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LG 포터블 스피커(NP7550) 개봉기!! 스펙과 가격? 무선 스피커로 모바일게임을 스테레오로 즐겨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5. 3. 9.
반응형

LG 포터블 스피커(NP7550) 개봉기와 스펙 및 가격을 알아보았어요. 무선스피커 LG 포터블 스피커(NP7550)로 모바일게임을 무선 스테레오 사운드로 즐겨보니 장난아니네요. 작은 녀석들이 강한데요. 손안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사운드와 디자인에 만족도가 높아 개인적으로는 추천하고 싶어요. 화이트와 그레이컬러 2대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포터블이다보니 휴대가 간편하기도 하지만 이동성이 좋고 충전이 가능해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게 매력적입니다. 캠핑장에서 미니빔과 함께 빵빵한 사운드를 즐겨도 좋고 모바일게임이나 동영상을 즐겨도 좋아요. LG 포터블 스피커(NP7550)의 이동성을 살려 TV와 연결해서 화면은 멀리 사운드는 가까히 들을 수 있으니 제법 쓸만하더라구요.

 



LG 포터블 스피커(NP7550) 개봉기


LG 포터블 스피커의 모델명은 NP7550입니다. 화이트와 그레이 2개의 컬러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심플한 디자인이 일단 시선을 주게 만들었어요. 중요한 것은 사운드겠지만요.




LG 포터블 스피커(NP7550)는 바로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아이폰6든 안드로이드폰이든 상관없이 말이죠. 좀 더 디테일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LG스마트오디오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LG 포터블 스피커(NP7550)는 풍부한사운드와 편리한 휴대성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듀얼플레이, 사운드싱크등등 편리한 기능들도 소개해 볼께요.



LG 포터블 스피커(NP7550)는 박스를 설레이는 마음으로 열어봤어요. 포장박스가 LG 포터블 스피커(NP7550)의 크기에 비해 커서 기대가 되었거든요.



LG 포터블 스피커(NP7550)의 박스안에는 스피커와 또 하나의 박스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구성품은 LG 포터블 스피커(NP7550) 본체와 5핀의 전원케이블 그리고 사용설명서가 있습니다.



와우~~ 화이트컬러가 참 예쁘네요.~~ 전면 스피커가 중앙에 각을 중심으로 나뉘어 있고 윗면의 다이얼이 참 고급스럽습니다.



LG 포터블 스피커(NP7550)의 바닥은 타제품과 달리 밑면 전체를 고무패킹으로 만들어 안정감을 주었습니다.



LG 포터블 스피커(NP7550)의 사이드에 전원충전잭과 이어폰잭이 있어 혼자만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LG 포터블 스피커(NP7550)는 후면을 스피커 스타일로 마무리 했습니다. 밋밋한 후면처리보다는 훨씬 보기 좋아요.



LG 포터블 스피커(NP7550)의 상단에는 다이얼이 있는데요. 블루투스 통신 상태, 볼률조절 버튼, FWD버튼 그리고 중앙에 전원 및 일시정지 버튼이 있습니다. 깔끔한 라운드에 LED가 스타일을 더욱 살려줍니다.



LG 포터블 스피커(NP7550) 스펙


크기 : 184 X 55 X 63 mm

무게 : 0.71 kg

배터리 : 2,600 mAh(리튬이온), 충전시간(3시간40분), 최대사용시간 8시간

채널 : 2Ch

출력 : 20W

소비전력 : 10W

가격 : 179,000원(출고가)

 


LG 포터블 스피커(NP7550)로 사용기


최신스마트폰 G플렉스2로 LG 포터블 스피커(NP7550)를 연결해볼까요. 어렵지 않아요. 설정에서 블루투스화면으로 들어갑니다.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나 같아요. ㅋㅋ 하단의 상대기기 검색하기를 눌르면 바로 LG NP7550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터치하면 연결 끝~~



LG 포터블 스피커(NP7550)가 한대 더 있어요. 어떻게 하냐구요. 바로 연결하면 되죠. 위에서 설명한대로 말이죠. 너무 쉽죠. 이렇게 사용하기 편하다보니 무선스피커가 인기가 많죠.

 

 

상대기기 검색하기를 누르면 바로 아래와 같이 나머지 한대도 스파트폰과 연결이 됩니다.


 

손위에 올려도 부담이 덜해 가지고 다니기 참 좋아요. 다만 파우치가 있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아요. LG 포터블 스피커(NP7550)의 특징이 편리한 휴대성인데 파우치에 넣어야 생활기스에서 보다 안전하겠죠.



LG 포터블 스피커(NP7550)는 화이트와 그레이의 조화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그만입니다. 다양한 형태로 LG 포터블 스피커(NP7550)를 세팅한다면 분위기도 달라지고 사운드도 달라지겠죠. 캠핑장에서도, 차안에서도 TV와 연결해서도 사용할 수 있으니 활용도가 높죠. 포터블의 장점이죠.



LG 포터블 스피커(NP7550)의 디자인이나 인테리어측면을 살펴 보았으니 일단 음악을 들어볼까요. 와우~ 기대이상의 사운드가 귀를 호강시켜 주네요. 기존 스피커와 비교해보니 LG 오토 사운드 엔진의 탑재로 사운드 밸런스가 좋아졌다는데 느껴집니다.



LG 포터블 스피커(NP7550)의 매력은 듀얼플레이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는 겁니다. LG 포터블 스피커(NP7550)의 출력은 20W로 두 개의 LG 포터블 스피커(NP7550)를 연결하면 최대 40 W의 스테레오 사운드 즐길 수 있어요.



LG 포터블 스피커(NP7550)의 듀얼플레이로 각개로 들었을때와 달리 생생한 입체감으로 스테레오 사운드를 경험하게 됩니다. 모바일게임도 더욱 생동감있게 즐기게 되죠. 영화도 마찬가지구요. ㅋㅋ

 


LG 포터블 스피커(NP7550)는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듀얼플레이 기능으로 2대를 연결할 수 있어요. 스미트폰과 연결된 LG 포터블 스피커(NP7550)는 불루투스버튼과 볼륨+버튼을 누른채 나머지 스피커는 블루투스버튼과 볼륨-버튼을 동시에 누르고 잠시 있으면 2대가 연결이 됩니다.

 

 

듀얼플레이 기능을 이용해 LG 포터블 스피커(NP7550) 2대를 연결해서 사운드를 들으면서 모바일게임을 즐기면 더욱 생동감있게 즐길 수 있어요. 다음엔 더 많은 기능을 소개할께요. 작지만 강한 사운드로도 매력적인지만 2대의 LG 포터블 스피커(NP7550) 를 연결해서 듣는 사운드는 더욱 놀라웠어요. 캠핑에서나 TV와 연결해서 듣거나 2대를 연결해 스테레오로 모바일게임을 즐길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이 될 겁니다. 

 

[관련글]

무선스피커 스테레오 구성으로 풍부한 사운드 연출!! LG 스마트오디오 NP8340 단점은?

최신이어폰 피아톤 MS100 BA 후기-기대이상의 사운드와 매력의 레드컬러로 휴대성이 좋은 이어폰

로지텍 X300 모바일 무선 스테레오 스피커의 사운드 음장확장을 위한 프리미엄 디자인 선물용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