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아시안게임 경기일정 아프리카티비 생중계한다니!! 아시안게임의 한국경기일정과 금메달 종목도 확인하고

by 핑구야 날자 2014. 9. 19.
반응형

아시안게임 경기일정 아프리카티비의 생중계 소식에 놀랐습니다. 아시안게임의 한국경기 일정 중 금메달종목은 뭘까요. 아프리카티비의 아시안게임 생중계 소식 만큼이나 국가대표 BJ선발도 뜨거운 관심거리입니다. 인천아시안게임을 방송하면서 순금과 지원금을 받을 수 있거든요. 아프리카티비에서 활동중인 BJ들의 뜨거운 응원전도 볼만하겠죠. 개인적으로는 아시안게임을 아프리카티비가 생중계는 네이버와 다음을 제치고 이룬 성과라 더욱 놀랍습니다. 아프리카티비가 아시안게임 생중계와 동영상(VOD)서비스를 아시안게임 기간인 9월19일부터 10월4일까지 합니다. 이로 인해 아프리카티비는 한단계 업그레이드되는 중요한 시점에 있습니다.



아프리카TV로 보는 아시안게임의 한국경기일정


아시아 45개국이 참가하는 아시아 스포츠 축제인 아시안게임은 북한의 응원단과 선수들로 초반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아시안게임 기간은 9월19일(금)부터 10월4일(토)까지 16일간 열립니다. 개막식은 9월19일 오늘 오후6시부터 진행합니다. 아프리카티비 BJ 효짱과 함께 섹시한 아시안게임 응원전을 같이 한다고 생각하니 무척 기대가 됩니다.




아시안게임의 한국경기일정을 볼까요. 박태환, 손연재, 양학선 선수가 제일 기대가 됩니다. 금메달을 따는게 문제가 아니라 아프리카티비를 통해 기록갱신에 촛첨을 맞춰 시청한다면 더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 저녁 6시에 진행하는 아시안게임 개막식부터 아프리카티비로 보면 됩니다. 아프리카TV 특집페이지를 보니 한눈에 아시안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잘 꾸며 놓았네요.


아프리카TV 개막전과 특집페이지


이동중에도 볼 수 있는 아프리카TV로 


아프리카티비의 최대 장점은 이동중에 시청을 할 수 있다는 부분과 섹시하고 재미있는 BJ들의 입담으로 지상파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재미를 준다는 부분입니다. MBC, KBS, SBS의 지상파에서도 실시간 생중계를 합니다. 이러한 지상파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면서 지상파 3사에서 진행되는 실시간 중계 방송과 최고의 경기의 순간과 놓치면 억울한 하이라이트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TV의 다채로운 동영상(VOD)을 모두 무료로 제공합니다. 대박~~ 경기 일정과 메달 순위 등 아시안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소식들도 지상파와 똑같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뭐니뭐니해도 아프리카티비로 야구, 축구, 게임, 교육, 먹방등등 여러분에서 활동 중인 BJ들이 기발하고 섹시하고 재미있는 아시안게임 응원방송을 보여 준다는 겁니다. 아프리카티비의 실시간 채팅을 통해 같이 어울려 보는 것도 또다른 재미입니다.



아프리카TV 안드로이드

아프리카TV 애플


순금9돈과 현금 220만원을 노려라


아프리카티비로 아시안게임을 시청하면서 이벤트를 빼놓을 수가 없겠죠. 10월 4일까지 한국선수들이 획득한 금메달 개수만큼 아프리카티비에 로그인한 분들 모두에게 『초콜릿』 아이템을 선물로 준답니다.



그리고 아프리카티비 국가대표BJ선발전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스포츠에 열정이 있고 BJ끼가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아시안게임을 개성있게 방송하면 됩니다.



아시안게임이니 만큼 이벤트 상품도 대단하네요. 아프리카티비가 주는 혜택은 순금9돈은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에 따라서 차등지급을 하고 방송상단에 노출이 된다고 아니 놀랍네요. 여기에 3,000K 고화질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니 정말 BJ들이나 새롭게 도전하는분들의 아이디어 방송이 볼만하겠어요.



아시안게임 생중계하는 아프리카티비가 진행하는 국가대표BJ선발전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기발한 아이디어만 준비하면 끗~~ 인천아시안게임이 과거 아시안게임보다 훨씬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국가대표 BJ선발전 이벤트


인천 아시안게임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아프리카티비의 생중계에서 금메달 종목에 출전하는 박태환, 손연재, 양학선 선수들의 기록 갱신여부가 제일 관심이 갑니다. 그 밖에 떠오르는 금메달리스트들의 멋진 경기모습도 기대됩니다. 단순하게 보는 방송이 아니라 아프리카티비만의 다양한 창작 중계 방송과 채팅 기능으로 소통과 공감의 아시안게임이 될 것 같아요. 아프리카티비에서 아시안게임 경기일정 특히 한국경기일정을 꼭 챙겨 화끈한 응원을 해보자구요.

아프리카TV 인천 아시안게임

애플워치 출시로 기어S G워치R의 기능과 가격 비교해보니 아쉬운점도 있고 스마트폰의 관계도 고려해야

갤럭시노트4 엣지 기발했지만 단점이~~ 겔럭시노트4 혁신적인 다자인을 보여주지 못해 아쉬워

아이폰6 플러스 5.5인치 대화면과 아이폰6 비교해보니 고민돼~~ 아이폰7에서도 투톱 사이즈 유지할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