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 G3케이스 - 퀵서클케이스말고 정품케이스가 2종류나 더 있네

by 핑구야 날자 2014. 5. 29.
반응형

LG G3케이스 중에 마음에 드는 퀵서클케이스가 있어요. G3케이스가 퀵서클케이스만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어제 G3 블로거데이에서 보니 와우~~ G3케이스가 퀵서클케이스만 예쁜 줄 알았는데 후면케이스도 너무 스타일리쉬한 거 있죠. G3케이스의 정품 케이스가 퀵서클케이스만 통신사별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데 후면케이스는 없네요. ㅜㅜ G3 케이스의 정품 케이스인 퀵서클케이스는 전면을 원형 윈도우로 되어 있어요. G3 퀵서클 케이스는 음악, 전화, 문자 메시지, LG 헬스, 카메라, 시계 등 주요 6가지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요. 마음에 드는 기능은 원형 윈도우의 둘레에 스마트 라이팅을 적용한 기술입니다. LG G3의 상태를 빛을 분사해서 알려주거든요.



퀵서클케이스 종류중에 역시 샤인 골드가 제일 마음에 드는데 여성들에게는 인디언 핑크컬러가 인기상종가를 칠 것 같아요.



▲ 매탈릭 블랙, 샤인 골드, 실크 화이트, 아쿠아 민트, 인디언 핑크


G3케이스 정품 슬림가드케이스(블랙,화이트)와 슬림하드케이스(브라운,블랙)가 있는데요. 



LG  G3 글로벌 사이트에서 보니 분홍과 살구색의 슬림하드케이스가 또 있네요.(바로가기)



세계적인 오디오 기기 브랜드 하만카돈과 공동 개발한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LG 톤플러스 : HBS-900)



LG 톤플러스 HBS-900는 원색적인 옐로우, 블루, 레드와 블랙, 골드, 화이트가 있습니다.



역시 샤인 골드 LG 톤플러스 HBS-900와 새인골드 퀵서클케이스 그리고 샤인골드 G3가 완전체입니다.ㅋㅋ 이번에는 G3케이스에 무선 충전기능이 제공되어 무선충전기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LG G3 퀵서클 케이스 마음에 드는 기능 3가지!! 프리미엄 스마트폰케이스 퀵서클 컬러와 가격

LG Vu3 퀵뷰케이스 블랙 사용기 장점과 단점!! 엘지 뷰3 스마트폰 케이스의 화려한 변신은 무죄

옵티머스 G2퀵윈도우 케이스 No!!명품시계가 있는 LG G2퀵윈도우 케이스의기능과 아쉬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