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마트폰RPG게임]무협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 공략전 전효성 코스프레가 화보 같은 바탕화면 콜~

by 핑구야 날자 2014. 6. 20.
반응형

무협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 공략전 오픈이벤트의 전효성 코스프레가 화보보다 예뻐 바탕화면으로 추천해봅니다. 무협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의 메인 모델이 바로 전효성이거든요. 요즘 드라마에서 많이 보이더니 인기폭발이네요. 영웅의 별: 신조협려는 사실적인 역사를 기반으로 한 소설가 김용의 대표작인 영웅문 3부작을 모태로 하고 있습니다. 영웅문3부작의 남여 주인공의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면서 퀘스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무협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 초반이라 속해 있는 문파에서 공략을 하게 되며 강호를 돌아다니죠. 레벨업이 되면서 소용녀에 대한 소식을 듣게 되요. 이러한 과정에서 전투를 통해 강화와 육성을 통해서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영웅의 별: 신조협려 설치 


영웅의 별: 신조협려는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 『영웅의 별』로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사이즈는 47.72MB입니다.



구글마켓에서 다운로드 받기

네이버엔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기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기


무협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 공략


무협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의 캐릭터는 남녀 각각 3명씩 모두 6명으로 교묘파, 개방파, 도화파, 대리파, 백타파의 5대문파로 구성되었습니다.



무협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에서 남성 캐릭터들도 멋지지만 예쁘게 나온 여성캐릭터만을 한번더 소개합니다.ㅋㅋ 


▲ 독고월


▲ 한억

이번에 선택한 캐릭터 운석입니다. ㅋㅋ 샤이니하면서도 매력적인 비주얼과 도자기피부가 마음에 들지 않나요.ㅋㅋ


▲ 운석

무협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는 퀘스트를 통해서 진행되는 것은 일반 RPG와 비슷하지만 소설가 김용의 원작을 배경으로 구성된게 다르다고 했잖아요. 게임을 하면 한편의 무협영화를 보든 듯한 스토리로 전개가 되기 때문에 게임에 몰입을 하게 됩니다. 



일반 RPG는 다른게이머들이 같이 어울어져 있는 반면 무협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는 스토리상 필요한 캐릭터 위주로 구성이 된 슬림한 구성이 부담감을 줄여주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초고화질폰 LG G3로 게임을 즐기면서 화면을 보다보면 정통 무협영화의 배경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해 놓아 PC게임이라고 착각을 할 수 있답니다. 그만큼 스마트폰의 사양이 좋아졌기 때문이죠.



스마트폰RPG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는 길드시스템, 친구시스템, 펫시스템등등이 운영이 되는데요. 전투에서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는 것도 짜릿하지만 펫을 키우는 재미와 수백가지의 다양한 펫때문에 중독의 지름길로 가게 만들죠.ㅋㅋ



레벨업이 좀 빠른 편이라 쉽게 보고 공략할게 아닙니다. 게이머가 자신이 세운 진형에서 스킬을 주고 받으면서 전투가 진행이 되는게 문제는 취소가 안된다는게 전략의 맛을 느끼게 한다는 걸 기억해야 합니다.



캐릭터의 공력력이나 체력을 잘 안배하고 고려해서 전략과 전술을 세워야 깔끔하게 승리를 할 수 있어요. 또한 캐릭터의 스킬를 승급하고 다양한 무기의 제조, 강화등등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고 퀘스트를 완료하고 전투에 성공하고 나면 예쁜 전효성을 볼 수 있는데 너무 짧아 2번 볼 여유가 없다는게 감칠맛납니다.



점점 야하게 나오는지 아니면 점점 마음에 드는 표정으로 나오는지는 직접해 보시는게 좋아요. 영화를 보지 않았는데 스토리를 미리 말해주면 재미없잖아요.



무협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는 턴제 게임의 재미를 절묘하게 살린 롤플레잉게임이기도 합니다. 자동사냥으로 편하게 게임을 즐기면서고 강화 및 육성 그리고 파티구성까지 꽉 채운 무협게임게임이기도합니다. 영웅의 별: 신조협려를 통해서 오래전에 읽옸던 무협소설을 다시 꺼내 읽는 설레임을 느껴보세요.



영웅의 별: 신조협려 오픈이벤트


영웅의 별: 신조협려가 오픈을 기념해서 이벤트가 열리고 있습니다. 1주일정도 남았네요.(이벤트 바로가기)



이벤트는 모두 3가지인데요. 첫번째는 20레밸 달성입니다. 30분만 게임해보면 금방 달성되는 레벨이죠.ㅋㅋ (이벤트 바로가기)



두번째는 최고의 영웅에세 돌아가는 혜택이니 결과가 참 기대됩니다.(이벤트 바로가기)



마지막이벤트는 레벨과 관계없이 각 스터어에 정성스럽고 솔직한 리뷰를 남겨주시면 110명에게 문상을 추첨해서 준다고 하니 도전해보세요.(이벤트 바로가기)



19일 오후 3시부터는 영웅의 별: 신조협려가 U+스토어(LG유플러스 마켓)에서도 출시가 되었었어요. 이젠 LGT에서도 영웅의 별: 신조협려를 다운받아 즐길 수 있게 되었네요. 가수 전효성이 영웅의 별: 신조협려의 메인 모델로 활동해서 더 많이 알려지고 있는 신조협려! 한편의 무협소설을 읽는 기분으로 영웅의 별: 신조협려 공략에 나서보면 어떨까요.

LGT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기

모바일RPG 몬스터택트의 풀3D 폴리곤, 스킬 발동 시 화려한 스킬 이펙트로 TCG게임추천 이유 있었네.

모바일전략RPG 불멸의전사 노가다게임장소를 통과!! 아이템 셋팅으로 강력해지는 모바일액션RPG

전략게임 극지고2 캐릭터 추천대로 선택!! 극지고2 학원무림대전 공략해보니 스마트폰게임추천할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