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지4로 여자친구 기분좋게 하는법이 있을까요. 여친으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팁을 소개를 해 볼까 합니다. 카메라 성능이 좋은 스마트폰으로 갤럭시S6와 G4가 인기죠. 둘만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배경음악도 넣어서 영상을 제작해보면 어떨까요. 만들기 어렵다면 추천하지도 않아요. 사진으로 동영상을 만들어 주는 앱도 있을테니 말이죠. 동영상으로 찍으면 서프라이즈 선물이 되지도 않고 전문가가 아니라면 여러날의 추억을 담기도 쉽지 않죠. 무료앱을 사용하던지 아니면 저처럼 유플러스의 뮤비다이어리 기능과 카메라 성능이 좋은 LG G4로 뮤비다이어리 만들면 될 것 같아요. 엘지 지4가 카메라 성능이 좋다보니 주간은 물론 야경까지도 멋지게 담아낼 수 있거든요.
LG G4와 갤럭시S6 카메라 비교
LG G4의 카메라 성능이 좋다는 것은 이미 소문을 들어서 아는 분이 많을텐데요. 일단 사진촬영 모드는 심플모드, 일반모드 그리고 전문가모드가 있어요. 낮에는 심플모드와 일반모드로 촬영해도 잘 나오니까 굳이 설명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물론 어두운 실내에서나 밤에는 전문가모드를 적극 활용하는게 좋습니다. 기존의 스마트폰들은 낮에는 촬영이 잘 되지만 밤에는 원하는 사진이 나오지 않아 아쉬웠거든요. G3와 비교해보면 금방 알 수 있죠. 갤럭시S6의 TVCF를 보면 야간에 촬영하는 모습이 아닌 낮에 촬영하는 모습만 보여주잖아요.
갤럭시S6도 프로모드가 있어 야경이 어느 정도 나오지만 LG G4와 비교해보면 차이가 있어요. 일단 조리개 값이 낮을수록 좋은데요. LG G4는 F1.8이고 갤럭시S6는 F1.9로 색감 뿐만 아니라 저조도 특히 차이가 납니다. 색감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부분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ISO의 범위를 보면 LG G4는 50에서 2700까지 설정할 수 있고 갤럭시S6는 100에서 800까지 조절할 수 있어요. 그리고 WB의 경우 LG G4는 K가 값을 AUTO로 설정할 수도 있게 디테일하게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반면 갤럭시S6는 자동, 구름, 태양등 선택형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제일 좋아하는 기능이 바로 셔터스피드인데요. 갤럭시S6는 셔터스피드를 조절하는 기능이 없지만 LG G4는 1/6000부터 30까지 디테일하게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야경을 연출하여 만족도가 높습니다. 그 밖에 사진을 보정하는 기능이 있는데요. 이부분은 갤럭시S6가 일반인들에게는 더 편리할 겁니다. LG G4는 Raw파일로 제공해 포토샵등의 툴로 다양하게 보정하는게 가능하죠.
뮤비다이어리로 더욱 새롭게
전문가모드를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요. 전문가는 아니지만 디스플레이로 보면서 ISO, 셔터스피드, 화이트밸런스등의 값에 따라서 피사체의 변화를 쉽게 알 수 있어 금방 익숙해지거든요. 낮보다는 어두운 환경이나 야간에 촬영하는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지난번에 단양 온달관광지에 갔을때 LG G4로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이날 처음 찍으면서 너무 잘 찍혀서 정신없이 셔터를 눌렀답니다. ㅋㅋ
민들레가 참 예쁘죠. 접사도 잘나와 일상에서 찍고 싶은 순간을 너무 편하게 담을 수 있어요.
온달동굴입니다. 어두운 곳인데도 전문가 모드로 간단하게 조작을 하면 이렇게 디테일한 사진을 얻을 수 있어요. 사진을 보면서 정말 감탄했답니다.
셔터스피드를 조절해서 찍은 물레방아와 연못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카메라로는 연출이 힘든 사진이죠. LG G4덕분에 야경을 찍는 재미에 폭 빠졌어요.
구 서울역사의 목습입니다. 삼각대를 놓고 카메라가 흔들리지 않게 하고 찍어야 더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을텐데~그래도 손각대로 이정도면 잘 나온 편이죠.ㅋㅋ
셔터스피드 놀이는 아내가 더 재미있어 합니다.ㅋㅋ 삼각대 놓고 제대로 촬영한 G4사용자들의 사진을 보면 정말 이게 스마트폰 카메라인지 의심을 하게 된답니다.
LG G4의 카메라 기능 중에 뮤비다이어리가 있어요. LG G4로 촬영한 사진을 선택하고 메뉴에 나온 배경음악도 연결하면 손쉽데 멋진 영상이 연출되죠. 여자친구 성분좋게 하는법은 여친과의 추억을 담은 사진을 뮤비다이어리로 만들어 선물하는 것입니다. 카메라 성능이 좋은 LG G4로 찍은 사진으로 만든 영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