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한국블로거협회 추최 미래창조과학부 후원 제1회 블로거나눔장터 참석하면 무엇이 좋은가?

by 핑구야 날자 2015. 1. 13.
반응형

한국블로거협회가 주관를 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제1회 블로거나눔장터가 오는 1월24일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3F 국제회의실에서 열립니다. 한국블로거협회가 발족하면서 그동안 적지 않은 일을 했습니다. 이번에 열리는 제1회 블로거나눔장터는 블로거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열리는 의미있는 행사입니다. 첫 번째 행사라 많이 준비한다고는 했지만 열정으로 채워진 부분도 더러 있어요. ㅋㅋ 한국블로거협회 추최 미래창조과학부 후원 제1회 블로거나눔장터 참석을 통해서 이웃과 온정을 나누고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만나던 블로거들과 교류를 할 수 있어 보람있는 행사가 될 것 같습니다.



제1회 블로거나눔장터는 2개의 공개강좌와 나눔장터로 열립니다. 행사일정을 아래와 같습니다. 자녀분과 부몬님들에게 특히 유익한 공개강좌임으로 일정을 확인하고 참여하시면 좋은 시간이 되겠죠.




공개강좌후에는 경품추첨 시간이 준비되어 있어요. 



블로거나눔장터도 즐거운 행사가 될텐데요. 블로거 여러분이 참여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3가지 방법이 있어요. 전 그동안 체험했던 제품들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물론 저렴하게 말이죠. 예를 들면 3만원하는 마우스나 5만원하는 스피커라면 1/3정도 가격으로 판매를 하려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판매대금은 기부하려구요. ㅋㅋ


블로거 나눔장터 참여신청하기


그리고 각 기업에서 다양한 제품을 후원해주어 더욱 풍성한 제1회 블로거나눔장터가 될 것 같아요. 현금을 준비해야 겠어요. 지난번 모기업 블로거 나눔장터에서 30만원이상 하는 고가의 화장품을 5만원에 2세트나 구매했거든요. 그리고 시간이 오전부터 오후까지 시작이 되다 보니 간단한 요깃거리도 준비합니다.



한국블로거협회 추최 미래창조과학부 후원 제1회 블로거나눔장터의 취지는 나눔기부 문화 확산 및 사회소회계층 돕기를 통해 1인 미디어의 사회적 역할 및 역량 제고와 기성언론에 비춰지는 블로거의 왜곡된 인식개선에 있습니다. 다시한번 제1회 블로거나눔장터의 일정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행사명 : 제1회 블로거나눔장터

행사일시 : 2014년 1월24일(토) 오전 10시 ~ 오후 5시

행사장소 :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국제회의장 및 로비(100평)

행사내용 :

          1) 시민과 함께 하는 공개강좌 (오전, 오후 2 회 예정)

           2) 블로거 기부 물품 및 기업체 후원 물품 바자회

           3) 블로거 재능기부 이벤트

공식주관 : 사단법인 한국블로거협회

공식후원 : 미래창조과학부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1만원의 블로거 나눔장터 참여비가 있어요. 이렇게 참여하시면 블로거나눔장터에서 물품을 판매할 수가 있죠. 그리고 간식과 아메리카노 무표쿠폰을 제공한다고 해요.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국제회의장 오는길


제1회 블로거나눔장터를 통해서 다양한 강좌와 블로거들의 친목도 교류하시고 원하는 물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여 따뜻한 이웃사랑도 실천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1회 블로거나눔장터 참석하기

[관련글]

한국블로거협회 설립허가 후 첫 만남 - 본격적인 활동에 설레임과 중압감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블로거협회의 표시광고 고시 관련 간담회에서 의견을 나누어 보세요

바람직한 블로그정책을 위한 간담회 - 공정거래위원회,한국블로거협회,국회의원,미래부,인터넷기업협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