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플렉스 주목받아야 할 커브드 스마트폰입니다. LG스마트폰 중 가장 좋아했던 지플렉스가 최근 해외평가로 인정을 받으며 다시한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LG전자가 한국에서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지 않고 있는 가운데 들려오는 소식이라 너무 반가웠답니다. 삼성의 갤럭시라운드와는 비교가 되지 않은 커브드 스마트폰 지플렉스입니다. G플렉스는 출시부터 많은 이슈를 남겨 주목을 받았던 스마트폰이죠. 그래서 LG전자가 스마트폰시장에서 제대로 한방을 날릴꺼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물론 FHD가 아니라 HD라는 것이 아쉬웠지만 사용자입장에서는 문제가 되지 않았어요. 디스플레이의 수급문제로 아쉽게 Gx와 G프로2에 밀렸지만 여전히 매력적인 스마트폰입니다.
최근 미국을 대표하는 소비자잡지 컨슈머리포트가 LG 곡면스마트폰 지플렉스를 호평하여 기분좋은 하루입니다. G Flex가 미국 출시를 앞둔 상황에서 받은 평가라 의미가 깊다고 하겠습니다. 더구나 컨슈머리포트에서 받았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좋은 결과가 예상이 됩니다.
요즘에 곡면TV가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대화면폰인 지플렉스의 700R의 곡률이 주는 몰입감은 다소나마 느낄 수 있어요. 또한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다른 스마트폰에서는 볼 수 없는 매력이죠.
지플렉스가 미국의 컨슈머리포트로 부터 주목을 받는 이유는 몇가지가 있는데요. 첫번째는 곡면으로 인한 높은 내구성을 주목하고 있어요. 기존 바타입의 스마트폰은 누르거나 깔고 앉을 경우 충격을 그대로 받는 반면 G플렉스는 부러지지 않고 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는 겁니다. 제대로 본 거죠. 복원력도 아래 사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어요.
미국 컨슈머리포트지가 주목을 하지는 않았지만 배터리가 평균이상으로 오래 간다는 겁니다. 물론 디스플레이가 HD인면을 감안하더라도 배터리를 더 오래 쓸 수 있어 꽤 만족도가 높았어요.
미국 컨슈머리포트는 G Flex의 뒷면 덮개에 셀프힐링기능을 주목했는데요. 어떤 기능이냐면 세단의 도료소재로 코팅돼어 일상에서 생기는 작은 흠집 등이 아래 동영상처럼 일정시간이 지니면 흠집이 없어지면서 깨끗해지는 거죠.
만약에 돈을 주고 구매를 할만한지라는 부분에서는 LG G플렉스는 전형적인 긍적적 사례라고 말하였습니다. 6인치 대화면폰이라 좋은 점도 있지만 그립감에 대해서는 아쉬움이 있다고 했어요. USA투데이는 G플렉스가 얼굴 윤곽과 마찬가지로 휘어 있다고 장점을 말했으며 AT&T와 스프린트, T모바일등 이통사를 통해 조망간 미국 시장에 출시하게 됩니다. 2년 약정시 299.99달러에 판매가 된다고 합니다. 다행인것은 넥서스6가 LG전자와 손을 잡고 커브드스마트폰으로 출시된다는 소식이 들린다는 겁니다.ㅋㅋ 연말에는 지플렉스2가 출시가 된다는 소문도 있구요.
넥서스6(Nexus6)출시일 G플렉스 바디와 LG G3 유전자를 볼 수 있을까? 겔럭시노트4 출시일 타격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