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무협게임 신천상비가 벌써 15년!! 아이템과 포인트가 쏟아지는 15주년 이벤트

by 핑구야 날자 2016. 5. 17.
반응형

신천상비는 새로운 무협게임이 아닙니다. 15년을 함께 해 온 천상비의 새 이름입니다. ㅋㅋ 게임온스튜디오가 MMORPG 신천상비의 15주년을 기념해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신천상비에 새롭게 진입하는 신규 게이머와 천상비를 기억하는 복귀 게이머들에게 아이템과 능력치 제공을 물론 상품응모 등을 준비 했답니다. 간만에 예전 추억을 떠올리면서 화려한 복귀를 해보시면 어떨까요. 처음 즐기는 분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겁니다. 특히 영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여느 이벤트보다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총 4가지 이벤트가 진행이 되는데요. 어디 한번 볼까요.



15주년 특별미션 이벤트


무협게임 신천상비의 특별미션은 참여부터가 미션을 달성하는 재미있는 이벤트랍니다. 게정가입일별 미션부터 신규/복귀/기존 계정별 미션까지 모두 달성하면 됩니다.



이벤트 진행방법과 참여하기는 상기 이벤트 기간동안 신천상비에 접속하고 캐릭터를 확인하면서 부터 시작이 되는데요. 자세한 진행방법은 아래 순서대로 하면 됩니다.



참여 계정에 따라서 적용되는 대상 종류와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확인해야 합니다.



이벤트 미션 진행은 3종류로 첫 번째는 참여 계정별로 총 7개의 특별 미션이 준비되어 있어요. 단, 특별미션1에서 특별미션6까지는 6종 둥 1개만 미션 완료 가능합니다.

 


특별미션 상품효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두 본째는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의 육성미션은 각 미션 최대 10회 미션 달성이 가능합니다.



육성 미션 상품 사용효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1회 진행만 가능한 캐릭터 수행미션입니다.



참고로 신규 및 복귀 육성미션 진행시 환골탈태를 통한 능력치 초기화 및 능력치 삭감등으로 능력치가 하락하더라도, 이전 달성처리된 능력치를 초과해야만 보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용포인트 누적시 봉혼동결 및 선물하기 내역은 포함되지 않으니 참고 하세요.



세 번째는 1회만 진행할 수 있는 캐릭터 수행미션입니다.



마지막 특별미션은 15주년구슬과 15주년쿠폰상자 미션입니다.



등급별 15주년 구슬 효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특별미션 마지막 두 번째는 15주년쿠폰상자사용 - 방어구&무기 대여입니다.



15주년 무기/방어구 효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정말 다채로운 이벤트로 신규유저와 복귀유저가 무협게임 신천상비를 좋아할 수 밖에 없죠.



15주년 특별응모 이벤트


친구들과 함께 무협게임 신천상비도 같이 즐기면 좋겠죠. 친구도 초대하고 응모권도 받고 푸짐한 상품도 챙길 수 있으니 1석3조입니다.



이벤트 진행방법의 핵심은 친구초대와 등록입니다. ㅋㅋ 응모권은 다양한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는데요. 먼저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1일 1회 응모권이 1개 생깁니다. 친구가 신규계정이면 응모권 15개를 받을 수 있고 복귀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응모권10개를 받을 수 있어요. 머리 잘 굴려야 응모권을 더 받을 수 있겠죠.ㅋㅋ




초대 받은 친구가 등록을 할때 친구의 ID를 입력해야 하기 때문에 끝까지 친구의 등록 절차를 챙기는게 좋겠죠.



이렇게 해서 얻은 응모권으로 다양한 선물에 응모를 할 수 있는데요. 머리를 잘 싸야 합니다. 10만원권 신세계상품권에 몰빵을 하느냐 좀 더 확률이 높은 문화상품권으로 받을 것이냐를 결정하는 것에 따라 희비가 엇갈리겠죠.



15주년 선물 이벤트


신천상비 15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무기, 방어그, 회복제 등등 다양한 아이템을 모두 챙겨 보세요.



이벤트 진행 방법은 자동시스템으로 몬스터를 사냥하고 녹슨무기 또는 녹슨방어구를 획득합니다. 그리고 특별한 감정으로 대화/감정을 하면 되죠.



이벤트 포인트 15주년 상점이용방법은 『특별한 감정으로~』 이벤트로 모은 이벤트포인트로 낙양성주 NPC와 15주년 상점으로 대화를 합니다. 그리고 15주년 삼점 1과2 판매상품 확인 및 구매를 하면 되죠. 참고로 상점/판매 상품에 따라 필요재화 종류 및 재화량이 각각 다르게 적용이 됩니다.



다양한 아이템 천상비 하수분으로 이벤트와 15주년 생일에 15주년 돌반지를~ 이벤트도 함께 즐겨 보세요.



15주년 기념축제 이벤트


천상비 15주년 기념 축제를 더욱 즐겁게 그리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마지막 이벤트입니다. 15주년이라 그런지 정말 이벤트가 어마무시하네요. 캐릭터의 나이에서부터 능력치까지 제대로 즐겨보세요.



1일 1회 능력치 올리기와 1일 최대 15회의 능력치 줄이기로 신규유저와 복귀유저들이 신이 나겠죠.



캐릭터의 나이별로 보상이 다르니 나이 확인은 필수겠죠.



기인카드와 선인카드의 사용조건을 확인하고 변신카드 사용 조건 및 효과를 즐겨 보세요. 그리고 자준경 효과도 지원받으시구요.



신규유저와 복귀유저는 환영잔치를 즐겨라


그동안 천상비를 잠시 잊었던 유저는 물론 이번에 15주년을 맞이한 천상비를 찾은 신규유저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어요. 이 정도로 다양한 이벤트로 환대하는 게임은 보기 힘들거든요. 신규유저와 복귀유저가 신천상비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아이템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신규유저나 복귀유저들이 신천상비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먼저 무림귀도 서비스를 신청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퀘스트 가이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금방 재미를 느끼게 될 겁니다.(무림귀도 신청하기)



퀘스트를 따라 순서대로 클리어 하면 보상도 받을 수 있고,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어요. 오랜만에 온라인게임을 해보니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신천상비 공식 홈페이지

15주년 이벤트 참여하기

[관련글]

신작게임중 모바일게임 천상비를 공략하면서 RPG게임추천을 기대해봅니다.

시빌워의 엔딩은 스파이더맨 몫!! 마퓨파의 세력전과 비슷한 시빌워의 대결구도 볼만

전쟁게임 천명의 단체전 공략 처럼 재미난 클래시오브킹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