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최신게임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공략은 마블 히어로 시리즈가 주는 쾌감과 입체감의 3D그래픽이 압권

by 핑구야 날자 2014. 9. 9.
반응형

최신게임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는 마블 히어로 시리즈주는 쾌감과 입체감을 주는 3D그래픽이 압권일 것 같아요. 스마이더맨이라는 친숙한 캐릭터때문에 더욱 기대가 되는 게임로프트의 최신게임입니다. 특히 E3게임쇼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드디어 출시를 코앞에 두다니 몹시 궁금해집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있듯 소심한 주인공 피터 파커는 이성에세는 인기가 없고 과학에만 관심이 있죠. 우연히 유전자 조작이 된 거미에게 물리면서 시작됩니다. 스파이더맨이 된 피터 파커를 따라한다고 손가락으로 자신의 손바닥을 누르며 건물사이로 넘나드는 상상을 해보지 않은 분은 거의 없을 듯 합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는 로맨스로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재미죠.



최신게임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는?


최신게임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는 애플, 안드로이드 여기에 윈도우폰에서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어 런칭시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3D그래픽의 입체적인 모습을 통해 달리기게임을 즐길 수 있어 개인적으로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더구나 접근성이 높은 마블 히어로잖아요.




마블 히어로이기는 하지만 다소 코믹한 부분도 있어 재미를 더해줍니다. 단순하게 멀리 달리는 방식이 아니닌 챕터별로 짧은 거리를 달려 미션을 완수하는 방식입니다. 짧은 거리라고 해도 장애물도 있고 방해물들도 피해야 하는 점은 일반 달리기게임과 비슷합니다.



최신게임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의 특징은 시간제한이 없다보니 체력 게이지는 따로 고민할 필요가 없어요. 다만 장매물에 한번 걸리면 골로 간다는 사실~~ ㅋㅋ 요게 사실은 아킬레스건이 될 수도 있는데요. 초반에 스킬만 잘 익히면 되니 초반부터 장애물에 걸러 객사한다고 너무 아쉬워 할 필요가 없어요.



마블 히어로 시리즈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는 시간제한이 없다고 했잖아요. 대신 또 하나의 방식은 점점 속도가 빨라진다는 겁니다.ㅋㅋ 다이나믹하게 즐길 수 있고 방해꾼들을 냅다 갈길 수 있는 스트레스 해소도 가능해 통쾌합니다.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사전등록이벤트


최신게임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는 아직 오픈이 되지 않았어요. 그래서 사전등록을 하고 있답니다. 신청방법은 간단해요. 핸드폰번호만 남기면 끗~~~ ㅋㅋ



특히 피규어를 좋아하는 게이머라면 놓칠 수 없는 최신게임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의 사전예약 이벤트입니다. 초대형 스파이더맨(#A8492) 정말 욕심이 나는군요.



최신게임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의 사전예약이벤트로 히어로 마스크(#A1514)도 마니아들에게는 욕심이 나는 상품입니다.  이벤트 확율이 높아지려면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사전이벤트를 SNS를 통해 널리 알리면 된다고 하니 도전해보세요.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사전예약 이벤트 응모하기


최신게임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는 시니스터 식스의 구성원인 그린 고블린, 벌처, 일렉트로 등으로부터 파괴의 위기에 놓인 뉴욕을 구출해내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합니다. 스킬은 거미줄 스윙, 광속 질주, 벽타기, 고공낙하 등등 영화 스파이더맨에서 보던 테크닉을 그대로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달리기 게임입니다.


달리기게임 슈퍼배드 미니언러쉬 카카오톡게임추천 슈퍼배드2와 함께 하면 재미 2배

카카오톡게임 발키리 컨플릭트 공략은 미소녀의 매력때문에 레벨업이 어려운 카드RPG게임

몰래하기 좋은 게임 발키리 컨플릭트!! 미소녀카드 수집의 카드RPG게임!! 카카오톡게임의 재미는?

본 포스팅은 게임로프트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