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비너스의 모델 허윤미와 류지혜의 레이싱걸 매력이 비너스게임보다 더 관심을 받으면 곤란

by 핑구야 날자 2014. 6. 21.
반응형

비너스의 모델 허윤미와 류지혜의 레이싱걸의 매력이 비너스게임보다 더 관심을 받으면 곤란할 것 같아요.ㅋㅋ 비너스의 모델이자 레이싱걸인 허윤미와 류지혜의 매력으로 비너스게임을 더 알려야 하는데 말이죠. 물론 레이싱걸 허윤미와 류지혜의 매력 덕분에 출시와 동시에 시선집중을 받는데는 성공을 했다고 봅니다. 부산국제모토쇼 류지혜~~ 이렇게 하면 아실분들은 아시겠네요. 부산국제모토쇼 류지혜는 기아자동차 소속 콘셉트카 KCD-10(Niro)의 메인모델로도 활동했거든요. 물론 허윤미양도 부산국제모토쇼 허윤미~~하면 아시죠. 니산(NISSAN)의 모델로 부산국제모토쇼에서 활동했죠. 2014 국제모터쇼에서 전 티아라멤버였던 조세희는 못찾겠네요. ㅋㅋ



비너스는 TCG(Trading Card Game)로 카드베틀게임입니다. 비너스는 전장을 기본으로 해서 게임이 진행됩니다. 어찌보면 RPG에서도 비슷한 구성을 보기도 해서 어렵지 않습니다. 1장에서는 무리없이 게임을 하면서 예쁜 캐릭터를 감상한다는 차원으로 접근하면서 즐기면 됩니다. 




비너스가 TCG이기 때문에 카드관리가 백미입니다. 카드의 진화와 돌파 그리고 분해를 할 수 있어요. 물론 판매도 가능하죠. 진화는 말 그대로입니다. 동종의 카트를 합쳐 업그레이드시키는 거죠. 강화를 통해서 카드배틀의 승률을 높히게 되구요.



진화를 3번하게 되면 돌파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 스킬과 능력치를 한방에 높힐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여기서 현질의 유혹을 강하게 느끼게 됩니다. 비너스의 카드를 분해해서 정수로 만드는 과정을 분해라고 하는데 비밀상점에서 귀중한 레어카드나 조각으로 교환할 수 있답니다.



조각을 교환해서 9개가 되면 퀸을 조합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니 레어카드만 수집하지 않는게 좋겠죠. 조각은 카드를 분해해서 얻을 수도 있지만 제2장부터 있는 미궁에서도 얻을 수 있어요. 물론 약탈로도 수집을 할 수있어요.



제2장부터는 던전이 9개도 미궁이 1개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다만 조건에 맞아야 던전에서 퀸을 잡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비너스에서 필요한 경험지, 돈, 행동력 그리고 크리스탈과 고급소환석이 담겨져 있는 보물상자를 거르지 말고 꼭 챙기는게 중요하겠죠.



뜨문뜨문 비너스를 하는 분이라면 모르지만 바닥에 흩어진 돈, 경험치, 퀸조각등등을 매일매일 챙기는 재미노 쏠쏠해요.



레이싱걸 허윤미와 류지혜처럼 매력적인 캐릭터에 넋이 바쪄 비너스의 던전에 대충하는 분은 없겠죠. 던전을 통해서 획득한 별이 오른쪽 상단에 숫자로 나타나고 일정한 획득피가 되면 보상이 나옵니다. 그러니 비너스의 예쁜 캐릭터에 눈길을 조심하세요. ㅋㅋ



비너스의 던전 9개를 통해 별을 모두 모은 게이머만이 누릴 수 있는 짱짱한 던전들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러나 만만하게 보면 안되구요. 파워풀한 던전에서 살아남아 별을 마구마구 모을 수 있어요.



비너스의 모델 허윤미와 류지혜의 레이싱걸 매력이 뿜는 비너스게임도 즐기고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행운도 노려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모바일TCG 인기게임 맹장 전설의서막 공략 쉬워 모바일삼국지게임으로 해볼만

TCG 보더브레이크(BB) TCG게임 추천!! 세가의 일러스트와 차별화된 방식의 TCG에 놀라

카드배틀게임 파이널삼국배틀 공략!! 삼국지를 아는 분이라면 할만한스마트폰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