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장기동맛집 추천받아 장기동 먹자골목의 고기나라에서 즐거운 삽겹살,LA갈비,소양념갈비로 외식을 했어요. 아이들이 신학년 새학기를 맞이해서 격려차원의 외식이었는데 큰 아이가 레슨을 연기하지 못해 결국 설연휴까지 기숙학원에서 열심히 공부한 막내와 우리 내외만 자리를 함께 했답니다. 1월내내 공부하고 집으로 귀가를 해도 투덜거리지 않아 영~~ 기특한 거 있죠. 고기나라는 김포시 장기동 먹자골목에 있어요. 김포한강신도시가 들어서면서 생긴 장기동 먹자골목은 인근에서 많이 찾게 됩니다. 장기동 먹자골목에는 먹거리가 참 많아요. 삼겹살 불판이 희한하게 생겼다는 말을 예전에 들은 기억이 나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가 되어서 즐거운 기간을 보내고 왔어요.
3인분을 주문하면 1인분이 공짜
눈에 띄는 프랭카드가 입구부터 기분을 좋게 합니다. 3인분을 주문하면 1인분을 서비스를 준다고 하니 정말 신나는 일이죠. 3인분의 가격으로 4인이 즐겁게 삽겹살을 먹을 수 있으니 말이죠. 특별히 고기값의 큰 변동이 없으면 계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삽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나죠. 특히 상추쌈에 마늘을 얹어 먹으면 최고의 맛이죠.ㅋㅋ 마늘은 익혀서 먹으면 좋다는데 전 생마늘이 더 좋아요.
주인이 직접 만든 반찬
막내의 학원시간 때문에 조금 일찍 갔더니 손님이 많지 않아 좋았지만 조금 지나니 손님이 많아지더라구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갔더니 세팅을 해놓았더라구요. 숯도 괜찮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기본 밑반찬의 종류는 평이하지만 주인이 직접 만든다는게 다르답니다.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더 맛깔스러운것 같았어요. 무엇보다 믿고 먹을 수 있어 기준이 좋았어요. 보통 무쌈은 직접 만들지 않는데..
특이한 밑반찬은 두부김치였답니다. 입맛을 다시는기에 최고죠. 김치가 제 입맛에 딱 맞아 더 좋았어요.
막내가 더 잘먹는 거 있죠. 전 한조각 밖에 못먹었답니다. ㅋㅋ
볶은 김치가 맵지도 않고 적당해서 김포 장기동맛집 고기나라의 주인의 손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와우 생마늘이닷~~ ㅋㅋ 아내는 냄새가 난다고 익혀 먹으라고 늘 말해서 오늘은 생마늘반 익힌마늘반으로 먹었어요.ㅋㅋ 상추쌈에 고추~~ 다양한 상추쌈이 나오는 고깃집도 있지만 상추쌈만으로도 삼겹살 홀릭이죠.~~
소스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장기동맛집 고기나라의 들깨소스와 마늘소스입니다. 마늘을 못 먹어도 소스를 좋아해서 잘 먹는답니다.ㅋㅋ
삼겹살 삽합과 희한한 불판 삽합
장기동 먹자골목의 고기나라의 삽겹살이 나왔어요.~~ 떡과 소시지가 같이 나왔어요.ㅋㅋ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삽합입니다.ㅋㅋ
김포 장기동맛집 추천받은 이유중에 하나인 불판입니다. 강호동 불판은 계란만 들러주던데 고기나라에서는 콘치즈와 계란 그리고 돼지껍데기까지 삽합 불판이 대박이네요.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콜라겐이 듬뿍 들어 있는 돼지 껍데기는 익혀서 나와요. 양념이 잘 베어 좔좔 윤기가 흐르면 입안으로 쏠라당~~ 쫀쫀한게 맛깔스러웠어요.
장기동 먹자골목의 고기나라의 삽겹살은 최소 7일이상 숙성을 해서 고기 잡내가 나지 않았어요. 숙성때문인지 쫀득한 맛이 느껴졌답니다.
상추쌈에 부추와 마늘을 함께 싸서 먹는 맛은 최고~~ 주인이 직접 담그 마늘 짱아찌도 짜지 않아 괜찮았어요. 장기동맛집 고기나라의 마늘소스와 들깨소스를 찍어서 먹어도 맛나요.
이번에는 아내가 좋아하는 소양념갈비와 LA갈비를 먹기로 했어요. 부드러운 소고기가 잘 베인 양념에 깨소금이 군침을 돌게 합니다.
치이이~~ 소양념갈비가 불판위에서 익는 소리가 지금도 들리는 거 같아요. ㅋㅋ
부드러운 소양념갈비에 붙은 깨가 고소함을 더해주는 거 있죠. 잘 달궈진 불판 덕분에 금방 익어 더 좋았어요.
장기동맛집 고기나라에서 처음 먹은 삽겹살과 맛이 완전 다른 것 있죠. 삽겹살을 만힝 먹어 아내에게 양보 하는데 참느라 혼났어요. ㅠㅠ
이번에는 LA갈비입니다. 슬슬 배가 블러 오지만 그래도 LA갈비의 유혹에는 힘을 낼 수 밖에 없어요. ㅜㅜ
갈비에 붙은 갈비의 맛이란 뜯어 먹을때 더 황홀하죠. ㅋㅋ 막내가 정신없이 먹어대는데 더 먹다가는 울것 같더라구요.
아이가 먹는 것만 봐도 배가 부르다는 말 이해하지죠. ㅋㅋ 부모맘이 다 그렇죠. 짜슥~~ 실컥 먹고는 왜 안드시냐는 말은 왜 하는지. ㅋㅋ
장기동 먹자골목의 고기나라 주인이 직접 만든 무쌈에 막내가 잘라 준 LA갈비를 얹어 먹으니 행복이 이런게 아닌가 싶어요.
구수한 차돌된장찌게로 식사를 했어요. 사실 아내는 된장찌게린 줄 알고 좋아했다고 차돌배기가 들어간 걸 보고는 약간 실망한 눈치~~ ㅋㅋ 우리는 맛만 있던데..
계란과 치즈 그리고 양파가 어울어진 계란찜과 치즈에 콘이 들어가 더욱 고소했어요. 식사 반찬은 매일 다른데 오늘은 전라도식 갓김치가 나왔어요.
메뉴판을 보니 계란이나 콘은 추가를 해서 더 먹을 수 있네요. 삽겹살과 소고기가 주 메뉴네요. 점심메뉴도 있군요. 불고기 전골이 맛나 보입니다. 당면에 잘 익은 소고기육즙과 함께 비벼 먹으면 최고죠.
즐거웠던 외식과 함께 출발~~
새학년 신학기가 된 아이들이 힘든 공부를 위해 열심히 해주길 바라는 마음이지만 아이들에게 부담이 되지 않도록 먹는데만 열심~~ㅋㅋ 가족단위로 외식을 하는 분들을 보니 모두 4인~~ 3인이 오면 1인분을 무료로 제공하니 더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겠죠.
귀가하면서 신학년 새학기에 열심히 잘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아내가 전하는 것으로 마무리 했어요. 적당한 가격으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장기동 먹자골목의 고기나라에서 이번주에 외식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고기나라 : 031-989-55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