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이 좋은 스마트폰 LG G4와 갤럭시S6 차이점!! 사전예약판매로 꼭 챙겨야 하는 혜택

by 핑구야 날자 2015. 4. 23.
반응형

카메라 성능이 좋은 스마트폰 LG G4와 갤럭시S6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LG G4를 서전예약판매를 하면서 갤럭시S6와 겔럭시S6 엣지의 카메라 기능의 비교가 더 눈에 들어 오는 거 있죠. 그만큼 엘지 지4의 카메라 성능이 매력적이라는 말도 되겠죠. 먼저 출시된 갤럭시S6의 배터리 소모부분과 엣지부분의 터치에 대한 이슈가 들리만 LG G4도 사전예약판매후에 사용자들의 의견에 따라서는 이슈의 방향이 달라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다만 지금까지 노출된 각종 자료와 최근에 공개된 LG G4 카메라 티저 영상을 보면 기대하기 충분합니다. 엘지 지4 전면 카메라 화소가 800만이라 셀카족들이 더 많이 기다리고 있겠죠. 개인적으로는 조리개 값이 F1.8이라 기대가 더 됩니다.



중요한 순간을 포착할때 F0.1의 조리개값


최근 공개된 LG G4 카메라 티저 영상 속에서 사진작가 콜비 브라운의 말을 들어보면 조리개값이 얼마나 중요한지 말해주고 있습니다.




어둡거나 촬영이 힘든상황 그리고 중용한 순간을 포착할때는 F0.1의 조리개 값 차이도 정말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사진작가 콜비 브라운은 F1.8의 조리개 값을 가지고 있는 렌즈로 저조도 환경에서 더 적은 노이즈로 놀라운 사진을 촬영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 촬영 : LG G4

▲ 촬영 : LG G4

▲ 촬영 : LG G4


색상을 잘 잡아내는 매력적인 카메라


사진작가 콜비 브라운은 동영상 속에서 LG G4인듯한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색상이 풍부하고 색들이 살아있는 사진을 제공하는 것을 보고 놀라워 합니다. 



특히 실내에서 촬영을 하는지 실외에서 쵤영을 하는지 카메라 센서가 정확히 인식을 해서 더욱 정확한 색감은 잡아낸다고 칭찬을 합니다.


▲ 촬영 : LG G4

▲ 촬영 : LG G4

▲ 촬영 : LG G4


주변환경에 영향을 덜 받는 카메라


어떤 환경에서도 사진작가 콜비 브라운은 마음대로 빛과 색을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카메라가 좋다고 합니다.상황에 따라 셔터 스피드, ISO, 화이트밸러스를 조절할 수 있는 매뉴얼모드로 완벽에 가까운 사진을 얻게 된다고 말합니다. 셔터 스피드를 30초까지 셋팅을 할 수도 있다고 설명합니다.



과연 4월29일 새롭게 출시되는 엘지 지4가 사진작사 콜비 브라운이 말하는 카메라의 주인공인지 확인시켜 주겠죠. 동양상 속에 소개되는 모든 사진은 LG G4로 촬영되었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 촬영 : LG G4

▲ 셔터스피드를 이용한 촬영 : LG G4

▲ 셔터스피드를 이용한 촬영 : LG G4

▲ 셔터스피드를 이용한 촬영 : LG G4

▲ 셔터스피드를 이용한 촬영 : LG G4


카메라 성능이 좋은 스마트폰 LG G4와 갤럭시S6 차이점을 지금까지 알려진 정보로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아요. 조리개 값이 낮을수록 빛이 많이 들어와 어두운 곳에서 보다 좋은 촬영을 할 수 있죠.



기다렸던 G4 사전 예약 판매


LG G4 사전예약 판매는 카메라 성능이 좋은 스마트폰 LG G4를 보다 발리 만날 수 있는 보다 방법입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4를 출시하면서 단단히 벼를 듯 합니다.



LG G4를 5월31일까지 개통하면 『액정 무상교체』를 받을 수 있어요. 털털한 분들에게는 정말 반가운 소식이네요. 아이폰6, 갤럭시S6에서는 외장메모리 슬롯을 제공하지 않지만 LG G4는 지원하고 있는데요.



LG G4를 4일간 개통을 유지하면 외장메모리 64GB을 받을 수 있어요. 특히 LG G4로 고화질 사진을 많이 찍어도 외장메모리가 있으니 안심이네요.



통신사별로도 다양한 이벤트가 주어지는데요.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기 때문에 서두르면 좋겠네요. 어떤 통신사의 혜택이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시고 결정하면 되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소형빔 프로젝트가 욕심이 나는군요.



카메라 성능이 좋은 스마트폰 LG G4를 이용해 사진작가 콜비브라운이 찍은 사진을 보면서 내내 놀랐답니다. 엘지 지4가 최신스마트폰의 카메라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킨것은 분명합니다. 직접 찍어보고 싶어 무척 기대가 됩니다.

LG G4 사전예약이벤트

[관련글]

DSLR을 더 편하게 만든 EOS100D의 라이브뷰!! 캐논의 다양한 카메라렌즈를 보면 욕심이 생겨

화웨이 X3 스펙과 가격으로 본다면 아쉬움은 있지만 사용해볼만

엑스페리아Z3(D6653) 기능 스펙보다 디자인!! 갤럭시노트4의 변화에 대한 아쉬움이 있다면 고민해볼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