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E1 롯데 LPG 장기 렌터카 이용 후 LPG차량 인수도 가능!! 롯데렌탈 고려해볼만

by 핑구야 날자 2016. 2. 9.
반응형

E1 롯데 LPG 장기 렌터카 이용 후 LPG차량 인수가 가능하다는 사실 아세요. 일반인도 가능한 롯데렌탈을 고려해볼만 하겠죠. 연료비가 저렴해 일반인도 LPG차량을 이용하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그동안은 쉽지 않았어요. 그러나 2017년 1월1일부터 가능했졌답니다. 지난해 액화석유가스 안전관리 및 사업법이 일부 개정되었거든요. LPG차량이 등록한 지 5년이 지나면 일반인이 인수할 수 있죠. 차종은 렌터카, 택시 등 사업용 LPG차량입니다. LPG전문기업 E1과 롯데 LPG 장기 렌터카서비스가 함께 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하느냐가 관건인데요. E1의 오렌지포인트 10만포인트 적립은 물론 LPG차량을 60개월 운영하고 인수할 수 있다고 하니 어디 한번 볼까요.



E1 롯데 LPG 장기 렌터카 서비스는 누가 필요한가?


LPG차량으로 운전을 한지 10년이 넘어 가네요. 요즘 LPG 1리터 충전가격이 800원 내외로 앞으로 더 내릴 전망이라 차량유지비 부담이 더 줄어들 것 같습니다. 디젤인 줄 알았다가 운전 중 조용한 걸 보더니 가솔린이냐고 물어보기도 하는데요.ㅋㅋ LPG라고 말하면 깜작 놀라는 친구도 많아요.ㅋㅋ



유류비 절감을 위해 LPG차량을 이용하고 싶은 분

구매/리스와 꼼꼼하게 비교해 경제적으로 차를 이용하고 싶은 분

높은 보험료 차량 이용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

자동차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어도 Driving을 즐기고 싶은 분(정비포함)

트렌드에 민감하여 3~4년 동안 타시고 다시 개 차로 교환하고 싶은 분


E1 롯데 LPG 장기 렌터카 서비스 종류


롯데렌터카에서 신차 장기렌터카를 이용할때 반납형과 인수옵션형이 있어요. 충분히 설명을 듣고 선택하면 되겠죠.


반납형 :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반납(서류처리나 중고차 매각등 신경 쓸 필요없음)

인수옵션형 : 계약기간 종류 후 내 차로 인수가능



참고로 정비패키지 서비스가 있는데 정비 혜택 및 부가서비스를 운행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요. 롯데렌터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E1의 롯데 LPG 장기 렌터카 차종


롯데 LPG 장기 렌터카를 통해 렌탈할 수 있는 차종은 아반떼AD, LF쏘나타, K5, SM5 노바, SM7, 그랜저HG, K7등입니다.  



E1 롯데 LPG 장기 렌터카 서비스의 장점


롯데렌탈을 이용해 신차를 장기 렌탈을 하시면 어떤게 장점일까요. 일단 경제적으로 부담이 줄어들어요. 취등록세, 공채, 취급수수료를 내지 않기 때문에 초기비용이 절약됩니다.


자동차를 구매하면 보험료를 납부해야 하는데요. E1의 롯데 LPG 장기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험료 인상도 신경 쓸 필요가 없어요. 보험료는 롯데렌터카에서 납입하니까요. ㅋㅋ


운전을 하면서 받게 되는 법정검사도 신경쓰지 않아서 편합니다. 특히 운전자 및 가족의 안전을 위해 정기점검을 받아야 하는데요. 이 부분도 알아서 다 해주니 관리하기 너무 편하죠. 그리고 소소하게 들어가는 소모품 교체도 롯데렌탈을 이용하면 걱정 뚝~~


특히 여성운전자나 차량 관리를 하기 어려워 하는 운전자들에게는 롯데렌탈에서 순회정비 및 사고정비를 통해 안전한 차량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서비스로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롯데렌탈을 통해 자동차를 렌탈하게 되면 사업자들에게는 비용처리를 할 수 있어 절세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됩니다. 사업자들이 많이 이용하게 되는 이유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랍니다.


렌터카는 10부제에 해당되지 않기 때문에 365일 이용이 가능합니다. 내 차가 아닌데 운전 중 사고나면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시죠. 사고가 발생시 24시간 고객센터로 접수하여 신속하게 대차 서비스를 제공 받으면 됩니다.


렌터카의 아쉬운 점 롯데 렌터카에서는


렌터카를 이용하면 공통적으로 발생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렌터카의 번호판이 『하』,『호』로 구별이 되어 번호판에 민감한 분들에게는 아쉬움이 될 수 있어요. 그런데 롯데렌터카에서는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도 반영을 한다고 하니 괜찮죠.


▲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캡처


장기렌터카는 21세 이상 또는 26세 이상인 경우에만 가능해서 해당 연령대의 운전자들에게는 아쉬움이 될 겁니다. 최소한 운전 1년이상의 운전경력이 필요하다는 조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렌탈 후 차량을 인수해서 소유하거나 새 차를 구매할때 렌탈기간동안은 보험료 적용기간에서 제외되니 참고하세요. 다만 롯데렌터카에서는 본인의 보험요율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도 제안한다고 하니 문의해보세요.


E1과 함께 해서 좋은 이유


롯데 LPG 장기 렌터카 서비스의 장단점을 살펴보았는데요. 그럼 LPG전문기업 E1에서는 어떤 혜택을 줄까요. ㅋㅋ E1 롯데 LPG 장기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해 신차를 구매하고 1개월간 2회 이상 E1충전소 이용시 10개월간 월 1만포인트씩 제공받게 됩니다. 오렌지포인트는 LPG충전이나 쇼핑등 현금처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인도 LPG차량 인수 가능


LGP차량을 일반인이 인수를 할 수 있는 시기는 2017년 1월1일부터 입니다. E1을 통해 LPG차량을 장기렌트로 신규 계약하고 오렌지 포인트 10만 포인트를 적립받고 60개월 동안 운행하고 인수를 하면 되겠죠. 물론 2017년 1월1일에 60개월 운행한 LPG차량을 인수해도 되는데요. 인수할 계획이라면 신차로 하는게 좋겠죠.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2017년 상반기에는 LPG중고차를 장기렌탈로 1년에서 3년동안 이용하고 차량을 인수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02-2057-8007로 문의를 하거나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도움을 받아 보세요.

E1-롯데 LPG장치렌터카 자세히보기

[관련글]

LPG충전시 E1오렌지카드로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혜택 그리고 재미난 김연아 몰래카메라

기아자동차 신형K5 SX스타일과 MX스타일의 디자인 차이!! 기아자동차가 중형세단의 트렌드를 읽고 있는가?

201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와 2016 지프 레니게이드 첫번째 수입차로 선택한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