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직장인여가 꿀팁, 호텔에서 보내는 1박2일등 핵잼 여가정보 Monthly CYL(컬러유어라이프)

by 핑구야 날자 2015. 7. 10.
반응형

직장인여가 꿀팁 뭐가 있을까요. 집에서 보내는 휴가부터 하루 연차를 쓰고 떠나는 해외여행까지 다양한 여가정보를 찾는다면 Monthly CYL(컬러유어라이프)를 활용해보세요. 컬러유어라이프(CYL)은 직장인여가를 위해 매월 한가지 주제로 여가 정보를 다루는 웹진입니다. 이번달은 어떤 꿀팁이 있을까요. 올해는 예년보다 더위가 일찍 찾아와 달력을 넘기면서 휴가일정을 설레이지만 막상 어디를 가야할지 결정을 못해 작년에 간 여행지를 떠올리게 됩니다. 작년에 해외여행을 떠나려고 계획을 했었는데 사정이 여의치 않아 못갔어요. 올해도 쉽지 않네요. 직장인여가 꿀팁을 제공하는 Monthly CYL(컬러유어라이프)를 들러보고 깜놀~~



직장인여가 꿀팁 웹진 CYL은?


직장인이 여가생활을 하려고 해도 뭐 해야 할지 여간 고민스러운게 아닙니다. 주변에 친구나 지인들에게 얻은 정보로는 부족할 때가 많죠. 컬러유어라이프(CYL)는 매월 다양한 테마로 직장인들의 여가생활에 대한 고민을 해소해 준답니다.



그리고 CYL은 2015 불꽃축제 공식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6월에서 8월까지 3번만 CYL 해피로드에 참여하면 불꽃축제 스페셜 티켓을 얻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바로가기)



참고로 6월 CYL해피로드 이벤트에서는 하와이 무료항공 및 숙박권(동반1인)을 상품이었는데요. 7월에는 홍콩입니다. 8월까지 진행합니다,(바로가기)


이번달 여가 꿀팁은?


CYL(컬러유어라이프)에서 6월달 긱장인여거 꿀팁으로 어떤 것이 소개 되었을까요. 6월은 2박3일, 1박2일 그리고 당일에 즐길 수 있는 여가는 A부터 Z까지 자세한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어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주었습니다. 


- 2박3일 부산-대마도 드라이브 여행

- 주말만으로 충분한 서울근교 1박2일

- 가깝지만, 특별한 호텔에서의 1박2일

- 북촌에서 즐기는 특별한 한옥 1박2일

- 1일 휴가, 백종원 따라잡기

- 40대 임원이 말하는 휴가의 맛

- 빈차의 매력, 온전히 나를 위한 평일시간

- 클래식과의 첫만남 교향악 축제

- 하루종일 몰아보는 재미가 있다.

- 집에서 보내는 휴일, 필수 준비물



CYL(컬러유어라이프)에서 선택한 3가지 여가생활


『가깝지만, 특별한 호텔에서의 1박2일』이라는 주제의 기사를 통해서 여가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인스타크램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있던 영종도의 네스트호텔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네스트호텔의 장점과 호텔에서서 가볼만한 곳을 자세히 소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플라스 레스토랑의 위치, 예약 및 문의, 운영시간, 메뉴등을 사진과 함께 설명하고 있어 사용하기 편한 거 있죠. 여행정보를 보면 이러한 디테일함이 없어 아쉬울때가 많았는데 CYL은 달랐어요.(바로가기)




다음은 요즘 요리하는 쉐프들이 인기 상종가를 달리고 있는데요. 백종원을 뺄 수가 없죠. 매월 여가정보를 제공하는 CYL(컬러유어라이프)에서 트렌드에 맞게 『1일 휴가, 백종원 따라잡기』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백종원 볶음밥, 백종원 소주 모히토등등의 레시피를 소개했는데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겠더라구요. 그 밖에 다양한 요리사들의 레시피를 소개해서 CYL(컬러유어라이프) 구독하는 재미를 더해 줍니다.(바로가기)



멀리 떠나지 못하는 직장인이라면 북촌 케스트하우스에서 보내는 1박2일의 여유는 어떨까 싶어요. 솔직히 북촌에는 아직 가보지 않았는데요. CYL(컬러유어라이프)에서 소개한 기사를 보고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숙박팁은 물론 아띠인력거, 물나무사진관, 왕짱구식당, 아라리오뮤지엄 인 스페이스, 통인시장, 대오서점등등 주변 관광자원에 대해서도 자세히 소개하고 있습니다. 향수에 젖게 된는 도심 속의 여행도 괜찮은 여가겠지요.(바로가기)



직장인여가 꿀팁은 즐겨찾기로


CYL(컬러유어라이프)를 둘러보면서 핵잼 여가정보를 깔끔하게 정리해서 독자들에게 알토란같은 사이트라는 걸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잽싸게 CYL홈페이지 우측상단에 있는 뉴스레터 구독을 눌렀답니다.(바로가기



혹시 인스타그램을 하시나요. 않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해보세요. 그리고 출퇴근에 CYL(컬러유어라이프)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여가정보를 만나보면 좋을 것 같아요.(바로가기)


CYL(컬러유어라이프)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