대하는 것도 있지만 악수하기라는 특별한 기능이 있어요. 파이브스톤을 즐기는 친구끼리 파이브스톤의 악수하기화면에 들어와서 전화기를 손에 쥐고 악수를 하면 풍성한 아이템선물을 받을 수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