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드라이빙센터 방문 후기입니다. 영종도 공항신도시에서 10Km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BMW드라이빙센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명품 세단들 중에 100% 전기로 운행되는 전기차 BMW i3 인상적이었답니다. 최근 지어지는 브랜드 아파트의 지하주차장에는 전기충전 시설을 만들기 시작할 정도로 전기차에 대한 관심은 많은 편입니다. 소나타 하이브리드나 렉서스 하이브리드에서도 전기에너지를 경험하고 있잖아요. 렉서스 하이브리드의 경우는 40Km이하의 속도에서는 운행중 충전된 전기를 이용합니다. BMW드라이빙센터에 전시된 전기차 BMW i3이외에도 BMW컨버터블이나 명품 세단들을 마음껏 구경하고 승차할 수 있어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BMW드라이빙센터는 일반인이나 BMW구매예정자들에게 BMW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BMW, MINI, BMW Motorrad가 함께하는 BMW 드라이빙 센터는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트랙과 전시장, 이벤트 홀, 주니어 캠퍼스 및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MW드라이빙센터에서 BMW를 시승하고 첨단 자동기술을 체험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유료로 운영이 되는데 여친과 함께 찾는다면 좋은 데이트코스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BMW드라이빙센터는 24만㎡의 부지, 축구장 약 33개 규모의 BMW 드라이빙 센터는 BMW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며, 다채로운 문화체험과 BMW 그룹이 전하는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BMW드라이빙센터 내에는 최신 BMW가 전시되어 있는데요. 세계적인 명차를 한자리에서 편하게 살펴보고 승차를 해볼 수 있어요.
BMW컨버터블입니다. 날렵하게 잘 빠진 외관은 발걸음을 한동안 잡아 놓기에 충분하죠. 부부끼리, 연인끼리 방문하고 기념하신도 찍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보입니다.
100% 전기로 운행되는 전기차 BMW i3입니다. 너무 귀엽죠. 내부를 사진에 담아오지 못해 아쉽네요.ㅜㅜ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가이드와 함께 BMW를 가상으로 디자인을 해보고 있네요.
자체에 마음에 드는 컬러와 무늬를 넣으면서 BMW를 좀 더 가깝게 느낄 수 있어요.
이렇게 체험한 BMW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랭킹에 따라 BMW드라이빙센터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보여집니다.
코끼리차를 타고 BMW드라이빙센터를 구경했어요. 외국에 온 기분이 드는 거 있죠.
BMW가 자동차도로의 물기둥을 피하는 체험을 통해 명차의 기술력을 확인하고 있는 모습니다.
빨간 BMW미니가 드라이빙 센터의 드라이브 코스를 달리고 있어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6가지 코스를 체험을 통해 국제자동차연맹(FIA) 규격에 적합한 트랙에서 안전하게 BMW, MINI 차량의 퍼포먼스를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BMW드라이빙센터에서 명차들을 경험하고나니 당장 바꾸고 싶은 거 있죠.
최신형 중형SUV 뉴쏘렌토R, 그랜드C4 피카소, 싼타페, 캡티바의 기본정보로 본 제원과 가격 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