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백만장자가 되는 법으로 만수르 보유현금 따라잡기? 서인국 퍼즐게임 백만장자 퍼즐여행으로 대리만족~

by 핑구야 날자 2014. 8. 24.
반응형

백만장자가 되는 법 없을까? 만수르 보유현금을 따라잡는 것은 불가능한걸까? 차라리 백만장자와 결혼을 하는게 더 빠를 수도 있겠는데요. ㅋㅋ 서인국 퍼즐게임 백만장자 퍼즐여행은 세계여행 하듯 즐기는 게임으로 백만장자가 되려는 분들에게 대리만족을 시켜줄 겁니다. 백만장자와 세계여행이라는 커넥션 광고에 늘 꿈꾸던 미래의 모습을 다시 생각하게 됩니다. 그렇다고 블루마블게임을 아니구요. 서인국 퍼즐게임 백만장자 퍼즐여행은 한국, 일본에서 북미, 중미, 남미의 화폐단위를 같은 것 끼리 이어서 클리어하는 방식입니다. 심플하면서도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죠. 또한 5개의 대륙마다 스테이지가 다르고 이렇게 미션을 클리어 하다보면 세계여행의 기분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백만장자 퍼즐여행 설치


백만장자 퍼즐여행은 안드로이드게임으로 구글플레이에서 『백만장자 퍼즐여행』을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32.15MB입니다.




백만장자 퍼즐여행 설치하기


세계여행을 하듯 즐기는 게임


백만장자 퍼즐여행은 한국, 일본, 북미, 중미, 남미까지 총 5개의 대륙 위에 스테이지를 차례로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한국의 화폐 ₩(원), 일본의 화페 ¥(엔), 미국의 화폐 $(달러), 중국의 화폐 元(위안)을 퍼즐로 구성해 쉽게 한줄긋기를 할 수 있어요. 단순해서 쉽고 움직이지 않아서 어지럽지도 않아요.



각 화폐를 같은 것 끼리 이어주면 점수대신 돈으로 받게 됩니다. 물론 사이버머니랍니다. ㅋㅋ 돈이면 얼마나 좋겠어요. 비록 사이버머니지만 기분은 좋은 거 있죠.ㅋㅋ 마치 복권을 사고 발표날을 기다리는 맛이라고나 할까요.ㅋㅋ 



또한 서인국 퍼즐게임 백만장자 퍼즐여행은 각 스테이지마다 수행당 미션금액이 정해져있어요. 서인국 퍼즐게임 백만장자 퍼즐여행은 턴제한과 정해진 시간내로 목표액수을 달성하기 등의 미션이 있는데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다보면 쉽게 알 수 있어요.



모든 게임이 그렇지만 미션이 클리어 되고 대륙별로 이동할때마다 퍼즐맵도 달라지고 난이도도 높아져요. 처음에 쉽게 생각을 했다고 두려워할 필요는 없더라구요. 미션을 수행하면서 닦은 기량으로 조금만 눈에 불을 켜면 된답니다. 게임이 너무 쉽게 깨지면 쪼는 맛이 없잖아요. ㅋㅋ



만수르가 가지고 있는 자산은 현금으로 34조원정도 된다고 하니 상상이 가질 않네요. 허기사 빌게이츠는 만수르보다 2배이상 많으니... 좌우지간 현금 1억도 없는 입장에서는 서인국 퍼즐게임 백만장자 퍼즐여행으로 대리만족이라도 할 수 밖에 없네요.ㅋㅋ


▲ 만수르


서인국 퍼즐게임 백만장자 퍼즐여행의 미션을 수행하다보면 벽에 부딪힐때가 있어요. 게이머에 따라서 차이는 있겠지만요. ㅋㅋ 그러나 하트가 있다는 사실~~ 서인국 퍼즐게임 백만장자 퍼즐여행은 각 스테이지를 깰 때마다 하트를 주는데요. 조금 하다가 막힌다고 포기하지말구요.



물론 현질을 통해서 아이템을 구매한다면 후다닫~~ 좀 더 빠르게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어요. 그러나 일단은 실력으로 서인국 퍼즐게임 백만장자 퍼즐여행을 하고 있어요.



백만장자 스테이지라고 주간 미션이 있는데 정해진 숫자를 이기는 방식으로 쉽지는 않지만 보석을 얻기 위해서는 코피 좀 쏟아야겠죠.ㅋㅋ 손가락에 지문이 닳도록 한줄긋기를 하다보면 ㅋㅋ 얼마 하지도 않았는데 억단위 수입을 올렸답니다. ㅋㅋ 별거 아니지만 만수르가 되는 것은 시간 문제더라구요. ㅋㅋ



서인국 퍼즐게임 백만장자 퍼즐여행의 이벤트를 통해 보석을 모을 수 있어요. 대한민국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면 보석 20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열쇠가 필요한 스테이지에서 이용하면 됩니다. 아니면 카톡 친구들게 게임 발송을 해서 게임을 하면 되는데요. 평상시 인간성이 좋거나 아니면 게임친구 관리를 잘하고 있는 분들에게 유리하겠죠. ㅋㅋ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백만장자 퍼즐여행으로 스테이지 클리어로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그리고 쌓인 사이버머니가 현금이라고 생각하면 기분전환도 되고 대리만족도 됩답니다. 그리고 세계여행을 하는 듯한 기분도 살짝 들구요. 그렇게 몰입을 하면 들뜨기도 한답니다. 인생 뭐 있나요.ㅋㅋ



서인국 퍼즐게임 백만장자 퍼즐여행을 하면서 아쉬운 것은 대륙별로 좀 더 콘텐츠를 넓게 가져가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친구들과 경쟁을 하면서 자산규모로 내기를 해도 재미나겠죠.


백만장자 퍼즐여행 이벤트


9월1일까지 대한민국 클리어를 하고 다이몬드 20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친구초대와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기 이벤트가 더 쉬울 수도 있겠는데요.ㅋㅋ


신작게임 스톤왕 공략해보니 퍼즐RPG 중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을만 한 랭킹시스템이 매력적

퍼즐게임 파이브스톤 공략법!! 단순하고 중독성있는 게임으로 스마트폰게임추천해도 될 것 같아요.

닥터잭 글로벌 디펜스게임이 애니팡2 , 캔디크러쉬사가와 비교해 색다른 방식이 박진감 넘쳐

상기 포스팅은 DeNA의 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