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FPS게임 중 신작게임 모던컴뱃5!! 아이폰에서 사전 유출로 주목을 받던 대작 모바일 슈팅 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4. 7. 26.
반응형

FPS게임 중 신작게임 모던컴뱃5는 아이폰에서 사전 유출로 주목을 받기도 했던 대작 모바일 슈팅 게임입니다. 요즘처럼 짜증나는 뉴스로 자증이 날때는 슈팅게임을 해주면 나름 완화가 되기도 해요.ㅋㅋ 물론 더 열받을 수도 있지만 FPS게임 중 신작게임 모던컴뱃5같은 게임을 조금 더 해보면 손맛에 스트레스를 확 날릴 수 있어요.ㅋㅋ 게임로프트의 신작게임으로 FPS게임은 간만에 해보게 되네요. 주로 MMORPG나 TCG게임을 주로 즐겼거든요. 모던컴뱃5은 블랙아웃이라는 별칭에서 느낄 수 있는 남성미가 넘치는 게임입니다. 모바일의 FBS게임중에 최고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모던컴뱃5는 튜토리얼에서부터 PC게임이라고 착각할 정도의 그래픽이 시선을 먼저 잡아 당기는 매력이 있어요.



모던컴뱃5 설치


모던컴뱃5 : 블랙아웃은 모던컴백3 : 몰락한 제국, 모던컴백4 : 제로아워에 이은 유로게임으로 가격은 5,000원입니다. 




모던컴뱃5은 한국에서는 안드로이드게임에만 등록되어 구글플레이에서 『모던컴뱃5』를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용량이 0.91GB로 신작게임 모던컴뱃5의 스케일이 짐작이 되었습니다. 미국 앱스토어에는 등록이 되어있습니다.(다운로드)



뛰어난 음영효과를 주는 모던컴백5


모던컴뱃5의 직업군은 돌격병,중화기병,정찰병,저격수등 4가지로 되어 있으며 플레이는 싱글플레이와 멀티플레이로 구성되어 있어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로 즐기면 됩니다.



돌격병은 다른 직업에 비해 공격적이고 진취적인 성향의 중거리 클래스로 소총과 피스톨 사용합니다. 중화기병은 오래 버티는데에 적합한 직업입니다.



가늘고 길게 ㅋㅋ 사용하는 무기로는 샷건과 RPG이며 근거리와 중거리 전투에 강합니다. 정찰병은 동작이 빨라 난투에 적합하며 SMG와 피스톨을 사용합니다. 



근거리에서 효율적인 전투를 펼치는 클래스입니다. 저격총과 피스톨이 주무기인 장거리전투에 특화된 클래스인 저격수는 먼거리에서 저격과 잠입에 가능합니다.



FPS게임 중 신작게임 모던컴뱃5은 디테일한 그래픽은 물방울이 튀는 모습만으로 놀래면 않되더라구요. SSAO(Screen Space Ambient Ocdusion) 기술이 대박입니다.



SSAO는 물체와 물체사이에 그림자 처리를 뚜렷하게 만드는 그래픽 상향방법입니다. 그렇다보니 저사양 스마트폰에서는 무리가 될 수도 있습니다.



모던컴뱃5는 PC와는 다른 손맛이 있는데요. 터치를 활용한 저작감이 리얼한 움직임을 제대로 느끼게 해줍니다. 스마트폰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게 놀라울 뿐입니다. 아직은 이동과 전환이 익숙치 않아서 싱글플레이만 하고 있지만 멀티플레이로 하면 사운드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게임이 될 겁니다.


4개의 직업군중에 하나만 선택해도 되지만 다양한 직업군을 번갈아 관리하면서 전략적으로 전투를 한다면 더 스릴 넘치는 게임이 될 겁니다. 물론 직업을 바꾸면 장비세트도 교체해야 함으로 여러가지로 손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전투상황에 따라서 효율적인 전투를 하게 되어 중독이 심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모던컴뱃5의 런칭 트레일러 영상을 보시면 유료게임인 모던컴뱃5의 매력에 폭 빠질 겁니다.



신작게임 모던컴뱃5 이벤트


FPS게임 중 신작게임 모던컴뱃5은 7월24일부터 8월11일까지 리뷰를 작성하는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쏜다고 하니 부지런히 즐겨보세요. 모던컴넷5 카페에서도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꼭 챙겨서 행운을 얻어보세요.(바로가기)


신작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 공략으로 슈팅게임 지존을 노려라!! 미쓰에이 수지 밀리터리 모델 룩 짱

슈팅게임 원더윙 공략 미쓰에이 수지같은 여성게이머들에게 어필할 만한 아케이드게임

FPS게임추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 카스2 좀비모드 공략시 샷건 Remington M870 순간화력 콜~

'본 포스팅은 게임로프트 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