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김보성과 아프리카TV의 의리월드컵!! 김보성이 뜨는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14. 6. 17.
반응형

김보성과 아프리카TV의 의리월드컵!! 김보성과 아프리카TV를 통해 한국전을 같이 응원할 기회가 있어 소개합니다. 고깃집에서 말이죠. 김보성하면 의리인데요. 대표팀의 평가전 성적을 보고 실망하기는 했지만 우리는 의리가 있잖아요. 김보성과 아프리카TV라고 부르지 않고 김보성과 아프으리카라고 불러주세요.ㅋㅋ 김보성과 함께 아프리카TV에서 의리로 시청하고 의리로 응원하는 것은 어떨까요.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이 아프리카TV와 함게 하는 응원전 소식이 있어 소식을 전합니다. 아프리카TV는 게임방송, 개인방송의 메카죠. 즐길거리가 많은 아프리카TV가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과 함께 어떤 이벤트를 기획했을까요.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이 뜨는 이유


김보성이 최근에 와서 주목을 받고 있어요. 『의리』를 인생의 좌표로 삼아오면서 방송에서 볼때마다 의리를 외치던 김보성입니다. 요즘처럼 배신의 아이콘에 멍든 서민들에게 의리만큼 간절한것도 없을 겁니다.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하고 직장에서 배신당하고 그리고 각종 제도와 시스템에 배신을 당했던 경험은 누구나 있죠. 최근에 있던 대형 악재들도 배신을 당한것이죠.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의리의 아이콘인 김보성이 드디어 빛을 보는 이유가 되는 것 같아요. 각종 광고에서 김보성의 활약은 톱스타 못지 않습니다.



월드컵 한국전 김보성이 의리로 깨워준다.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한국전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1차 러시아전은 18일 오전 7시입니다. 그리고 23일 새벽4시 알제리전, 27일 새벽5시 벨기에전이 남았습니다.



그러나 2014 브라질 월드컵을 한국전만 보는게 아니잖아요. 연일 피곤하고 다크서클이 내려앉은 붉은악마들을 위해 묘수가 없을까요.



방법이 있습니다.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이 깨워줍니다. ㅋㅋ 동네방네 돌아다니면서 깨워주는 김보성을 상상하신다면 당신은 의리의 축구마니아입니다.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한국 경기가 열릴때마다 아프리카TV를 통해 사전응모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김보성과 함께 하는 아프리카TV의 사전응모 이벤트에 선정된 아프리카TV 유저들에게 행운이 돌아갑니다.



선정된 분들은 김보성의 고깃집에서 고기를 먹으며 함께 시청하고 응원전을 펼치게 되는 거죠. 김보성과 함께 실컷 고기를 먹으면서 한국전을 응원한다면 정말 신나겠죠.



김보성과 아프리카TV의 사전응모 이벤트


일단 아프리카TV회원으로 가입을 해야 합니다, 회원이 되셔야 특집 페이지에서 사연 댓글로 참여 신청이 가능하거든요.


구글플레이로 설치하기, 엡스토어로 설치하기


각 한국전별로 사전응모 이벤트에 신청하는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러시아전에서 한국선수들이 꼭 승리하길 바라는 마음이 누가누가 더 크냐에 따라서 당첨 운도 따라주겠죠. 사연을 댓글로 달면 간절한 소망이 보이거든요.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김보성과 아프리카TV는 배신하지 않습니다. 사전에 모닝콜을 신청하면 김보성의 모닝콜을 받을 수 있어요. (신청하기)



모닝콜 신청기간 러시아전, 알제리전, 벨기에전 모두 달라요. 먼저 러시아전의 영상통화 모닝콜을 받고 싶다면 6월13일부터 6월17일 오후12까지 신청하셔 합니다. 

아프으리카 이벤트 바로가기


그런데 양띵과 박현서VJ 미모에 으리없이 김보성을 선택하지 않는 분은 없겠죠.ㅋㅋ 그래도 한국전을 응원하는 의리를 지키기 위함이니 김보성도 봐줄겁니다.~~ 대신 모닝콜받고 그대로 자면 안되죠. 이게 바로 배신이니까요.


월드컵 2014 조추첨 죽음의 조 결정!! 결승전 응원하면서 풋볼데이보다 FC매니저 공략을 화끈하게

면도기추천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실버터치 후기 - 2014브라질 월드컵 경기일정 기다려지네요.

실시간TV를 지드래곤처럼 돌려보는 방법이 꼭 필요할때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