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면도기추천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실버터치 후기 - 2014브라질 월드컵 경기일정 기다려지네요.

by 핑구야 날자 2014. 5. 30.
반응형

면도기추천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실버터치 후기입니다. 2014브라질 월드컵 경기일정이 무척 기다려지네요.2014브라질 월드컵 기념으로『질레트 대한민국 한정판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실버터치』가 새로 출시되어 사용하고 있어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실버터치가 면도기 추천을 받은 이유 중에 하나는 2014브라질 월드컵이 열리는 6월을 맞아 질레트 대한민국 한정판으로 출시되었기 때문이죠. 최근 이영표해설위원과 함께 2002년 월드컵4강을 간추려서 보여주었는데 다시 봐도 두근두근~ 늦은 시간인데도 피곤하지 않은 거 있죠. 특히 쿠웨이트전에서 박지성의 골은 누워서 보다가 벌떡 일어나게 만들었어요.



2014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해서 질레트가 면도기 한정판을 출시했어요. 요런건 바로 사용해줘야죠.ㅋㅋ 솔직히 질레트 대한민국 한정판이라서가 아니라 큰아들이 면도를 한다고 사용하던 면도기가 맛이 가서 였어요.ㅋㅋ 그동안은 전기면도기를 이용했답니다. 역시 평상시에는 전기면도기가 편해요. 흡족하게 절삭이 되지는 않지만요.ㅜㅜ




기분전환을 하고 싶거나 중요한 약속이 있을 경우는 전기면도기를 대신 절삭력이 좋은 면도기를 사용합니다. 질레트가 한정판으로 출시한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실버터치를 구경시켜 드릴께요. 한국선수들이 유니폼 중에 레드컬러가 승률이 높다고 하죠. 그리고 붉은악마하면 떠오르는 컬러이기도 합니다.



2014브라질 월드컵 한정판 면도기인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실버터치도 붉은 색상으로 디자인이 되어 있네요. 역시 대한민국 축구선수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학국의 로고가 애국심을 불타게 만드네요.ㅋㅋ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실버터치를 개봉하는 방법은 따로 있지는 않지만 11시 방향에 있는 홈을 이용하면 쉽게 열수 있어요. 한정판이라 그런지 면도기가 참 세련되어 보이네요. ㅋㅋ 스타일리쉬한 면도기가 태극문양과 의외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선수들이 즐겨 입는 유니폼의 컬러는 붉은색, 푸른색 그리고 하얀색이죠.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는 어떻게 입고 출전을 할지 모르지만 하얀색은 안 입었으면 좋겠더라구요. 승률이 다른 컬러의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뛸 때보다는 낮더라구요. 질레트가 이러한 정서를 알고 디자인을 했는지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실버터치를 보면 붉은 색상의 포장과 푸른색의 면도기가 마치 승리를 부르는 태극기가 연상되기도 해요.ㅋㅋ 



일단 질레트 면도기는 플래그십으로 가져가는 디자인 때문인지는 몰라도 안정적으로 느껴지는데요. 성능은 어떤지도 확인해보는게 좋겠죠. 사실 질레트 면도기를 사용해왔기 때문에 성능이 좋은것은 잘 알고 있어요. 일단은 가벼운 무게와 수동타입의 설계로 사용이 보다 자유로워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실버터치에서 눈에 띄는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거치대가 입니다. 사실은 사내아이들이라 털털 맞아서 면도기를 사용하고 나면 면도날을 위로 해놓아야 하는데 바닥으로 놓다보니 사용주기가 짧아져요. 말을 해도 잘 고쳐지지 않아요. 이번에는 거치대가 있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실버터치를 아이들용으로 사줄려고 해요. 면도기는 같이 사용하면 안되잖아요.



질레드면도기를 서용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그립감이 좋아서 손에서 미끄러지는 경우는 거의 없어요. 면도기 목부분에 돌기로 된 패드가 있거든요. 두가지 문양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실버터치는 헤드와 바디가 분리가 됩니다. 기존에 질레트 면도기를 사용하던 분들은 익숙한 모습이죠. 그런데 버튼을 누르면 쉽게 분리가 되기 때문에 손에 베일 염려가 거의 없죠. 간혹 일반 면도기 중에는 분리하다가 손에 베일수 있는 위험성을 갖고 있기도 해요. 살짝 눌러주세요. 세게 누르면 멀리 나갑니다 ㅋㅋ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실버터치는 안전하게 면도날을 분리해서 보관할 수 있으니 안전하고 편리하죠. 물론 장착도 쉽죠. 그러나 귀챠니스트들은 그냥 거치대를 이용하게 될겁니다.ㅋㅋ



디자인은 그렇고 질레트하면 트레이드마크가 바로 5중 면도날이죠. 여기에 미세 정밀날 1단이 추가되어 힘을 주지 않아도 부드럽게 글라이딩이 가능해요. 



