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 류현진을 위한 수지 시구를 보면서 마구마구가 메이저리그처럼 보인 순간이 있네요. 메이저리그 류현진을 위해 수지 시구는 일반 시구와는 격이 다르네요. 비행기타고 날아갔으니 말이죠. 메이저리그하면 박찬호가 생각이 나지만 최근에는 류현진으로 교체가 되는군요.ㅋㅋ 추신수나 윤석민도 있군요.ㅋㅋ 한국의 야구의 위상을 알리는 선수들 덕분에 메이저리그도 관심을 갖게 됩니다. 메이저리구 류현진이 국내에 와서 오락프로그램을 통해 친숙한 이미지를 보여줘서 그런지 더 정감이 가는 것 같아요. 그런데 아침 뉴스를 보니 국민여동생 수지가 비행기를 타고 메이저리그 류현진이 포수로 하고 시구를 던진 모습이 나오더라구요.
류현진 부상 복귀 후 5승 달성
그동안 메이저리그 류현진은 부상으로 팬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어요. 그런데 역시 류현진은 실망시키지 않았네요. 류현진이 부상을 뒤로 하고 복귀하면서 드디어 시즌 5승을 달성해서 기쁨을 안겨 주었죠. LA 다저스의 3루수 저스틴 터너가 공수에서 모두 맹활약을 하는 운도 함께 따라 주었죠.
류현진이 이렇게 잘 던지게 된 것은 3루수 저스틴 터너의 활약이 결정적이기도 했지만 최고 153㎞나 되는 미사일 같은 직구가 당일 던진 공의 반정도가 150㎞이상을 유지한 이유만 있었다면 류현진이 아니죠.ㅋㅋ 110km정도의 느린 커브는 물론 체인지업, 슬라이더까지 믹싱해서 상대 타자들의 혼을 뺀 류현진의 투구가 제대로 힘을 발휘한 덕분이죠.
이러한 메이저리그 류현진은 추가점수를 낼 수 있게 도운 1-0으로 앞선 8회 1사 2,3루에서는 상대 실책을 유도하는 타구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죠. 결국 7⅓이닝 동안 3피안타 무사사구 3실점, 탈삼진은 7개를 포함해서 4-3으로 승리하면서 5승을 달성했습니다.
마구마구의 메이저리그 라이센스
마구마구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마구마구가 국내 온라인게임 중 유일하게 메이저리그 라이센스 획득한 게임이라는 걸 아실겁니다.
그렇다보니 메이저리그 류현진의 5승 달성 소식등등을 듣고 마구마구를 하게 되면 메이저리그의 그라운드처럼 보일때도 있어요.
마구마구에서 메이저리그팀들을 즐길 수 있어 메이저리거 류현진, 추신수, 윤석민의 팬이라면 마구마구에 홀릭이 되는 것은 시간 문제일겁니다. 야구 마니아수준은 아닌 저도 마구마구를 하게 되니까요.ㅋㅋ
마구마구는 국내유일의 메이저리그 라이센스를 획득한 게임에 걸맞게 연도별 메이저리그 팀을 구성할 수가 있어요. 메이저리그를 좋아하는 펜이라면 가장 좋았던 시절의 팀을 만나 볼 수 있어 그 시절의 향수를 느끼며 마구마구를 통해 야구경기를 즐길수 있어요.
또한 메이저리거 류현진은 물론 추신수,윤석민 그리고 우리의 영원한 메이저리거 박찬호선수를 마구마구의 카드로 만나 볼 수 있으니 정말 신이나는 일이죠.
스마트폰용 야구게임 마구마구 2013 카카오 싱글모드,배틀모드,홈런모드 특징과 공략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