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블레이드오브갓 직업추천 받아 해보니 RPG추천을 받는 검은사막과는 색다른 재미가 느껴져

by 핑구야 날자 2015. 2. 14.
반응형

블레이드오브갓 직업추천 받아 해보니 RPG추천을 받는 검은사막과는 색다른 재미가 느껴집니다. 검은사막처럼 모바일 대작게임으로 스마폰으로 즐길수 있다는데 살짝 놀라게 되었습니다. 모바일게임을 많이 해봤지만 PC게임과 같은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이러한 모바일 대작게임을 증명이라도 하듯 티스토어 인기무료게임 1위에 올랐습니다. 검은사막과 같은 포시셔닝이면서도 블레이드오브갓은 쉬운 조작으로 접근성을 높은데요. 버튼 하나로 즐기는 쉬운 조작으로 재미있는 블레이드오브갓은 캐릭터 육성에 뽐뿌하게 만드는 PvP 콘텐츠와 방대한 스케일이 빠른 중독증세를 보이게 만듭니다. ㅋㅋ 빠른 레벨업이 성취감을 높여 시간이 금방 가는거 있죠.



블레이드오브갓 설치


블레이드오브갓은 안드로이드에서 즐길수 있는데요. 구글플레이나 티스토어에서 『블레이드오브갓』을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존 사이즈는 48.89MB입니다.




블레이드오브갓 직업


블레이드오브갓은 암흑 속에 빠져 위기에 처한 오오라 대륙을 배경으로 합니다. 암흑을 저지하기 위해 전투를 벌이면서 떠나는 주인공의 여정을 스토리로 하는데요. 게이머들은 주인공이 되어 예언석 조각을 모으고 여신의 신력을 깨우며 마왕을 불러 세상을 구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



블레이드오브갓 직업추천을 받아 마법사를 선택했는데요. 마법사는 고대 마법 계승 혈통으로 원소 마법과 지팡이가 특징입니다.



블레이드오브갓 직업 중 소환사는 신비하고 고귀한 영혼 심연 악마 주재자로 심연 소환술이 특징입니다. 전사는 번개같이 빠른 공격을 할 수 있으며 광전 참격이 특징입니다.



블레이드오브갓 공략


블레이드오브갓은 캐릭터 성장시스템, 전투펫시스템, 던전시스템등을 통해서 검은사막과 같은 모바일 대작게임의 맛을 제대로 느껴보았어요. 매 던전사이사이에 대화모드는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도 들게 합니다.



블레이드오브갓은 화려한 그래픽으로 마치 PC게임을 하는 듯 착각을 하게 됩니다.



블레이드오브갓 일반던전, 영웅던전 그리고 악몽던전으로 되어 있는데요. 일반 던전은 다시 상/하 던전이 있고 던전 클리어를 통해서 아이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영웅 던전은 일반 던전보다 난이도가 높은 만큼 아이템 보상도 일반 던전보다는 많습니다.



45레벨 이후에 즐길 수 있는 악몽 던전은 난이도가 최상입니다. 블레이드오브갓을 보다 효과적으로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캐릭터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모든 게임이 그렇듯이 효과적인 전투를 위해 스킬이 중요한데요. 블레이드오브갓에서는 전투에서 효과를 발휘하는 액티브스킬과 기본적 능력치 향상되는 패시브 스킬이 있어요. 그리고 훈련식량을 통해서 캐릭터는 물론 전투펫의 잠재력을 속성에 분배해서 향상시킬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블레이드오브갓은 전투전에 캐릭터의 위치는 물론 전투펫과 친구 캐릭터의 포지셔닝을 할 수 있는데 전 그냥 산경쓰지 않고 게임을 합니다. ㅋㅋ



블레이드오브갓은 서로 공격을 주고 받으면서 전투를 하는 턴제방식이라 복잡하지 않은게 장점이기도 합니다. 물론 단조롭게 느낄 수도 있는데요. 화려한 스킬과 전투펫과 투톱으로 전투를 하다보면 빠르게 몰입하게 만듭니다. 또한 블레이드오브갓은 QTE(Quick Time Event)방식으로 특유의 재미를 더합니다.



블레이드오브갓은 전투펫시스템을 통해서 보다 강력한 파워를 통해 다이나믹한 전투를 즐길 수 있어요. 오히려 전투펫이 더 크고 화려해서 주객이 바뀐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전투펫도 다양한 방법으로 레벨업도 하고 돌파도 할 수있는데요. 아군의 파워를 키우는데 소홀히 할 수 없는 작업입니다.



좌측에 있는 캐릭터 중 날개가 있는 캐릭터가 전투펫입니다. 그리고 제가 선택한 마법사를 보면 오히려 작아  아쉽기도 해요.ㅋㅋ



블레이드오브갓은 캐릭터는 총 6개의 장비를 착용하며, 캐릭터의 레벨에 맞춰 장비를 강화할 수 있어요. 던전 클리어로 특템한 재료와 골드로 장비를 승급시켜 강력한 파워를 기를수 있어요.



블레이드오브갓은 12레벨이 되면서 자동전투모드를 즐길 수 있어요. 그동안 열심히 수동모드로 싸우면서 성장한 레벨이지만 자동전투를 하면서 고생끝 즐거움 시작이죠.ㅋㅋ



블레이드오브갓 직업추천 받아 마법사로 즐기면서 RPG추천을 받는 검은사막과는 색다른 재미가 느껴져 재미있었어요. 

블레이드오브갓 다운로드 받기

[관련글]

라인 레인저스 공략을 위한 라인 레인저스 캐릭터 조합으로 라인 레인저스 캐릭터 조합과 공략을 한번에

3D 웹게임 에이지오브드래곤: 사룡왕의 부활 공략을 위해 직업을 뭘로 해야 웹게임에 유리할까?

낭만무림 공략은 리세마라로ㅋㅋ 퍼즐앤드래곤의 퍼즐 RPG와 비교해서 미소녀로 남심 자극하는 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