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저렴한 캠핑장 대전엑스포과학공원 4인가족 1박2일 3만원!! 캠핑과 체험학습을 동시에 단점은 없나

by 핑구야 날자 2014. 9. 2.
반응형

저렴한 캠핑장 대전엑스포과학공원 4인가족 1박2일 3만원 믿어지지 않죠. 대전엑스포과학공원에서 캠핑과 체험학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데 단점은 없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저렴한 캠핑장 대전엑스포과학공원 4인가족 1박2일코스는 지난 5월에도 4일간 4차에 걸쳐 진행을 했었습니다. 이번에는 9월5일부터 12월31일까지 약 4개월간 진행한다고 하니 지난번에 놓친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바쁜 일정으로 여름 휴가를 못 떠난 분들이나 부담없이 캠핑을 떠나고 싶은 분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사용금액도 5월에는 4만원이었는데 3만원으로 하고 나머지는 체험학습 옵션으로 변경해 더욱 부담이 줄어든 상황이라 추천해볼만 하죠.



대전엑스포과학공원 캠핑장 이용방법


저렴한 캠핑장 대전엑스포과학공원을 이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4인가족 기준 이용료가 생각보다 저렴하죠.



4인 가족 텐트 기준 : 30,000원(추가인원 1인당 5,000원 추가)

2박 3일 이용시 55,000원

제공내용

장소제공

꿈돌이 열차 무료이용

전기 제공

종량제 봉투(10ℓ) 제공

캠핑장 내에는 샤워실, 식수대, 화장실, 매점 등 캠핑에 필요한 기본시설 제공
* 텐트는 임대가 가능하며 대여료는 20,000원(예약시 사용여부 문의 확인, 보유물량 한정)
개인 준비물 :  텐트, 취사도구, 침구류, 음식 지참


이용시간은 14:00시부터 ~ 익일 12:00시까지 입니다. 체크인 절차는 캠핑장 이용객의 경우 14시부터 입장 가능하며 운영센터에서 예약확인 후 입장하시면 됩니다. 자리는 선착순 선택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체크아웃 절차는 익일 12시까지 체크아웃 하면 됩니다.


대전엑스포과학공원 캠핑장 추가 비용은


대전엑스포과학공원 4인가족 1박2일 기준으로 3만원인데요. 올해 5월보다는 1만원의 이용료가 즐어들어 사용객들에게 부담을 줄여주었습니다. 대신 옵션사항을 통해서 원하는 분들만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다양화 했네요. 체험학습은 옵션으로 선택하지 않아도 됩니다. 체험학습은 과학체험과 전통공예체험으로 나뉘어 있으니 자녀와 상의해서 결정하시면 되겠네요.



체험학습에 포함된 과학공원 전시관은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하면 되겠죠. 대전엑스포과학공원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미리 정해서 예약하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는 바다월드와 시뮬레이션관이 흥미롭네요.



대전엑스포과학공원 입장료는 캠핑장과 별도로 운영되며 추가비용으로 봐야겠죠. 대신 유료전시관을 3개 관람할 수 있으니 체험학습을 선택하세 되면 대전엑스포과학공원내 전시관은 모두 이용할 수 있겠군요. 그리고 차량을 이용해서 저렴한 캠핑장 대전엑스포과학공원의 주차비는 캠핑장과 별로로 2000원이네요.



저렴한 캠핑장 대전엑스포과학공원 규모 및 시설


대전엑스포과학공원은 과학과 자연이 어우러진 꿈돌이 캠핑장은 도심 속의 드넓은 초원을 만끽하는 여유로운 캠핑장입니다.



캠핑장 면적은 약 3천여평 규모로 주요 시설로는 천연잔디광장, 화장실, 식수대, 샤워실, 매점, 전기시설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저렴한 캠핑장 대전엑스포과학공원의 분위기 있는 저녁의 모습입니다.



저렴한 캠핑장 대전엑스포과학공원의 배치도입니다. 샤워실이나 식수대가 가까운 곳이 좋을 것 같죠. ㅋㅋ



저렴한 캠핑장 대전엑스포과학공원 인근 관광코스


저렴한 캠핑장 대전엑스포과학공원에서 계속 캠핑을 해도 좋지만 인근의 관광시설을 이용하면 더욱 알찬 여행이 되겠죠. 미리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친구들과 계획을 짜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 밖에 오월드, 뿌리공원, 대청댐등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은 추억이 될겁니다.


환불정책은 어떤가?


예약을 하고도 막상 상황이 여의치 않아 못가게 될 수도 있는데요. 이럴때는 바로 예약처로 전화해서 조치를 받으면 되겠죠. 환불정책을 잘 확인해서 문제가 되지 않도록 하시면 될 것 같아요.

7일전 : 100% 환불
4일전 : 50% 환불   
1일전 : 30% 환불
당일 : 취소불가
※ 캠핑장은 10㎜ 이하 우천시에는 정상 운영됩니다.


예약은 어떻게


(주) 휴먼컴

전시 컨벤션, 어린이 과학교육, 가족캠프, 체험학습, 교재개발


[예약 접수 및 문의]

전화 : 042) 221-0651,  010-8896-5082>

메일 : rhh3840@hanmail.net

팩스 : 042-221-0650



[행사장 오는길]


자가용 이용시

경남고속도로 : 회덕IC - 호남고속도로(광주방면) - 북대전IC

호남고속도로 : 호남고속도로(광주방면) - 북대전IC>

대전.통영고속 : 대전통영도로(대전방면) - 남부순환도로(대전방면) –

경부고속도록진입(서울방면) - 회덕IC - 호남고속도로(광주방면) - 북대전IC;

북대전IC > 엑스포과학공원까지 약 10분 소요


캠핑용 무선 프로젝터 블루투스 미니빔 TV(PW700) 스펙과 가격 여친과 볼만한 영화 골라보는 재미

도심에서 즐기는 이색캠핑으로 즐거운 오후!! 장비가 필요없는 부담없는 캠핑이 가능하군요.

디지털 글램핑!! 양평 글램핑코리아에서 1박2일 동안 보낸 Hot Summer 캠핑의 추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