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M CBT로 공략하는데 케미는 역시 캐릭터별 스킬입니다. 듀얼캐릭터로 관심을 받고 있는 엘소드 만큼이나 재미있는 게임인지 열심히 공략을 하고 있어요. 그랜드체이스M 이전에 온라인게임으로 그랜드체이스를 즐겨 본 분이라면 더욱 반갑게 즐길 수 있겠는데요. ㅋㅋ 그랜드체이스를 모바일 버전으로 런칭을 앞두고 많은 게이머들이 CBT에 참여하고 있는데요. 여름방학을 앞두고 있어 기대할만한 모바일RPG 게임추천으로 그랜드체이스M은 어떨까 싶어요. 더구나 CBT페이지 영상 BGM인 그랜드체이스OST(희망)은 다양한 편곡버전으로 소개가 되었는데요. 이번 곡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ㅋㅋ
그랜드체이스M의 화려한 그래픽은 보기만해도 게임을 해보고 싶을 정도로 화려합니다. 역시 모발일게임은 그래픽이 좋아야 반은 먹고 들어간다니까요.ㅋㅋ
그랜드체이스M의 메인화면입니다. 입체적인 모습이 참 인상적입니다. 기존에 즐기던 RPG게임에서 3D의 기분을 느끼는 게임은 많지 않았거든요.
던전 시련의 숲에서 한판 벌이는데 고블린들이 작아서 우습게 이길 수 있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타격감을 맛보기 위해 인트로를 Skip했거든요.ㅋㅋ
우측 상단에 카메라 모양의 아이콘이 있는데요. 누를때마다 화면이 바뀌는데요. 다양한 각도로 전투 장면을 볼 수 있어 아래처럼 보면 마치 신이 된 듯한 ㅋㅋ 그런 기분이 들기도 해요.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화려한 액션으로 다이나믹한 전투를 벌일 수 있는데요. 사운드를 크게 틀어 놓고 즐기면 더욱 역동적으로 게임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스페셜 게이지가 가득차야 스페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니 AUTO기능이 활성화 되기전 까지는 기억해야 합니다.
월드맵을 보면 도전하고 싶은 생각이 폴폴~~ 약간 아쉬운 것은 맵의 이미지가 좀 더 화려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어요. 몇가지 맵을 봤는데 컬러와 지형만 다르고 별다른 변화가 없어 심심하더라구요.
물론 많은 던전을 제공하고 있어 대작RPG의 케미를 느끼게 만듭니다. 정신없이 재미있는 게임 그랜드체이스M을 공략하다보면 시간이 훌떡~~
N:N으로 싸우는데 기억으로는 1-4 던전부터는 AUTO가 가능해서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각 캐릭터마다 필살기가 다르지 게임을 하면서 잘 활용하면 멋진 승리를 장식하게 될 겁니다.
퀘스트를 달성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게 되는데요. 보상을 받을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은 것 있죠. 보상 받는게 모두 실제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
그리고 그랜드체이스M을 공략하는 게이머들과 친구를 맺고 다양한 커뮤니티를 즐겨보면 그랜드체이스M으로 또 다른 재미를 느끼게 됩니다.
초반이라 정신없이 그랜드체이스M을 공략하다보니 영웅들을 육성하는데 소홀하게 되었네요. 그 만큼 재미난 게임이었죠.ㅋㅋ 내 파티에 팀을 5팀으로 구축할 수 있도 2열 횡대로 구축됩니다.
마검사 로란을 먼저 성장을 시키기 위해 득템한 캐릭터들을 선택하고 성장을 눌렀어요. 보유한 영웅들을 골고루 성장시키기 위해 일단 4명의 영웅만 사용했어요.
기사 엘리시스도 성장을 시키고 우측에 있는 스킬Box에서 다양한 스킬파워를 보충해 주었답니다. 골드가 66,326이나 있으니 파티원들의 스킬을 잘 관리하기에는 부족함이 없어요. 그리고 장비들도 착용해서 각 영웅들의 비주얼과 파워도 신경쓰면서 전투를 하면 더 재미나죠.
파티원은 모두 5명까지 구성이 가능합니다. 초반에는 인원이 부족하게 시작하지만 전투를 하는데는 무리가 없어요. 2명이상의 영웅이 스페셜 스킬을 활성화 시키면 스페셜체이스를 사용할 수 있어요.
파티원의 스킬이 2개 이상이 되면 아래화면과 같이 SPECIAL이라는 글라가 세겨진 체이스가 나타납니다. 보스를 대적할때 사용하면 유리한데요. 전이라도 위급하다면 잘 활용하는게 좋습니다.
체이스를 사용하면 아래와 같이 좀 더 큰 화면으로 영웅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데요. 화려한 그래픽과 함께 그랜드체이스M 공략하는 케미 대박이죠.
레벨업이 될수록 다양한 고블린을 만나게 되는데요. 던전클리어하고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기 전에 영웅들을 적절하게 성장과 진급 그리고 스킬강화를 통해서 막강한 파티를 구축하는게 좋습니다. 화려한 일러스트로 캡쳐해서 스마트폰 바탕화면으로 사용해도 되겠죠.
전투스피드가 약간 느린데요. CBT기간이라 인정~~ 그랜드체이스M은 온라인 그랜드체이스 온라인을 생각나게 해서 마치 계속 즐기던 게임같은 거 있죠. 일러스트가 볼만하고 다양한 던전과 빠른 레벨업으로 성취감을 자극합니다. CBT페이지에서 들을 수 있는 영상 BGM인 그랜드체이스OST(희망) 때문인지 다른 게임보다 더 생각나게 만드는 거 있죠.
그랜드체이스M 희망 편곡 영상1 , 그랜드체이스M 희망 편곡영상2
그랜드체이스M 희망 편곡 영상3 , 그랜드체이스M 희망 편곡영상4
현재 벅스, 멜론 등 음원 사이트에서 희망 OST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어요. 조회할때 『그랜드체이스M』 또는 『김별』을 검색하면 됩니다. 그랜드체이스M CBT 모집에 10만명이 몰렸다고 아니 기존 온라인 그랜드체이스의 인기를 집작할 수 있겠죠. 이젠 모바일로 즐기는 그랜드체이스M이 엘소드만큼이나 재미있는 게임으로 인정받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