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40만원대 가벼운 노트북 HP파빌리온x2 어떨까? 고등학생 노트북 추천으로 엔터테인먼트를 즐겨도

by 핑구야 날자 2014. 12. 3.
반응형

고등학생 노트북 추천으로 HP파빌리온x2 어떨까 고민해 봤어요. 40만원대 가벼운 노트북으로 부담없은 가격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겨도 무리가 없는 스펙입니다. HP파빌리온x2는 일단 나름 만족스러운 가성비로 고등학생 노트북으로 괜찮을 것 같아요. 물론 직장이나 세미나에서 문서작업을 해도 좋구요. HP파빌리온x2의 전면 디스플레이에 DTS사운드의 듀얼스피커로 보다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감수성이 예민한 고등학생 자녀에게 좋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도 해봅니다. 물론 중학생 자녀에게도 좋구요. 게임전용PC가 아니지만 무겁지 않은 게임을 즐기기에도 무난한 스펙입니다.



지난 가을을 정리하며


바쁜 일상으로 정신없이 지나간 한해가 이젠 달력 1장만을 남겨두었네요. 무심한 가을이 저만치 가는데도 붙잡지 못하고 있습니다. 몇일전에는 많은 눈은 아니지만 가을을 잊어 달라고 재촉까지 하고 있죠. HP파빌리온x2 IPS패널로 178˚의 광시야각과 함께 자연스런 화질을 보여주어 사진을 보면서 가을을 고스란히 잡아두기에 충분했어요. 다만 FHD였다면 더욱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답니다.




평상시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서 사진을 보는 것도 재미있고 웹페핑을 해도 좋습니다.



어머님 생신으로 온가족이 모여 축하해드렸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연말이네요. 한번 더 가족들이 보여 올 한해를 돌아보고 어머님의 덕담도 들어야 겠어요. ㅋㅋ



오랜만에 아내와 한편의 영화로


아이들이 학원에서 늦게 오다보니 신혼아닌 신혼같은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그 어느때보다 아내와 함께 있는 시간이 많지만 늘 하는건 TV를 시청하는데 전부였답니다. ㅋㅋ HP로부터 체험단이 되어 받은 HP파빌리온x2로 영화를 보면 어떨까 생각했어요. 전면에 듀얼스피커가 있어 들을만 하거든요. 아니면 이어폰을 꽂고 영화를 봐도 좋구요.



과자 한봉지와 노트북과 태블릿으로 분리되는 HP파빌리온x2로 영화를 한편 볼 수 있으니 이게 행복 아니겠어요. 뮤지컬이나 연주회를 좋아하기 시작하면서 영화관에 가본지도 오래 되었거든요. 그래서 더욱 설레이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HP파빌리온x2으로 영화를 보면서 좋았던것은 같은 화면을 아내와 가깝게 볼 수 있어 좋았구요. 영화를 보면서 같이 웃고 공통된 내용으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더 좋았어요. 마치 친구같은 느낌~~ 연애시절에 풋풋한 느낌을 살짝 가지게 되었구요.


공부만 하라고 하면 지치는 아이들


한동안 게임에 신경을 많이 썼던 아이들이 이제는 자의반 타의반 게임을 줄이고 공부에 더 신경을 많이 쓰고 있어 부모된 입장에서 기분이 좋은 것은 사실입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함께 해보기로 했어요. 물론 민폐지만 이것저것 물어봐주는 것만으로 아이들은 신나하더라구요. 자신들이 관심있는 게임을 함께 해준다는 것만으로도 말이죠. 참~~ 그동안 무심했네요.ㅋㅋ 그러나 내심 게임에 또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될까봐 걱정도 되는 어쩔 수 없는 부모입니다.



사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은 다소 무거운 부분이 있어 HP파빌리온x2로는 막내가 멈칫멈칫했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즐기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았어요. 


HP파빌리온x2의 자유로운 활용


HP파빌리온x2를 주로 문서작업이나 인터넷서핑을 많이 하지만 음악을 같이 틀어 놓고 사용할때는 안성맞춤입니다. 특히 전면에 IPS디스플레이와 DTS사운드가 흘러 나오는 듀얼스피커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HP파빌리온x2로 영화를 보는 것은 아무래도 티빙을 이용하기 때문에 보다 자유롭게 즐기는데요. 요즘은 HP파빌리온x2로 드라마나 영화를 보다가 개인업무가 미뤄지기도 해서 고민이 됩니다.ㅋㅋ



HP파빌리온x2을 고등학생 노트북 추천으로 한 이유는 40만원대의 부담없는 가격과 투인원PC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스마트폰과 함께 자라는 아이들이라 10인치의 태블릿으로 사용할 수 있어 마음에 들어합니다. 그동안 노트북을 갖고 싶다고 말하는 아이들에게 부담없는 가격이 상당히 매력적인 것은 사실이거든요. 아내도 욕심을 내고 있어 아이들이 학교에 갈때는 아내가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윈도우 태블릿 HP파빌리온x2 사용후 투인원PC의 장점과 단점은? 저렴한 태플릿과 노트북 동시 사용

15UD340-LX1FK그램 후기- 50만원대 저렴한 노트북 중에 15인치 가벼운 노트북 추천으로 사용해보니

윈도우기반 태블릿PC 서피스프로3 스펙별 가격과 아쉬움 속 매력포인트 몇가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