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 G2 스마트폰 카메라 프리미엄 화질!! 사진작가 김중만과 영화감독 박찬욱 스마트폰 사진전 공개

by 핑구야 날자 2014. 3. 24.
반응형

LG G2 스마트폰 카메라 프리미엄 화질을 경험해보셨나요. 사진작가 김중만과 영화감독 박찬욱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여 다시한번 LG G2 스마트폰 카메라의 프리미엄 화질에 놀랐습니다. LG G2를 추천할때 카메라성능이 좋은 스마트폰으로 제일 먼저 소개를 하곤 합니다. LG전자가 G2의 카메라성능에 공을 들였다는 것은 이번 김중만 박찬욱 스마트폰 자선 사진전에서 잘 알 수 있었습니다. DSLR에 있는 OIS(광학식 손떨림보정기능)을 G2에서부터 적용했죠. 신상 스마트폰 G프로2에서 OIS플러스 주목을 받고 있어요. 이유는 소프트웨어적으로 한번더 손떨림보정기능을 추가해 2번 손떨림을 보정해서 더욱 선명한 사진을 누구나 손쉽게 찍을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김중만 박찬욱 스마트폰 자선 사진전


『G』와 사진작가 김중만, 그리고 영화감독 박찬욱이 함께 작업을 한 콜라보레이션 전시회가 열리고 있어요. LG G2만을 사용해 김중만과 박찬욱이 직접 촬영한 작품을 전시하게 됩니다. 그리고 전시되 작품을 판매하여 시력 장애가 있는 아이와 녹내장과 백내장을 앓고 있는 노인들을 수술을 돕기 위해 기부하는 의미있는 행사입니다.


1. 행사 : 김중만 박찬욱 스마트폰 자선 사진전

2. 일정 : 3월 24일(월) ~ 4월 1일(화) / 9일간

3. 장소 : 플래툰 쿤스트




특히 첫날에는 미디어브리핑이 있었어요. 전시회 관련 Q&A와 김중만, 박찬욱, 고려대병원, 쿤스트할레 CEO, LGE VIP등이 참여해 더욱 의미가 깊은 행사였습니다. 기업들이 자사의 제품을 통해 사회에 환원하는 행사는 언제나 응원을 합니다.



사진작가 김중만은 작년에도 다른 업체의 스마트폰으로 작업을 같이 했지만 사람들이 잘 믿지 않는다고 말하며 아쉬움을 토로했습니다. G2카메라만으로 작업을 하면서 만족스러워 앞으로 스마트폰 카메라가 얼마나 발전할지 기대되었다며 소회를 밝혔습니다.



사진작가 김중만과 영화감독 박찬욱 그리고 LG전자 MC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이철훈 상무가 포즈를 취했습니다.



사진작가 김중만과 영화감독 박찬욱은 2013년 12월부터 태국 푸켓, 중국 황산, 모로코 마라케시, 한국 덕천폭포 등지에서 LG G2로 1000여장의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김중만 박찬욱 스마트폰 자선 사진전을 통해 70여장의 대표작을 선정해서 일반인들에게 무료로 관람할 수 있게 했어요.



김중만 박찬욱 스마트폰 사진전의 한 켠에는 최신스마트포느 G프로2를 전시해 직접 카메라의 화질은 물론 노크코드등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사진작가 김중만과 영화감독 박찬욱 스마트폰 사진전에 공개된 LG G2 스마트폰 카메라 프리미엄 화질은 정말 놀라웠어요. 나도 이렇게 짝을 수 있는지 말이죠.



영화감독 박찬욱은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인화한 걸 보면서 놀랬다고 말하는 이유를 공감할 수 있었어요. 저도 지프로2로 사진만 찍었지 인화를 해보지 않았거든요. 일반인들이 사진을 보면서 놀라는 모습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김중만 박찬욱 스마트폰 자선 사진전에 참석한 내빈들도 놀라면서 김중만 박찬욱 스마트폰 자선 사진전을 관람했어요.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김중만 박찬욱 스마트폰 자선 사진전에 전시된 사진을 담아가는 관객도 많이 보였어요. 아마도 여러분도 사진을 보게 되면 자동으로 스마트폰을 꺼내게 될 겁니다.ㅋㅋ



정말 그림같더라구요. 스마트폰으로 이렇게 촬영할 수 있다니 놀랄 뿐입니다. LG,G2 스마트폰 카메라의 프리미엄 화질을 통해서 느낀거지만 앞으로 얼마나 더 발전하게 될지 정말 기대가 많이 됩니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영업담당 조성하 부사장은 “김중만 박찬욱 스마트폰 자선 사진전은 사회적 약자를 위한 뜻깊은 자선행사이자, LG 스마트폰의 우수한 카메라 기술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혹시 사진전에 못가시는 분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관람하셔도 좋습니다.


김중만 박찬욱 스마트폰 자선 사진전 구경



김중만 박찬욱 스마트폰 자선 사진전은 4월1일까지 플래툰 쿤스트에서 계속 열립니다. 사진작가 김중만의 Project G 작업 동영상 일부를 통해 감동을 같이 느껴보세요.


킷캣 최초 스마트폰 LG G2 혁신상 비밀은? 갤럭시S4, 갤럭시노트3의 안드로이드4.4 킷캣 일정은?

G2 카메라 막강 스펙!! 갤럭시노트3 카메라와 갤럭시S5 카메라에서 확인해야 할 기능은?

엘지 지프로2 노크코드 원리와 필요한 사람은? 갤럭시S5 가격,QHD 디스플레이가 아닌 이유가 궁금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