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유플릭스로 무제한 영화보기!! 유플릭스 무비의 대학교 영화동아리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by 핑구야 날자 2014. 12. 5.
반응형

유플릭스의 서비스 종류!! 유플릭스 무비의 대학교 영화동아리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있어 소개해드릴려구요. 유플릭스가 뭔지 모르는 분도 있겠군요. LTE가 유플러스처럼 광대역LTE-A로 통신환경이 바뀌면서 기존 LTE보다 무려 3배나 빨라진 통신속도를 경험하게 되었었습니다. 빨라진 통신속도는 영상서비스의 확대로 이어졌습니다. 예를 들면 유플러스의 경우 800MB 영화 한 편을 내려받는 데 22초면 된다고 하니 놀랍죠. 통신상황에 따라 다소의 차이를 감안하더라도 놀라운 변화입니다. 이러한 통신환경에 맞는 영상서비스중에 하나가 바로 유플러스의 유플릭스랍니다. 유플릭스는 한달에 커피한두잔 값이면 1만4천여편이상의 영화를 무제한 볼 수 있는 서비스랍니다.



유플릭스로 영화를 얼마나 볼 수 있나?


유플릭스는 한국영화, 해외영화 그리고 각종 다큐등등을 1만4천여편을 실컷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특히 영화 마니아들에게는 더 인기가 많겠죠. 대학교 영화 동아리 학생들에게도 유플릭스는 좋은 친구가 되겠군요.




유플러스의 무제한 영화서비스 유플릭스는 월정액으로 이용하는 유료서비스인데요. 영화관에서 한 편 볼 수 있는 7천원(모바일+PC)이면 이용할 수 있구요. 집에서 유플러스 TVG를 사용한다면 월 2,900원을 추가하여 모바일+PC+TVG 까지 활용 가능합니다. 커피한잔이나 영화1편 보는 값으로 부담없이 친구나 가족과 함께 볼 수도 있으니 괜찮죠.


유플릭스 재미있게 보려면


1만4천여편이 넘어 골라보는 재미가 있는 유플릭스지만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권하고 싶은 서비스는 금주 한국영화추천, 금주 해외영화추천, 주간TOP20등등 테마별로 추천하는 서비스랍니다. 선택하는데 익숙치 않으면 테마별로 이용하는게 좋답니다. 아니면 12가지의 다양한 장르별로도 선택할 수 있으니 스타일에 맞게 보시면 됩니다.



유플릭스 이용방법


유플릭스 무비를 이용방법은 너무 쉬워요. 나만 쉬운가? ㅋㅋ 유플릭스는 스마트폰, 태블릿, PC등등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단, 서비스 이용 가능한 PC 기본사양을 확인해야 하는데요. PC의 OS는window(XP, Vista, 7/8/8.1)를 지원합니다. 브라우저는 IE 8,9,10,11버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크롬 전체 버전, 파이어폭스 전체 버전도 가능하구요.



- 모바일 : 구글과 애플에서 '유플릭스 무비' 검색하여 설치(설치하기)

- PC : www.Uflix.co.kr에 접속 후 이용(바로가기)

- TV : tvG에서 ‘유플릭스 무비’ App 실행하여 이용


한개의 유플릭스 계정으로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를 이용해 이용할 수는 없구요. 유플릭스 무비는 1개의 로그인을 통해 서비스를 사용하기 대문에 ID 당 1개의 장치에서만 영화를 볼 수 있어요. 쉽게 말하면 멀티로그인이 되지 않는답니다. 통신사는 제약이 없어요. LG U+, SKT, KT 고객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아쉽지만 3G에서는 지원하지 않아요.



그리고 스마트폰에서 유플릭스 무비로 영활르 보다가 집에서는 PC로 이어서 볼 수 있어요. 반대로도 마찬가지구요. 물론 태블릿PC로도 같은 방식으로 이어서 볼 수 있어요.


유플릭스 무비 연말 선물 이벤트


유플러스가 연말선물을 준비했는데요. 대학교 영화동아리를 위한 유플릭스 100%이용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아쉽죠. 일반인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면 좋은데~~



유플릭스 무비 페이스북에 자신이 속한 영화동아리를 자랑하면 됩니다. 너무 쉽죠~~ 그럼 유플릭스 1개월 무료이용권을 100%증정합니다. 올 겨울방학은 유플러스의 유플릭스 무비 덕분에 심심하지 않겠네요.  



40만원대 가벼운 노트북 HP파빌리온x2 어떨까? 고등학생 노트북 추천으로 엔터테인먼트를 즐겨도

윈도우 태블릿 HP파빌리온x2 사용후 투인원PC의 장점과 단점은? 저렴한 태플릿과 노트북 동시 사용

휴대용 빔프로젝터(PH250)로 서울근교 펜션에서 즐거웠던 만추여행!! LG 미니빔TV로 밀월여행 기분나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