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엘지 지4(LG G4) 가죽케이스의 의미!! 갤럭시 S6(갤 S6)를 저렴하게 구입하려면 기다리는게 유리

by 핑구야 날자 2015. 3. 31.
반응형

엘지 지4(LG G4) 가죽케이스의 의미가 궁금해지게 만듭니다. 내달 초에 출시 될 갤럭시 S6(갤 S6)를 저렴하게 구입하려면 기다리는게 유리할 수도 있습니다. 겔럭시S6는 이미 노출이 된 상태고 엘지 지4는 떠도는 사진만으로 짐작할 따름입니다. 엘지 지4에 관한 확실한 것은 것은 언론을 통해 노출된 가죽케이스 위에 새겨진 『SEE THE GREAT』,『FEEL THE GREAT』뿐입니다. 굳이 하나 더 있다면 LG로고의 G가 변경된 디자인으로 바뀌었다는 것 입니다. 엘지 지4를 다음달 말 서울과 미국 뉴욕,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싱가포르, 이스탄불 터키등 세계 6개국에 동시 공개를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엘지 지4 공개행사를 알리는 초대장을 브라운 색상의 가죽 스트랩 스타일로 보내졌습니다. 어떤 분들은 초재상 상단 좌측에 있는 『SAVE THE DATE』에 대해 오버 추측을 하기도 하더라구요. 이는 초대장에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그날은 비워두세요라는 의미로 엘지 지4에 대한 정보와는 관계가 없습니다.




초대장에 이니셜 G가 굵게 표시가 되어 있군요. 엘지 지4의 후면케이스가 가죽소재로 만들어진 것을 암시한다고 하는데 가죽은 아니고 가죽스타일의 플라스틱 소재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가죽이라는걸 100% 배제할 수는 없지만요. 그리고 만약 후면이 가죽이라면 인터넷에서 떠도는 소문처럼 다양한 컬러도 배제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엘지 지4에 대한 구체적인 스펙은 아직 없지만 디스플레이가 플래트하지 않고 둥근스타일의 화면을 탑재했다고 보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떠도는 가장 근접한 엘지지4의 사진입니다. 스펙에서 스냅드래곤이 808로 나올수도 있다는 여론도 있으며 예상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디스플레이 : 2560x1440(QHD) 5.6인치 커브드

크기 : 148.9x76.5x9.9mm

프로세서 : 퀄컴 64비트 스냅드래곤 810 옥타코어

메모리 : 3GB RAM과 32GB 내부 스토리지

카메라 : 후면 1600만~2000만 전면 500만 OIS+

가격 : 90만원내외


4월10일에 출시 예정인 갤럭시S6는 메탈소재로 후면을 강화유리로 만들어졌습니다. 튼튼하다고 해도 유리라는 약한 이미지가 불안하기도 하지만 현재 갤럭시S보다는 갤럭시S6 엣지가 더 인기가 있는 편입니다.



4월말에 출시를 앞두고 있는 엘지 지4와 4월초에 출시될 갤럭시 S6(갤 S6)!! 과연 언제 구매를 해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지, 어떤 기종을 선택할지 고민이 되는 분도 있을 겁니다. 뭐든지 경쟁이 되야 가격은 내려가는 법이죠. 꼭 구매를 해야 하는 분이라면 어쩔 수 없지만 그렇지 않다면 엘지 지4가 출시되고 가격의 동향을 보고 원하는 스마트폰으로 구매를 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관련글]

최신스마트폰 LG G4와 G4노트 스펙과 가격!!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 출시!! 겔럭시S6 효자노릇할까?

최신스마트폰 G플렉스2의 매끈한 뒤태와 함께 추천하고 싶은 5가지 특징과 아쉬움

아이폰6 64G 실버 무료구매 및 개봉기 및 아이폰을 처음 사용하는 안드로이폰 유저가 알아야할 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