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응사 1994 정우의 명품피부 닮기 위해 정우 화장품 우르오스 사용해보니 남자 화장품 추천할 만~~

by 핑구야 날자 2014. 2. 18.
반응형

응사 1994 정우의 명품피부 닮기 위해 정우 화장품 우르오스 사용해보니 남자 화장품 추천할 만하네요. 지난주에 응답하라 1994 드라마콘서트에 다녀왔어요. 무대에서 쓰레기 정우를 직접보니 정말 감회가 새롭더라구요.ㅋㅋ 요즘처럼 건조한 계절에는 남자라도 보습에 신경을 쓰는게 좋은데요. 정우 화장품 우르오스를 사용해보면서 정우가 된 기분이 살짝 들기도 했답니다. 우르오스는 일본어로 윤기를 주다 뭐~ 그런의미랍니다. 오츠카 제약에서 개발한 남성용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응사드라마 콘서트에서 응사 1994가 끝나고 정우는 광고도 많이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여전히 겸연쩍어하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인 정우입니다.



정우 최근소식중에 응사에서 의대생을 출연한 쓰레기 정우가 우르오스 모델로 활동중이라는 걸 알고 계시나요. 응사에서 볼때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매력이 넘쳐 깜작 놀랬어요.




다시 응사 속으로 빠져드는 기분에 잠시 사진을 멍하니 바라보게 됩니다. 정우가 TV에서 우르오스 광고를 통해 2월13일에 첫방 되었죠. 잠깐 스쳐지나가서 자세히 보진 못했어요. ㅜㅜ 정우 동영상을 구했어요. 정우의 모습을 볼까요. 햐~~ 정말 훈남이죠.



정우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오츠카 제약의 우르오스를 사용해봤어요. 건조한 요즘에 스킨과 로션을 바르게 되는되요. 지난번에 보드타러 다녀온 이후 더 푸석푸석해진 것 같아 신경을 쓰고 있답니다. 2013년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받기도 한 오츠카의 제품이기도 하죠.



정우 화장품 우르오스는 중성/건성 2종 세트와 지성/복합성 2종세트 제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먼저 지성/복합성 의 우르오스 스킨 로션입니다. 



스킨로션은 주로 면도후에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우루오스 스킨로션은 워터타입으로 기초적인 보습이 됩니다. 약간 끈적임이 있어 신경쓰일 정도는 아닙니다. 우르오스 스킨로션은 인공향료, 인공색소, 페라벤6종이 없어 더 안심이 됩니다.



우루오스 스킨로션을 바른 쪽의 보습이 확연한 차이를 보이죠. ㅋㅋ 9가지 허브 추출물이 면도후에 피부를 차분하게 진정시키죠. 보습성분 AMP로 매끈해진 피부의 부드러움과 향이 기분을 좋게 합니다.



각자 자기 피부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면 됩니다. 남자들은 남성화장품을 구매할때 자신의 피부타입을 잘 모르는 경우가 있어요.



용어도 낯설구요.ㅋㅋ 저는 중성인줄 알지만 혹시 몰라서 아내에게 물어보고 중성으로 우르오스를 선택했답니다.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무파라벤, 무인공향료, 무인공색소로 믿음이 더 갑니다.



샤워할때나 세안을 할때 사용하면 됩니다. 샤워실에 요렇게 놓고 사용하면 되겠죠.ㅋㅋ



샤워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순 없고~~ㅋㅋ 손등에 우르오스 스킨워시를 발라서 먼저 사용을 해봤어요. 혹시라도 트러블이 있을지 모르니가요. ㅋㅋ 정우 화장품 우르오스는 페퍼민트향이 나는 것 같이 상쾌한 향이 나서 좋았어요. 그런데 눈에 들어가면 약간 매운 느낌이 나니 알고 계셔야 할 것 같아요. 반투명의 액상타입으로 적은 양으로도 거품이 충분했어요. 물론 세수를 해도 아래의 비교사진처럼 보일겁니다.ㅋㅋ 몇일을 사용해보면서 느낀 것은 피부가 예전보다는 더 부드러워진 느낌이 들었다는 겁니다. 샤워를 할때 바로 닦아내지 말고 2~3분 정도 후에 샤워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우르오스의 특징중에 주목이 되는 것은 AMP성분이예요. 우리 피부는 28일을 주기로 새로운 세포가 각질층까지 올라와 죽은 세포가 떨어져 나가는 과정을 턴오버라고 해요.



피부가 칙칙하다고 듣게 되는데 이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어요. 통상 나이가 들거나 환경오염등으로 개인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턴오버 주기가 길어지게 되면서 피부표면에 죽은 세포들이 축척이 되기 때문이죠. 그래서 평상시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관리를 위해 신경을 쓰게 되면 젊어 보이게 되는 겁니다.



잠깐 우루오스가 얼마나 인기가 있던 제품인지 알아볼까요. 우르오스에는 일본어로 윤기를 주다라는 말입니다. 우루오스는 2008년 9월 발매후 3년만에 일본 남성 스킨케어 부문 시장점유율 2위를 차지한 제품입니다. 2012년 3월에 국냉 발매시 디지털 조선일보 선정,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 2년 연속 수상을 하기도 했어요.



우르오스에는 우리 몸 속에 있는 AMP성분을 통해 보습을 제공하고 있어요. 종자, 구근 그리고 모유등에는 성장을 위해 많은 에너지를 포함하고 있는 AMP가 바로 우르오스에도 있답니다. 그래서 우르오스를 사용하게 되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가 되는데 많은 도움을 받게 되는 이유랍니다.



우르오스 스킨로션은 바디워시와 향은 같았어요. 텍스처는 점도가 있는 편이었구요. 수분감이 좀 더 있는 편이구요. 끈적임은 거의 없었어요. 피부에 도포를 하는데 스며드는 속도가 약간 늦은 편이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몇일 사용하면서 달라진 모습을 확인했지만 촉촉한 피부로 거듭나려면 좀 더 오래 사용해야 겠지요.ㅋㅋ



스킨로션은 실키한 느낌의 촉촉한 우유타입으로 촉촉함을 잘 전해줍니다. 우루오스 스킨워시로 깨끗히 세안을 하고 스킨로션과 스킨밀크로 마무리하고 출근하면 왠지 좋은 일이 있을 것만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ㅋㅋ  정우화장품 우르오스는 온라인매장과 오프라인매장에서 판매를 해요. 온라인매장은 우르오스 사이트에서 판매를 합니다.(바로가기)



오프라인매장은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온누리약국, 올리브영, 판도라, BOONS, GS왓슨스등에서 구매를 할 수 있어요.(우리동네 매장 찾기)



남자들이 무슨 피부관리를 하느냐? 거친 피부가 남자라고 말하는 분도 있을 겁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달라요. 조금 더 젊어 보이고 어려보이는게 경쟁력이 되기도 하지만 여자들이 촉촉한 피부를 갖는 남성을 더 좋아한답니다. 특히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에는 더 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깔끔한 모습을 갖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정우화장품 우르오스를 추천해봅니다. 선택하실때는 자신의 피부타입을 확인하시는게 좋아요. 아침 출근시 달라져 보인 모습으로 하루를 시작한다면 정우의 매력도 함게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