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주유카드 종류 중에 비씨카드의 더 오일카드가 주는 다양한 혜택은 뭐가 있나?

by 핑구야 날자 2015. 8. 26.
반응형

주유카드 종류 중에 비씨카드의 더 오일카드가 주는 다양한 혜택을 알아 보았어요. 자동차를 운전하는 분이라면 전용 주유카드 한두장은 가지고 있을텐데요. 이왕이면 자신에게 제일 적합한 주유카드를 사용하는게 좋겠죠. 비씨카드에서 생활 밀착형 주유 할인 BC 더 오일카드가 출시되었어요. 특징은 운전자의 주유 패턴에 최적화된 혜택을 담았다는 부분입니다. 정확한 카드명은 『비씨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입니다. 부자되세요라는 말만 들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더 오일카드는 LPG충전도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범위가 넓습니다. 똑똑한 소비를 위해 어떤 혜택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오일카드의 혜택


『비씨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는 주유할인 혜택, 생활서비스, 보험서비스로 크게 3가지 혜택으로 정리할 수 있어요. 그럼 주유할인부터 알아 볼까요. 전국 2,620여개의 주유소와 충전소를 보유하고 있는 GS칼텍스에서 주유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우리 동네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는 GS칼텍스에서 주유 및 충전을 할 경우 리터당 최대 15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어요. 기본할인으로 리터당 120원, 일요일 및 공휴일등 빨간날에 주유또는 충전을 하게 되면 리터당 30월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더 오일카드의 전월실적이 있어야 하는데요. 월 30만원이상 사용해야 합니다. 할인은 1일 1회 월 4회가 제공됩니다. 회당 10만원의 주유금액이 한도이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유카드 따로 생활할인 카드 따로 사용한다면 불편하겠죠. 대형마트 할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 서원유통 탑마트), 커피할인(스타벅스, 커피빈, 엔젤리너스, 탐앤탐스), GS25 편의점, 버스/지하철/택시등 대중교통할인, 통신요금 자동이체시 통신요금 할인 그리고 학원업종 및 스포츠/레저업종 할인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외부에서 모임이 있을때 스타벅스에 자주 가는 편인데요. 공짜 쿠폰이 있을 때는 좋은데요. 그냥 결재할때는 좀 아깝더라구요. 더 오일카드는 커피할인도 된다고 하니 유용하겠죠.



국내여행도 많이 가지만 해되여행객도 많이 늘었어요. 『비씨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를 소지회원 본인에게 무료보험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요. 해외여행시 상해, 여행불편, 구매품 보상을 해주고 해외여행 중에 상해와 질병으로 발생한 의료비가 보상됩니다. 국내여행 중 공공교통 승용구 탑승 중 상해를 입었을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해외에서는 의료비가 비싼편이라 더 오일카드에서 무료보험으로 진료비 보상을 해 준다고 하니 도움이 되겠죠. 여행시 다치면 정말 난감한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니 든든하네요. 참고해야 할 것은 최초 카드 발급일로부터 1년간 자동가입되며, 2년차부터는 전년도 신용판매 이용금액(일시불+할부) 실적이 있는 경우에만 자동 갱신이 됩니다.



더 오일카드 발급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주유카드 더 오일카드는 DGB대구은행, BNK부산은행 그리고 BNK경남은행에서 발급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전북은행, 광주은행, 제주은행에서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은 발급사마다 상이할 수 있어 사전에 본인이 원했던 조건이 되는지 확인해보면 좋겠죠.



더 오일카드는 비씨카드의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에 이은 두 번째 부자되세요 카드 시리즈입니다. 소비가 살아나고는 있지만 더 오일카드는 불황형 소비시대에 걸맞은 생활 밀착형 주유 할인 카드로 가계에 보탬이 될 겁니다. 매일 차량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과 LPG차량을 이용하는 운전자에게 유리한 신용카드입니다.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 바로가기

대구은행 발급페이지 바로가기

BNK 부산은행 발급페이지 바로가기


[관련글]

기아자동차 신형K5 SX스타일과 MX스타일의 디자인 차이!! 기아자동차가 중형세단의 트렌드를 읽고 있는가?

BC아이행복카드!! 육아학비지원(어린이집,유치원)하는 비씨카드의 다양한 혜택과 발급방법

BC글로벌카드는 해외직구사이트 결재시 할인되는 신용카드!!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