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게임추천 무영전(무지막지영웅전) 스킬 공략팁으로 즐기고 실질관객동화 이모티콘도 받았어요. 지난번에 다른 이벤트로 카폰 이모티콘을 유용하게 사용했는데 30일이 다 되어~~ ㅜㅜ RPG게임추천 무영전을 설치하고 웹툰작가의 실질관객동화 이모티콘을 받아 잘 사용하고 있어요. 오래만에 RPG게임을 해보네요. 한동안 사전등록소식만 전해드렸는데요. RPG게임추천을 받을 만한지 궁금해서 무영전을 열심히 하고 있어요. MMORPG들이 무협세계관을 갖고 있는데 반해 무영전(무지막지영웅전)은 판타지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 좀 더 색다른 느낌이 들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을 만큼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무지막지영웅전 설치
무지막지영웅전(이하 영웅전)은 안드로이드게임입니다. 기본사이즈는 11.51MB입니다.
영웅전을 설치하고 받은 이모티콘입니다. 재미난 이모티콘이라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무영전 스킬로 공략
RPG게임추천 무영전은 다양한 콘텐츠를 갖고 있는 MMORPG로 다양한 퀘스트, 이벤트, PVP 시스템, 길드 시스템등이 여는 MMORPG와 비슷해 빠르게 재미를 느끼게 됩니다.
그런데 왜 무지막지 영웅전이라고 게임명을 지었는지 궁금했어요. 지금까지 게임을 해 본 걸로 추측해보면 하루에 999번 제한이 있는 일일퀘스트때문이 아닌가 싶지도 해요. 왜냐면 일반 MMORPG는 하루에 정해진 횟수가 적어 게임에 푹 바지고 싶어도 하루정도면 거의 클리어가 되버리기 때문이죠.
무영전의 캐릭터는 기사, 자객, 법사, 사제로 남여 각각 총 8종류입니다. 캐릭터별로 특징을 잘 살펴보고 자신의 전투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하면 됩니다.
▲ 기사, 자객
▲ 법사, 사제
RPG게임추천 무영전은 일일 퀘스트 중에 자동으로 PK를 할 수 있는 퀘스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두 개의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하고 전장으로 입장 난투극을 벌일 수도 있구요. 물론 직접 플레이를 할 수도 있고 자동으로 켜 둘 수도 있는데 전 자동으로 놓고 무협영화를 보는것 처럼 게임을 한답니다.
무영전은 추천인 시스템도 있고 길드 시스템도 있는데 좀 색다른 것은 아이템 중에는 길드시스템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게 있어 보다 적극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던전도 길드에 소속된 게이머만 출입을 할 수 있기도 해서 확실한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그래서 같은 길드원들끼리 더욱 돈독해지는 사이가 되기도 합니다.
무영전은 레벨업도 바른 편이라 성취욕을 금방 느낄 수 있어요. 그렇다보니 접근성이 높고 빠른 레벨업으로 중독에 빠질 위험도 덩달아 높은 편이기는 해요. 특히 999개의 일일퀘스트는 한번 완료할 때마다 받는 경험치량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그러다보니 욕심이 생겨 경험치 두 배 티켓을 사용해서 레벨을 더 빨리 올리게 되었답니다.
RPG게임추천 무영전(무지막지영웅전) 공략팁은 많이 알지 못해지만 좀 정리해보면 가방을 보면 다양한 물건들이 많아요. 일단 보이는대로 사용하면서 가방을 좀 비워두는게 좋아요. 좋은 아이템을 보관할 장소가 없으면 짜증나니까요. 그레도 욕심이 난다면 강화석과 보석을 합지면 가방의 칸을 5개나 늘릴 수 있답니다.
그리고 무영전에서 무기가 좋아야 하는데요. 20레벨부터 보석이라고 하는 것들은 무조건 가리지 않고 모두 착용하는게 좋더라구요. 처음엔 생각없이 마구 끼웠는데 나중에 효자노릇을 하더라구요. 특히 강화석은 무기를 레벨업 시키는데 도움이 많이 되니 기억해두시구요. 물론 혼석도 필요하지만요.
그리고 더 많은 팁이 있겠지만 무영전 하단에 있는 물약을 잘 활용하는데 좋아요. 처음에는 그냥 게이지인줄 알고 신경을 쓰지 않았거든요. 헐~~
특별히 구매하는게 아니기도 해서 사용하면 HP가 차고 또 일정시간 지나면 채워지니 무한리필이라고 할까요.ㅋㅋ 그래서 무지막지영웅전인가? ㅋㅋ
영웅전은 게임내에 다양한 콘텐츠로 은근 즐길거리가 많아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중독되지 않도록 조절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스마트폰RPG게임]무협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 공략전 전효성 코스프레가 화보 같은 바탕화면 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