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직장인 여가 가이드 Monthly CYL로 한강 라이프 정복 - 지루하지 않은 그녀의 다이어트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5. 8. 6.
반응형

직장인 여가 가이드 Monthly CYL에서 한강 라이프 정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콘텐츠를 그림처럼 소개하고 있어요. 한강이 가까운 곳에 있으면서도 얼마나 좋은지 모르고 지냅니다. 직장인 여가 가이드 Monthly CYL는 직장인들을 위해 매월 한가지 주제로 여가 정보를 제공해주는 곳입니다. 즐길만한 여가생활을 찾지 못해 늘 가던 곳만 간다면 직장인 여가 가이드 Monthly CYL를 활용해 보세요. 여가생활을 즐기지 못해도 CYL을 통해서 대리만족을 해보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겠죠. 자꾸 봐야 움직이게 되더라구요. 한강에서 뭘 할 수 있을까요. 자건거, 산책 이런 단어가 떠오르죠. 한강에서 치맥으로 즐기는 노하우가 있다고 합니다. 어떤 재미가 있을까요?



Monthly CYL에서 찾는 즐거움


CYL은 Color Your Life의 약어입니다. Monthly CYL은 매월 직장인들의 여가를 위한 꿀팁을 한가지 주제로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어 즐겨찾기를 해놓으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직장인 여가 가이드 Monthly CYL


Monthly CYL의 홈페이지에서 좌우로 빨간 원안에 있는 화살표가 있어요. 누르면 기사를 책장을 넘기듯 볼 수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느 화면에서든지 좌우의 화살표를 누르면 됩니다. 무료랍니다. ㅋㅋ



잊지 않고 Monthly CYL를 챙겨보고 싶은 분은 우측 상단에 있는 뉴스레터 구독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뉴스레터 구독창이 뜹니다. 메일주소만 입력하면 끝~~ 물론 CYL회원등록은 해야겠죠.



한강의 자유를 즐겨라


직장인 여가 가이드 Monthly CYL에서 소개하고 있는 『한강 라이프』의 다양한 콘텐츠를 보면서 지난번에 한강 세빛섬에서 튜브스터를 타며 노을진 한강을 보던 생각이 나서 좋았어요.



정기적으로 직장인 여가 가이드를 제공하는 CYL(Color Your Life)에서 한강 라이프를 멋지게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너무 알차게 만들어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꿀팁은 한강을 사랑하는 3인의 이야기, 한강 맥주를 즐기는 방법, 한강, 야외에서 먹는 맛등 3가지 인데요.




먼저 송하늘씨는 조깅과 산책을 통해 시야가 탁 트인 한강에서 어떻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지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고 있어요. 조깅을 25분정도 하고 한강변에서 열리는 마술쇼, 길거리공연등을 보면서 산책을 한다고 해요. 지루하지 않게 다이어트를 실천할 수 있겠죠. 그 밖에 한강에서 라이딩을 즐기는 장재혁씨, 사랑스런 반려견과 한번 한강을 찾으면 3시잔정도 머무르다는 신한나씨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한강에 나가서 세분을 만나면 무척 반가울 것 같죠.


지루하지 않는 그녀의 다이어트 


개인적으로 관심있게 본 『한강 맥주를 즐기는 법』입니다. 생각만해도 설레이는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내용이 있기 때문이죠.



바로 뽀글이입니다. 한강의 명물이라고 하는데 전 몰랐어요. 혹시 알고 계신분이 있나요. 헐~~ 직장인 여가 가이드 Monthly CYL에서 소개한 꿀팁을 보니 정말 오늘 저녁이라도 당장 달려가고 싶게 만드는 거 있죠. 그리고 치맥을 정말 맛나고 고급지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답니다.


뽀글이와 고급진 치맥 즐기는 방법 보러가기


이왕 먹는 이야기를 했으니 『한강, 야외에서 먹는 맛』기사를 볼까요. 한강을 따라 맛집도 참 많을텐데요. CYL에서소개한 맛집들 중에 꼭 가보고 싶은 곳이 을지로의 대표적인 맥주집 만선호프입니다. 길바닥에서 아무렇게나 두런두런 어울려 앉은 모습이 사람사는 것 같지 않나요.



시원한 맥주한잔과 노가리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무료안주 『직장상사』~~ㅋㅋ 이렇게 환상적인 조합은 주머니가 가벼운 직장인들에게 더할 나위가 없겠죠. 직장인 여가 가이드 Monthly CYL에서 매달 이렇게 직장인의 애완을 달래 줄 소식을 만날 수 있어 좋아요.


노가리와 시원한 맥주 오늘은 내가 쏜다~~ 바로가기


인스타그램으로 즐기는 Monthly CYL


인스타그램을 한지 반년이 넘어가네요.ㅋㅋ PC로도 Monthly CYL를 이용하지만 출퇴근길에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딱이죠. 공감가는 사진을 통해 잠시나마 마음의 여유를 갖을 수 있어 추천해봅니다.



Monthly CYL 인스타그램


퇴근시 찜통 같은 더위에 만원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하면 짜증날때가 있죠. 그래도 스마트폰은 다를 보잖아요. 이럴때 Monthly CYL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시원한 맥주사진 한장만 봐도 바로 힐링모드로 진입하죠.ㅋㅋ 『Monthly CYL』를 보니 정말 괜찮은 내용으로 꽉 차있죠. 친한 친구에게 추천하고 Monthly CYL에서 매달 색다른 직장인 여가 가이드를 참고해서 함께 스트레스를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Monthly CYL(Color Your Life) 구경하기

[관련글]

색다른 여행을 위한 무료앱 시골하루와 안전한 여행을 위한 무료앱 응급의료정보제공

튜브스터 신개념 프리미엄 수상레저!! 아쉬움은 있지만 세빛섬(가빛섬) 데이트코스, 가족나들이 명소로

DSLR카메라 캐논750D로 찍은 사진이 실물보다 매력적으로 보일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