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알뜰폰종류 중 넥서스5 CJ알뜰폰 얼마일까? 4월대란 기대하다 기본료 0원의 완전할인 요금제 발견 헐~

by 핑구야 날자 2014. 3. 29.
반응형

알뜰폰종류 중 넥서스5 CJ알뜰폰으로 구매하면 얼마나 되나? 4월대란 기대하다 본 기본료 0원의 완전할인 요금제를 발견 헐~~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데이터 사용량보다는 전화통화만 필요한 분도 많아요. 데이터가 필요없는데 요금제에 묶여 고민하는 분들이 있죠. 대안이 없을까? 물론 요금제와 관계없이 사용하는 분들도 같은 고민일겁니다. CJ알뜰폰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알뜰폰종류는 갤럭시폰, 넥서스5 , LG G2등을 선택해서 사용하면 어떨까 싶어요. 더구나 헬로모바일은 KT망와 같이 사용하기 때문에 통신사문제는 걱정이 없어요. CJ알뜰폰 번호이동, CJ알뜰폰기기변경이나 헬로모바일 기기변경, 헬로모바일 번호이동은 같은 말이니 조회하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통신요금을 기준으로 뽐뿌에서 골라도 OK~


CJ알뜰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알뜰폰종류가 많은데요. 스마트폰에 중독에 약한 분들을 위한 폴더폰을 고를 수 있어 편합니다. 통신3사에서는 찾아보기가 어렵잖아요. 그리고 다음에 뽐뿌에서 알뜰폰종류를 조회해봤어요. 이쁜 폰도 있어서 생각이상으로 선택의 폭이 넓답니다. 뽐뿌같은 온라인의 일반 대리점에서 보면 CJ알뜰폰도 똑같이 팔고 있어 CJ알뜰폰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지 않아도 됩니다.



뽐뿌에서 검색한 결과


CJ알뜰폰 전국 대리점 어디에서나 최신형 스마트폰과 찾기 어려운 폴더폰을 구매할 수 있어요. 통신요금에 부담감을 느끼고 데이터 요금제보다는 통화요금을 더 많이 사용하길 바라는 분들에게는 다행스러운 일이죠.

 

기본료 0원의 완전할인 요금제 도대체 뭐야


넥서스5, 갤럭시폰, LG G2등등 최신형 스마트폰을 알뜰폰에서 찾는 이유는 역시 요금제입니다. CJ알뜰폰의 요금제는 3G와 LTE, USIM형 세가지로 나누어져 있어요. 그럼 속도는 3G로도 만족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CJ알뜰폰의 3G 요금제는 뭐니뭐니해도 저렴한 요금제가 제일 좋지요.ㅋㅋ 더구나 기본료가 0원인 완전 할인요금제가 있거든요.



예전에는 CJ알뜰폰처럼 저렴한 요금제가 있어 그래도 부담이 덜했는데 요즘에는 기본이 부가세 빼고 35,000원내외라 4인 가족기준으로 계산을 해보면 정말 부담이 되는 가족들이 많을 겁니다. 정말 요금제를 저렴하게 사용하려는 분들에게 기본료 0원의 완전할인 요금제는 맨붕이 나일 수 없어요. 헐~~ 이 절로 나오는 요금제 입니다.(구경하기)



그리고 전화와 데이터 사용량이 적은 분들에게는 표준요금제가 있어요. 헬로모바일의 기본료 9000원의 헬로표준 요금제를 사용하면 도움이 많이 될 겁니다. 그래도 스마트폰을 사용해야 하는 분들 중에서 카톡 정도만 하는 어른들이나 일반 사용자들에게는 3G스마트폰 사용자에 최적화 된 기본료 15000원의 헬로세이브 요금제가 고민해볼 만 하겠더라구요.(자세히보기)



요금제를 다른 통신사와 비교하는 것은 어려워요. 제휴나 이벤트등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해요. 그러나 타통신사보다 헬로모바일의 요금제보다는 비싸죠. 데이터 요금제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기도 하구요. 그나마 KT 표준요금제가 11,000원 부터 있는게 전부입니다. 그러나 LTE의 빠른 속도를 사용해야 하고 데아터 사용량이 많은 분들에게는 고민이 되는 부분이 있게 됩니다.



