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아시아나 항공마일리지별 가능한 해외여행지와 쉬운 적립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6. 2. 29.
반응형

아시아나 항공마일리지별 가능한 해외여행지와 쉬운 적립방법을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해외여행은 언제나 설레이게 만드는 것 같아요. 그러나 시간과 비용이 늘 따라주지 않는 것이 문제입니다. 항공마일리지는 조금만 신경을 쓰면 쉽게 적립할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아시아나항공을 주로 이용하는 편이라 아시아나 항공마일리지를 위주로 소개할까 합니다. 대한항공 항공마일리지를 이용하는 방법도 비슷합니다.항공마일리지는 보통 신혼여행을 시작으로 적립되기 시작합니다. ㅋㅋ 마일리지 쌓아 봐야 얼마나 될까? 라고 생각할 지 모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조금만 신경을 쓴다면 마일리지로 여행경비를 줄일 수 있답니다.



통신사 요금제로 2만 항공마일리지


KT, 유플러스가 신용카드사와 제휴를 통하거나 통신요금을 통해서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유플러스는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제공하는데요. 음성무한 비디오 데이터 80을 사용하면 연 1만 마일리지 New 음성무한 비디오 데이터 100을 사용하면 연 2만 마일리지를 제공합니다.




KT는 olleh만마일 KB국민카드를 월 30만원이상 사용하고 LTE월정액 67요금제를 사용하면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를 연 5천마일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월 7000원의 통신비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밖에 현대카드 Gift카드는 M포인트를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는데 연 최고 2만 마일리지까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항공마일리지 적립


항공 마일리지도 적립되는 신용카드의 종류는 많은데요. 적립되는 포인트가 다양한 것 보다는 항공마일리지를 가장 많이 적립하는 신용카드가 더 유리합니다. 그리고 가족카드로 만들어 사용하는게 포인트 관리가 쉽습니다.


씨티리워드카드와 씨티프리미어마일 카드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제공하는데요. 1,000원당 1.35마일을 전환해줍니다. 신용카드 사용금액이 연 4천만원이면 54,000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특히 마일리지 유효기간이 없어 대박이죠. 다만 연회비가 12만원으로 비싸지만 그 만큼의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됩니다.


신한카드 더 클래식 플러스는 일시불/할부 1,500원당 대한항공 1마일리지, 1,000원당 아시아나항공 1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연회비는 12만원입니다.


아시아나 삼성 애니패스플래티늄카드는 모든 가맹점은 1000원당 1마일, 외식업종은 2마일, 주요커피 전문점은 5마일이 적립됩니다. 연회비는 20,000원입니다.


그 밖에도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신용카드가 있는데요. 평균적으로 1천원당 1마일이 적립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여행지별 필요한 항공마일리지


항공사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아사아나 항공사를 기준으로 여행지별 필요한 항공마일리지를 알아 보았습니다. 성인1인 왕복항공권으로 평수기 기준입니다.



좌석은 일본, 동북아시아 30,000마일리지, 동남아시아 40,000마일리지, 서남아시아 50,000마일리지 그리고 미주, 대양주, 유럽은 70,000마일리지입니다. 참고로 국내선은 10,000마일리지 입니다.


일본 : 모든 취항도시

동북아 : 블라디보스토크, 사할린, 중국(홍콩제외), 타이페이, 하바로프스크 

동남아 : 다낭, 덴파사르 발리, 마닐라, 방콕, 사이판, 싱가포르, 앙코르와트, 양곤, 자카르타, 코타키나발루, 클라크필드, 팔라우, 푸껫, 프놈펜, 하노이, 호쩌민, 홍콩

서남아 : 뉴델리, 알마티, 티슈켄트

미주 : 뉴욕, 로스엔젤레스, 샌프란시스코,시애틀, 호놀룰루

유럽 : 런던, 이스탄불, 파리, 프랑크푸르트

대양주 : 시드니



유플러스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연 10,000 항공마일리지, 씨티리워드카드로 연 4천만원을 사용해서 54,000 항공마일리지를 적립하면 총 64,000항공마일리지가 됩니다. 그럼 서남아시아를 다녀올 수 있고 일본은 부부가 함께 다녀올 수 있죠. 어떤가요. 루프트한자 항공도 아시아나항고마일리지로 적립이 됩니다. 관심을 갖는다면 해외여행을 가는데 도움이 되겠죠.

[관련글]

연말 해외여행 항공권 저럼하게 예매하는 방법과 죽기전에 가고 싶은 여행지

독일여행 - 베를린 슈타이겐베르거 호텔(Steigenberger Hotel) 구경과 독일 족발을 먹어보니

라스베이거스 호텔 LVH(구 힐튼 호텔)의 숙소는 어떨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