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구채구!! 여름여행지추천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14. 6. 17.
반응형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구채구!! 여름여행지추천 이유가 있어요.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는 참 많죠. 앞으로 살면서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를 얼마나 갈 수 있을까요.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구채구는 동남아 여행지 중 가장 가까운 곳 중에 하나인데도 아직 가보지 못했어요. 많은 사람들이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로 선정이 되는 곳 중에 구채구는 어떠한 매력이 있길레 여름여행지추천이 되었을까요. 구채구를 버켓리스트에 담으면서도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에 추가하고 싶은 여행지는 아프리카 킬리만자로, 오스트레일리아 필바라, 캐나다 옐로우나이프, 노르웨이 피오르드도 있습니다.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중에 제일 가까운 구채구에 대해 정리해 보았어요.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구채구


구채구는 어떤 매력이 있길레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로 선택이 되어질까요. 구체구는 중국 쓰촨성 아바장족창족 자치주에 있는 현입니다.




면적은 580㎢이며 인구는 1997년 기준으로 10만명으로 전해집니다. 중국인들은 황산을 산 중에 최고로 뽑고 물 중에 최고를 구채구로 뽑는다고 합니다. 구채구는 티벳사람의 마을이 있는 산골짜기에서 유래가 되었습니다.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구채구에 관광객이 갈 수 있는 높이는 3,200m 정도에 이쓴 장해의 전망대입니다. 구채구에는 케이블카로 올라가는데 고산증에 대비해서 약이나 산소통을 준비해야 합니다.



산소통은 약 10위안정도의 금액을 지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구채구의 아름다운 절경을 보기 위해 이 정도의 고생은 각오해야 합니다. ㅋㅋ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다보면 2,800m부터 보여지는 에메랄드 물빛에 매로되기 시작하여 3,400m까지 마치 천국을 온 듯한 기분에 취하게 된다고 합니다.



계단식 호수의 빛깔은 사진으로만 봐도 매료되기 충분합니다. 계단식으로 된 호수는 구채구에 마치 신이 살것만 같은 분위기가 느껴지기고 합니다. 케이블카에서 내려 하산하는데 대략 4시간정도 소요가 되는데 눈으로 보고 사진으로 담느라 힘든줄도 모른다고 하니 어느 정도 이해가 됩니다.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구채구는 석회질의 민산산맥중에 하나로 100개이상의 연못이 이어졌다고 하니 상상이 가지 않습니다. 민산산맥을 통해 폭포가 만들어지고 계단식 밭위에 호수와 늪이 연결된 장관을 죽기전에 가봐야 하지 않을 까요.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구채구의 물빛은 낮은 청색, 밤에는 오렌지컬러로 보인다고 하니 케이블카를 타고 오후에 올하가서 내려오면 둘 다 볼 수 있을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고산증때문에 두번은 쉽지 않을 듯 하니 말이죠.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구채구를 가기 위해서는 3,500m에 있는 황룽공항을 이용하는데 심장병이나 고혈압을 앓고 있다면 주치의와 상의하는게 좋습니다.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구채구은 4월부터 11월까지가 성수기입니다. 단, 5월초와 10월초는 중국의 연휴가 있으니 피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여름에 가게 되면 우산을 챙겨가셔야 합니다. 


 그 밖에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구채구이외에도 서너군데를 더 간단하게 소개만 해볼께요. 물론 더 많겠지만요. 아프리카 킬리만자로, 오스트레일리아 필바라, 캐나다 옐로우나이프, 노르웨이 피오르드를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로 골라봤어요.


▲ 아프리카 킬리만자로


▲ 오스트레일리아 필바라


▲ 캐나다 옐로우나이프


▲ 노르웨이 피오르드


유플러스의 U+HDTV기능으로 먼저 떠나보는 여행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중국 구채구, 아프리카 킬리만자로, 오스트레일리아 필바라, 캐나다 옐로우나이프, 노르웨이 피오르드는 유플러스에서 촬영한 영상이기도 합니다. 유플러스의 LTE8무한대 요금제로 HD급 영상을 마음껏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유플러스의 LTE8 무한대 요금제를 사용하면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들의 환상적인 영상을 마음껏 즐길 수 있죠. 당장은 버켓리스트에 쌓아 놓은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들이지만요. 특히 여름여행지추천으로도 그만인 곳들이니 가볼 수 없는 상황에도 마음을 달랠 수 있잖아요.ㅋㅋ



유플러스의 LTE8무한대 요금제는 LTE8무한대85와 LTE8무한대80이 있어요. 차이점은 부가혜택인데요. 유플러스LTE8문한대 85가 U+HDTV, U+프로야구, 티켓플레닛, 필링월정액, 벨/링 각1건 그리고 용량이 더 많은 U+Box등을 더 누릴 수 있어요.(자세히보기)



LTE8  추천 여름휴가Best 여행지5 이벤트


2014년 6월12일부터 2014년 7월2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LTE8  추천 여름휴가Best 여행지5 이벤트에 참여해서 행운을 노려보세요. Full HD영상을 감상하고 가소 싶은 여행지에 투표를 하면 됩니다. 전 구채구에 투표를 했어요. 추첨을 통해 캐논EOS M2, 생각속의집 글램핑 1박이용권 그리고 베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를 받을 수 있어요. 또하나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가보고 싶은 곳의 영상을 공유하면 1000명에게 설레임을 드립니다.

여름휴가Best 여행지5 이벤트 응모하기


올 여름여행지로 어디를 계획하고 계신가요.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구채구 어떠세요.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중에 구채구말고 여름여행지추천한 곳도 여유가 되신가면 가보시면 좋겠네요.


라스베이거스 호텔 LVH(구 힐튼 호텔)의 숙소는 어떨까?

해외자유여행추천 가족여행으로 싱가폴에 다녀왔지만 싱가폴자유여행으로도 괜찮을 듯

당일여행 무창포 쭈꾸미 축제 구경 후 가볍게 가볼 만 한 보령 충청수영성에서의 하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