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내부자들 CGV 1+1 혜택 받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비씨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은 이미 CGV 1+1 혜택을 잘 알고 계실텐데요. 혹시 그런게 있었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 비씨카드의 빨간날엔 BC만 기억하면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달력에 빨간날만 보면 신나죠. 무엇을 할까 부터 떠오르기 마련인데요. 영화 한편 어떠세요. 뭘 볼까 고민이 된다구요.ㅋㅋ 그럼 조승우와 이병헌 주연의 내부자들은 어떨까요. 400만 돌파를 넘어 500만 돌파를 넘보면서 흥행몰이를 하고 있거든요. 특히 조승우와 이병헌의 연기는 케미를 더해주죠. 윤태호 작가의 미완결 웹툰을 영화로 만들어 시작부터 주목을 받았던 내부자들입니다. 주말에 빨간날엔BC를 기억하면서 주차장으로 내려가 시동을 걸어보세요.
내부자들은 어떤 영화
정치권을 둘러싼 각종 비리를 통해 한국사회를 고발하는 영화입니다. 미생의 원작자로 유명한 윤태호작가의 원작으로 이기도 합니다. 유력한 대통령 후보와 재벌회장을 돕는 정치깡패 안상구(이병헌), 여론을 움직이는 유명 논설주간(백윤식) 그리고 빽도 족보도 없이 승진을 못하는 검사 우장훈(조승우)의 연기가 펼칩니다.
이병헌은 이슈를 잠재우기에 충분했던 연기를 통해 얻은게 많았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선정성과 잔인한 장면에서는 영화등급이 이해가 되기도 했습니다. 바른 스토리 전개로 지루할 틈이 없었던 내부자들을 통해 한국사회의 단면을 보면서 안타까운 마음도 들었답니다.
500만 돌파시 감독판을 공개한다고 해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무려 3시간40분 분량이라고 하니 디테일함이 아쉬웠다고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결과로 바꿔주지 않을까 기대를 합니다.
빨간날 혜택을 나만 몰랐네~~
사실 빨간날엔BC는 올해 4월5일부터 12월13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비씨카드의 문화생활 지원 이벤트였습니다. 그런데 왠 뜬금없는 소개냐구요.ㅋㅋ 12월13일이면 끝나거든요. 2015년 공짜로 영화를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 놓치면 아깝잖아요.
일요일에 함께 하고 싶은 사람과 CGV에 잠깐 들러서 내부자들을 현장 결제하고 절약한 돈으로 팝콘 콤보세트만 구매하면 좋겠죠.
비씨카드 확인방법
혹시나~ ㅋㅋ 비씨카드를 사용하고 있으면서도 자신이 사용하는 카드가 비씨카드인지 모르는 경우가 종종 있죠. 은행카드로만 기억하기도 하거든요. 카드 앞이나 뒷면에 빨간색 비씨카드 로고가 있으면 맞습니다.
2015년 빨간날엔 BC CGV영화티켓 1+1 현장할인
2015년 12월13일까지 진행되는 『빨간날엔 BC CGV영화티켓 1+1 현장할인』이벤트는 전월 실적과 무관하고 현장 결제에 한하여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온라인/모바일 예매 할인시에는 적용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구요.
비씨카드당 월 1회, 조조할인 시간대 이후부터 상영되는 2D 일반영화 및 당일 예매영화에 한하여 적용이 되는데요. 비씨카드 전 회원이 대상이며 법인카드, 선불카드, 기프트카드는 해당되지 않으니 기억하시구요.
행사기간은 지난 4월5일부터 오는 12월13일(일)까지입니다. CGV에서 회차별 선착순으로 11,000명에게 현장결제를 하면 1장 더 받을 수 있어요.
2015년 빨간날엔 BC CGV영화티켓 1+1 현장할인
빨간날에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
빨간날엔 비씨카드로 다양한 문화혜택을 누리고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로 빨간날에 주유를 하면 리터당 최대 150원 할인(기본 120원)를 할인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12월31일까지 빨간날에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1일1회 최대 2매까지 비씨카드당 평일 온라인, 모바일 그리고 현장 예매시 CGV영화티켓을 비씨카드로 예매하면 1천원 추가할인 혜택도 있고 현장할인카드 중복이 가능하니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비씨카드 라운G에서 예매시 인기 공연 최대 80%까지 상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