그러나 헬로모바일의 LTE 요금제는 KT와 기본적으로 요금체계와 비슷합니다. 그렇지만 현재 52요금제 이상(52, 62, 72…등등)에서 월 5000원 할인을 하고 있어서 알아보면 도움이 될겁니다. 계산상을 보면  2년약정으로 사용할 경우 12만원정도  절약이 된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 헬로모바일 요금제


▲ KT 52요금제


CJ알뜰폰의 요금제는 SKT나 LG에 비교를 해보면 비슷하기도 하고 약간 더 싼 경우도 있어요. 마음 먹고 찾으려면 통신사별 홈페이지 요금제 안내를 검색하면 근거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계속해서 놀라게 하는 넥서스5 CJ알뜰폰, LG G2, 갤럭시폰등을 구매하는 것도 있지만 USIM LTE 요금제를 KT 요금제를 비교해보니 헐~~ KT의 요금제에 정확히 반값인거 있죠. 이해가 안가는 것은 다른 통신사에서는 유심전용 요금제가 없다는 겁니다.(자세히 보기)



최대한 공기계나 중고폰이 있다고 한다면 위약금 없이 월 통신료를 50%로 줄일 수 있어요. 처음 헬로모바일을 추천한 지인도 쓰고 있다면 얼마나 자랑은 하던지~~


헬로 모바일의 통화품질과 부가서비스 단점은?


헬로모바일의 기본 통신 인프라를 고민하는 분들이 간혹 있어 그럴수고 있겠구나 싶더라구요. 결론부터 말을 하자면 헬로모바일은 KT 통신망을 사용합니다. 글래서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KtT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대부분을 이용하게 됩니다. 대표적으로 스팸차단, 해외로밍, 링투유, 소액결제, 본인인증등 안되는 것이 없답니다.


다만 아쉬운 건 해외 데이터 로밍 무제한 부가서비스가 없어요. 해외에 자주 나가는게 아니라 저에게는 아쉬운게 없지만 해외출장이 잦은 분들에게는 고민이 되겠죠. 


그리고 CJ알뜰폰을 구매하고 헬로모바일을 이용하면 LTE 신규 고객은 제가 요즘 자주 모는 티빙(Tving)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요. 다른 통신사에 없는 헬로모바일 만의 부가서비스죠.(확인하기)



제가 지난번에 부산에 내려가서 KT LTE속도 검증단으로 활동을 해서 지하철역사를 확인해보았는데요. 지하철역사에서 KT 광대역LTE가 제일 빠르더라구요. CJ알뜰폰은 KT향 단말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KT나 SKT로 단말기를 그대로 번호이동이 쉬어서 사용이 용이합니다. 그래서 KT나 SKT 쓰던 사람이 부담없이 저렴하게 헬로모바일 번호이동을 해도 됩니다. 통신요듬으로 고민이 되는 분이나 폴더폰을 구매하고 싶었던 분들은 CJ알뜰폰으로 KT통신망을 사용하는 헬로모바일을 이용해보시면 어떨까요.

CJ알뜰폰 구경하기


CJ알뜰폰 콜센터 전화번호는 1855-4949입니다.전화로 상담하는게 더 빠를 수 있어요. 간혹 1588로 착각하는 분들이 있다고 해요. 1855로 시작하는 CJ알뜰폰 콜센터 번호는 1855-4949랍니다. 가입안내와 대리점 안내만 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전화를 할 수 있어 편해요. 알뜰폰종류가 뭐가 있는지 알아보세요.


광대역LTE와 LTE-A속도 통신사별 비교 후기

통신3사 LTE속도비교 측정 후기!! 지하철5호선 광대역LTE 최고속도 통신사? 갤럭시S5 공짜로 받는 방법

만취열차의 꽃보다할배3 막내 일섭과 보조개 짐꾼 이서진!! BTV로 보는것보다 티방이 더 편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