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영화다시보기 강추 서비스 유플릭스로 공포영화로 더위를 날릴까? 로맨스영화로 추억을 만들까?

by 핑구야 날자 2014. 7. 30.
반응형

영화다시보기 강추 서비스 유플릭스로 공포영화로 더위를 날릴까? 로맨스영화로 추억을 만들까? 행복한 고민을 커피한잔정도의 가격으로 한달내내 즐길 수 있으니 말이죠. LTE보다 더 빠른 LTE-A서비스로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는데 1GB정도의 영화를 다운로드 받는데 36초가 걸린다고 하니 세상 참 좋아졌죠. 유플러스는 올 연말 LTE보다 4배가 더 빠른 3밴드LTE-A서비스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보다 더 빠르게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겠죠. 유플러스는 이러한 통신환경에 맞는 서비스를 선보여 관심집중입니다. 바로 12,000편의 영화를 한달동안 7,000원의 사용료로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유플릭스 서비스입니다.



지난주에 유플릭스 서포터즈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유플릭스가 구체적으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궁금했던 많은 분들이 참석해 성공적으로 행사가 마무리 되었어요. 행사소식과 더불어 유플릭스 서비스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기호가 되었답니다.




국내 최초 무제한 월정액 영화시청 서비스


광대역 LTE-A시대에 걸맞는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이는 국내최초 무제한 월정액 영화시청서비스라는 선점효과를 통해 통신시장을 리드하겠다는 의지로 보여집니다. 이른 시간에도 불구하고 행사에 참석자들이 무척 많았어요.



스마트폰으로 무려 12,000편의 영화를 즐길 수 있다니 놀랍네요. 하루에 한편씩만봐도 30편이네요. 계산상으로 한편에 230원정도 되는군요. 그런데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100원 또는 50원꼴로 보게 될 수도 있겠죠.ㅋㅋ



유플릭스는 단순히 영활콘텐츠를 보여주는 것만이 아니라 스마트폰으로 보던 영화를 PC나 모바일 디바이스로 이어서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합니다. 어디까지 봤는지 기억할 필요도 조급해할 필요도 없겠죠.



동영상 속의 소의 혀놀림처럼 혀를 내두를 만한 이용가격이죠. 소의 혀가 장난아니네요.



보고싶은 영화, 재미있는 영화를 골라주는 센스


먹을게 많으면 뭘 먹어야 할지 고민스럽죠. 유플릭스에서 제공하는 영화가 12,000편이 넘는다고 하니 고르는 즐거움도 있지만 귀챠니스트들에게는 골라주는 유플릭스의 서비스에 더 관심을 갖게 될 것 같아요.



유플릭스는 상황이나 주제별VOD추천을 해주는 것은 기본으로 서비스해 줍니다. 유플릭스를 이용하는 스타일을 통해서 개인의 성향별로 큐레이션을 해주는 지능형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괜찮죠. 큐레이션을 베이스로 해서 테마추천을 하기 때문에 유플릭스를 사용하면 할수록 정확도가 높아져 보고 싶은 영화를 놓치지 않게 될 겁니다.



12,000여편의 영화를 제공하는 유플릭스의 영화장르는 고전명작부터 히어로까지 영화 4,500편과 미드, 일드등 시리지물이 4,000여편입니다.



또한 뽀로로, 타요, 코코롱, 원피스, 미녀와 야수등등 키즈/애니메이션 3,300여편으로 아이와 부모가 모두 즐겁겠죠. 여기에 200여편의 다큐멘터리도 즐길 수 있어요.



다양한 디바이스로 무제한으로 즐기는


유플릭스는 모바일디바이스와 PC에서도 영화를 볼 수 있어 무제한이 주는 자유를 마음껏 누릴 수 있어요. 스피커에 태블릿PC를 도킹시켜서 봐도 되고 블루투스스피커와 연동해소 영화를 즐겨도 됩니다.



노트북으로도 유플릭스를 통해 영화를 즐길 수도 있구요. 스마트폰보다 큰 화면으로 즐기고 싶다면 얼마든지 가능하죠.



유플릭스 서비스에 대한 체험은 남성보다는 여성들이 더 많은 관심을 보였어요. 유플릭스 스탭의 설명을 꼼꼼히 들어보면서 평상시 궁금했던 것도 물어보았어요.



유플릭스가 인터넷익스플로러에서만이 아니라 크롬에서도 지원으로 해서 개인적으로는 좋았어요. 크롬을 메인으로 이용하거든요. ㅋㅋ



신나는 유플릭스 서포터즈 발대식


유플릭스 서비스에 대한 설명과 체험을 마치고 영화장르별로 테이블이 배치되었어요. 액션, 로맨스.....전 19+자리에 배치가 되어 조금은 뻘쭘~~~ㅋㅋ



유플릭스 파워서포터즈 발대식을 통해 개발자들이 얼마나 많은 준비를 했는지 설명을 들을 수 있었어요. 그런데 사실 관심은 그닥~~ ㅋㅋ



유플릭스 체험존에서 설명을 듣기는 했지만 좀 더 자세히 설명을 해주어 몰랐던 부분도 알게 되었어요. 추가요금이 없다는게 매력이죠. 어느 업체는 좀 볼만한 영화를 보려면 추가비용이나 건당구매로 부담을 주기도 하거든요.



유아를 키우는 부모들에게는 2,000여편이나 되는 키즈장르는 너무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한달에 7,000원으로 엄마도 보고 아이들도 영화를 보여줄 수 있으니 부담이 없어 참 좋네요.



유사상품별 가격비교표를 보니 비교자체가 안되더라구요. IPTV나 지역케이블도 영향을 받겠는데요. 12,000편의 영화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유플릭스의 요금제는 2가지입니다. 모바일과 PC로 즐기는 유플릭스 기본은 월 7,000원이구요. 여기에 TV(U+ TV G)로도 즐길 수 있는 유플릭스 올인원은 월 9,900원입니다.



드디어 서포터즈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가 진행되었어요. 푸짐한 선물로 서포터즈들의 열기가 대단하더라구요. 유플릭스서비스를 들을때 하고는 분위기가 완전 다른 거 있죠.ㅋㅋ 좌우지간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유플릭스는 광대역 LTE-A시대에 맞는 서비스입니다. 정당하게 사용료를 지불하는 영화다시보기 사이트중에 이만한 영화콘텐츠과 서비스를 만나기는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응답하라 롤 방청객이라는 동영상의 주인공처럼 자다가도 박수칠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유플릭스 사이트

유플릭스 서비스

크롬캐스트로 동영상을 TV로 보는 우리가족의 행복, 크롬캐스트 원리와 사용방법 쉽고 편리해

캠핑용 무선 프로젝터 블루투스 미니빔 TV(PW700) 스펙과 가격 여친과 볼만한 영화 골라보는 재미

광대역LTE-A 서비스로 무엇이 좋아질까? 최신스마트폰으로 1000MB영화 다운로드 받는 시간은?

본 포스팅은 유플러스로부터 저작권료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