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마트폰게임추천 액션스타 G for kakao 공략!! 좀비영화를 촬영하는 기분으로 즐기는 슈팅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4. 10. 25.
반응형

스마트폰게임추천 액션스타 G for kakao 공략하면서 좀비영화를 촬영하는 기분으로 즐기는 슈팅게임에 푹 빠졌어요. 액션스타 G for kakao를 하기전에 슈팅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와 달리 캐릭터가 등장하는게 달랐어요. 액션스타 G for kakao는 게임로프트 코리아가 카카오톡 게임하기 및 구글 플레이 마켓을 통해 무료로 출시한지 얼마되지 않아 모르는 분도 계실텐데요. 은근 재미있는데요 좀비들을 무찔러야 하는 사명감에~~ 손가락에 쥐가 난답니다. 좀비를 주제로한 게임도 적지 않은데 좀비가 귀여운 구석도 있어서 덜 잔인해요.ㅋㅋ 캐릭터들도 귀엽구요. 던전은 영화를 촬영하는 씬으로 되어 있어 마치 좀비영화를 촬영하는 기분도 듭답니다.



액션스타 G for kakao 설치


액션스타G는 안드로이드게임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 『액션스타 G』를 조회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영화카테고리가 먼저 나타나고 바로 아래 앱카테고리에 있습니다. 아니면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설치하셔도 됩니다. 기본사이즈가 405MB로 좀 큰 편입니다.



액션스타 G for kakao 공략


액션스타G는 싱글플레이과 멀치프레이로 나뉘는데요. 멀티플레이는 레벨8이상의 되어야 도전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슈팅게임 액션스타 G는 레벌별로 영화를 촬영하듯 아이디얼하게 구성이 되어 특색이 있습니다. 인트로장면부터 신경을 많이 썼구나하는 생각이 드는거 있죠.



액션스타 G for kakao의 게이머는 개성 넘치는 아담, 와퍼, 루시 3명의 캐릭터를 컨트롤 해 좀비를 잡다보면 어느새 최고의 액션스타가 된다는 시나리오의 주인공이 될 겁니다.



매 미션마다 촬영내용과 추가장면을 공지함으로써 슈팅게임 액션스타 G for kakao는 재미를 더해줍니다. 리얼감을 더 살리는 촬영시작버튼은 여느 슈팅게임의 게임시작버튼과도 차별화가 되어있죠.



스마트폰게임추천할만한 액션스타G는 40가지에 달하는 화려한 의상으로 개성 넘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슈팅게임답게 화염방사기, 머신건, 로켓포 등 20여가지의 강력한 무기로 스펙타크한 슈팅게임의 매력에 빠집니다.



좀비영화 같은 슈팅게임 액션스타G는 생존의 달인, 좀비소탕 작전등등 다양한 모드가 10개가 넘는 것 같아요. 액션스타 G의 기본 사이즈가 405MB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슈팅게임 액션스타 G의 미션도 모드이상으로 많은데요. 무려 70개가 넘는 다양한 미션과 함께, 미니보스 처치, 서바이벌 전, 제한 된 시간 내 최대한 많은 좀비를 퇴치해야 합니다. 그래서 현질의 유혹을 강하게 받게 되는 특징도 있죠. ㅋㅋ 액션스타 G for kakao는 최대 4인 협동 멀티플레이 모드도 있는데 아직은 못해봤어요.



스마트폰게임추천을 해도 될 만큼 스릴넘치는 액션스타 G for kakao는 슈팅게임의 손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어요. 스킬을 통한 전투도 재미를 더해주는데 예를 들면 루시의 리볼버 총알이 좀비를 뚫고 뒤에 있는 좀비에게 데미지를 입힙니다. 다양한 스킬로 화끈한 좀비소탕작전에 멋진 액션배우가 되어 보세요.



액션스타 G의 유괘한 이벤트


액션스타 G는 다양한 출시기념 이벤트로 기분 좋게 만듭니다. 액션스타 G를 다운받으면 개성 넘치는 액션스타G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공식카페에 가입한 게이머에게는 5,000게임 코인을 줍니다. 그리고 마켓에 리뷰를 남긴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셀카봉과 라면 기프티콘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밖에도 캐릭터 레벨8 달성시 아이템 지급, 친구초대, 첫 구매 할인등 게임을 즐기면서 다양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액션스타 G 다운로드

공식카페 구경하기


액션게임 몬스터길들이기 공략은? 카카오톡게임 중 스마트폰RPG게임추천할 만 하네요.

좀비플랜츠만한 중독성게임 캐니멀워즈 공략~~ 캐주얼게임 좀비플랜츠 보다 귀여운 미니게임

무서운이야기 검은복도!! 여고생을 힘들게 하지마세요. 스마트폰게임추천은 글쎄요~~

본 포스팅은 ‘Gameloft’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