그리고 구렛나루는 윤활밴드와 90˚의 위치에 있는 날로 잘라 주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요.



물론 전 질레트 퓨전 하이드라젤을 사용해서 더욱 부드럽게 사용합니다. 비누거품을 이용해도 윤활스트립이 있어 괜찮아요.



윤할스트립은 푸른띠 모양으로 많은 윤활성분과 미네랄오일이 함유되어 있거든요. 그래서 피부에 자극을 줄여 준답니다. 남자들에게도 피부는 경쟁력이고 사랑받는 이유가 되기도 하거든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실버터치의 다중면도날 덕분에 잔 수염까지 깔끔하게 면도를 할 수 있어 거짓말 조금 보태서 면도후에는 숨겨진 턱선도 살릴 수 있답니다.ㅋㅋ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실버터치는 헤드부분이 자유자재로 굽어지는 유동성때문에 턱을 따라서 자연스럽게 글라이딩이 가능해집니다.



고정식 일회용면도기가 더 면도하는 맛이 난다고 하는 분도 있지만 피부를 생각하면 그렇지 않아요. 깔끔하게 면도가 되어 개운하네요.ㅋㅋ



2014브라질 월드컵 한정판으로 면도기 추천 받을 만하죠.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실버터치로 깔끔하게 면도하고 나니 기분이 확 틀려지죠. 매일같이 사용하면 좋겠지만 제가 좀 귀챠니스트라 일주일에 서너번은 전기면도기로 사용을 해요. ㅋㅋ  그러나 중요한날, 기분전환하고 싶은날, 잘보이고 싶은 날에는 꼭  질레트 면도기를 사용한답니다.ㅋㅋ 아차~~ 지인의 결혼식이나 행사장에 초대받을 때도 사용한답니다. ㅋㅋ


큰 아이를 위해 이벤트에 참여하다.


면도기가 좋아도 같이 쓰면 안되잖아요. 그래서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실버터치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ㅋㅋ 일단 질레트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노려보구요. 제가 요즘 이벤트 운빨이 따라주거든요.ㅋㅋ



질레트 홈페이지에서 12번째 태극전사 지원하기라는 곳이 있어요. 잽싸게 클릭했어요.ㅋㅋ 그랬더니 Step1만 회색으로 표시가 되어있네요. 대강 짐작이 가네요.ㅋㅋ 시작하기를 눌렀어요.



사진과 함께 자신의 이름을 영문으로 입력하면 자신만의 코믹북이 완성되면서 질레트 이벤트 응모가 끝납니다. 췸 쉽네요.



재미있게 응모해보려고 페이스북에 있는 제 로고사진을 연결했어요.ㅋㅋ 재미나죠.ㅋㅋ 그래도 이름은 본명을 써야 겠죠. 이벤트에 당첨이 될 가능성이 높으니까요.ㅋㅋ



완료를 하고나니 월드컵 시뮬레이션이 나오면서  제가 마지막 역전골을 넣는 장면이 나오는 거 있죠. 시뮬레이션이기는 하지만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ㅋㅋ



시뮬레이션이 끝나고 확인을 누르니 대한민국 한정판 30%할인받기 쿠폰이 뜨네요.



생각보다 간단하게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실버터치를 30%나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ㅋㅋ 그냥 구매했으면 후회할 뻔 했네요.ㅋㅋ



그리고 이벤트에도 응모가 되었으니 6월13일까지 기다려봐야 겠어요. 전 큰 거 바라지 않아요. 5등만 되면 만족합니다.ㅋㅋ 내심은 1,00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지만요.ㅋㅋ

질레트 이벤트 응모하기

싼타페 자동차매트 추천으로 교체한 하도FNC 아프리카 디프리매트 후기-자동차매트 구매요령과 차이점

자동차의 퓨즈박스 이용방법과 네비게이션과 블랙박스등의 선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법

보닌 원플루이드 후기 - 명품피부 남자도 필요할까? 남편 생일선물,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괜찮을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