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더히어로 공략의 핵심을 찾다보니 재미있는게임 무지막지영웅전이 생각나네요.

by 핑구야 날자 2014. 12. 20.
반응형

더히어로 공략의 핵심을 찾다보니 재미있는게임 무지막지영웅전이 생각나네요. 더히어로는 일반 RPG와는 색다른 부분이 많아요. 일단은 기본 레벨업이 빠르다보니 시작부터 해볼만해요. 자동전투와 2배속 그리고 전투결과를 바로 볼 수 있는 시스템의 트라이앵글을 이루며 스피디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초반이 늘 지루한데 더히어로는 이러한 초번을 다이나믹한 구성으로 게이머들의 니즈를 반영했습니다. 다만 전투장면에서 디테일한 맛은 덜 하지만 스펙타클한 전투의 재미는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또 하나, 더히어로는 영지를 발전시켜 전투력 강화에 필요한 자원을 확보하고 던전 플레이를 통해 영웅을 성장시켜 나가는 독특한 전략RPG 게임이기도 합니다.



더히어로 설치


재미있는 게임 전략RPG 더히어로는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등 3대 마켓에 동시에 출시되었습니다. 구글플레이, 게임하기등등에서 『더히어로』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되는데 기본 사이즈는 24.41MB입니다.




더히어로 공략의 핵심을 찾아서


더 히어로는 각 클래스별 100여 명에 이르는 영웅들을 모집하고 탈것 및 마수를 진화시켜 나가는 성장 요소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수집형 RPG와 전략게임의 재미가 조화를 잘 이루었죠. 마치 TCG을 하고 있는 듣한 기분이 들기도 해요.



파티를 구성하는 것도 여느 RPG와 조금은 다르게 되어 있어요. 그래서 영웅 간 상성관계에 따른 진형 배치로 전략적인 재미를 느끼게 됩니다.



더 히어로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시간가는 줄 모르게 만드는데요. 천공탑, 아레나, 월드보스, 단체 던전 등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양한 퀘스트를 달성해 가면서 광장과 던전, 영지를 오가며 지루할 틈이 없이 게임을 즐기게 되어 중독성이 높은 편이라고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전투간에 나오는 스토리는 잘 읽지 않고 Skip하는 편인데 그렇지 않은 게이머들에게는 무협지를 읽는 듯한 느낌을 주는 탄탄한 시나리오가 재미를 더햐합니다.



또한 작은 스마트폰 화면을 크게 보이게 해주는 듯한 유럽풍의 그래픽도 색다른데요. 약간 더 비주얼적인 면을 좀 더 고려했다면 좀 더 리얼하지 않았을까 생각을 해보았아요.



더히어로의 초반에는 정신없이 레벨업으로 하는라 접근성이 좋은 전략RPG라는 걸 느끼지 못하지만 몇번 해보면 자신도 모르게 능숙하게 조작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이는 더히어로의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면서 짜임새가 있기 때문이죠.



더히어로 공략의 핵심은 역시 영웅들의 모집과 강화를 얼마나 적절히 하느냐에 따라서 승전율에 차이가 납니다. 강화도 전투결과에 따라서 조절하면서 즐기면 좋구요. 기다리지 않고 일괄강화를 통해 파워를 최대한으로 끌어 올리고 빠르게 전투를 진행하서도 좋겠죠.



농장에서 닭을 사육하는 퀘스트를 달성하면서 SLG의 맛을 살짝 느끼게 되기도 합니다. SLG의 재미를 더 느끼게 하는 것이 또 있는데요.



더히어로에서는 본성을 비롯해  농장, 병영, 신학원, 민가등등 다양한 건축물도 관리를 하게 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더히어로의 장점으로 다양한 방식의 게임을 동시에 느끼게 됩니다.



더히어로 공략의 핵심을 찾으면서 게임을 하다보니 어느새 24레벨까기 왔네요. 시간이 후딱 가버리기도 했지만 레벨업이 상당히 바른 편이네요.


더히어로 헝그리앱 바로가기


더히어로의 색다른 이벤트


골든타임 이벤트가 12월22일부터 시작됩니다. 벌써 4주차가 시작되는군요. 골든 타임 이벤트 4주차 이벤트는 2014년 12월 22일(월) ~ 12월 25일(목)까지 진행이 됩니다. 선착순 방문 100명에게 파리바게트의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 케이크를 주게 되구요. 참여자 전원에게 마석 10개가 주워집니다.



그 밖에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고 챙기시면 좋겠죠. 구글평점이 4.5가 달성되면 마석200개와 실버 200,000을 전원 증정합니다.



더히어로는 대규모 PvP전투 콘텐츠와 어둠의 기사단에 맞서 싸우는 PVE 던전등 다양한 콘텐츠로 풍성한 전투를 경험하게 합니다. 전직과 진급, 환생 등의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를 끊임없이 강화하는 육성의 재미를 주는 더히어로를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RPG게임추천 무영전(무지막지영웅전) 공략팁으로 즐기고 실질관객동화 이모티콘 어떻게 생겼나

UD온라인 어른을 위한 MMORPG!! 게임순위에 오른다고 추천게임 될까?

트라이워 MMORPG 스킬과 무기시스템의 매력~~ 임요환과 김가연은 어떻게 즐기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