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오카를 부탁해] 김연아의 리얼여행!! 안정환과 김성주가 캠핑장에서 설레인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16. 5. 27.
반응형

김연아를 코 앞에서 직접 본 1인이라~ 안정환과 김성주의 마음을 이해합니다. ㅋㅋ 오카를 부탁해의 오카는 무슨 의미일까요. 오빠 까까 사주세요.~~ ㅋㅋ 아니구요.  E1의 멤버십 카드 『오렌지카드』를 줄여서 오카라고 해요. 개인적으로도 오카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주로 편의점과 LPG충전을 할 때 많이 사용한답니다. 오렌지카드로 충전을 편리하게 하고 포인트도 쌓죠. 그리고 포린트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거든요. 오늘은 안정환과 김성주가 오카로 신이 났네요. 무슨 일이 있을까요. 안정환과 김성주가 캠핑을 가는 것 같아요. 둘만 가면 재미없겠죠.ㅋㅋ 그럼 어디 한번 볼까요.



김연아가 차에 타더니 카메라를 보고 깜놀~~ 커다래진 눈이 너무 예쁘고 귀엽네요. 김연아의 리얼예능 도전기를 위해 고고씽~~



김연아가 E1 홍보대사인데요. 오늘은 꺼꾸로 안정환과 김성주 아재들이 김연아를 위해 깜작 등장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김연아의 등장에 화색이 되더니 삼행시를 부탁~~ 김연아가 아니요 라고 답하면서 거절~~ 순식간 E1 충전소에 웃음바다~~ 김연아가 리얼예는키트기로 탄생하는 순간이네요.ㅋㅋ



한편 아재들은 캠핑을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둘이 서로 옷을 골라주면서 신이 났네요. 더구나 더욱 기분이 좋은 이유가 있답니다. 김연아를 만나기 전에 무엇이 좋았을까요.



바로 오카로 20% 할인을 받았다는 겁니다. 20%면 20만원짜리 물건을 16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말이네요. 역시 공짜는 좋아요.



오카는 전국 프로스펙스, 몽벨, 스케쳐스 등등의 매장에서 오렌지카드 회원이라면 무려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죠. (백화점, 아울렛 그리고 대형 유통망은 제외)



캠핑은 떠날때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더구나 미녀들과 함게 맛난 것을 먹을 수 있다는 애재들은 들 뜰 수 밖에 없겠죠. 지난번에 김연아를 보면서 흐미~~ 아직도 선~하네요.



연아와 소연이는 뭘 하고 있을까요.~~  오렌지앱에서 오카로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을 검색하고 있군요. 주인공들은 모르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 듯 보여요.



오렌지카드에 적립된 포인트를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데요. 김연아도 알게 되었군요. ㅋㅋ 이마트에서 신세계 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으니 캠핑 준비를 해도 되겠죠.



양념장부터 이것 저것 준비를 하는 모습이 ~~ 보기만해도 내가 캠핑을 가는 것 같아요.




연아와 소연 그리고 아재들 모두도두 장을 봤네요. 그렇게도 좋을까?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는군요.



캠핑장으로 이동하는 차량도 LPG네요.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말들이 많은데~~ LPG차량은 미세먼지가 적어요.그리고 정숙한 주행으로 편안하게 운전을 할 수 있죠. 몰랐나봐요. 저렴한 연료는 시끄럽다는 편견이 있었나?~~ 



LPG차량은 장애인들에게만 허용되는 줄 아는데 그렇지 않아요. 일반인도 경차, 미니밴 그리고 7인승이상 승합차를 구입할 수 있죠. 그래서 제가 LPG차량을 몰고 다닌답니다.



뿐만 아니라 2017년 이후 부터는 5년이 경과된 영업용(렌터카)도 중고로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지금부터 미리 준비해도 되겠죠. 드디어 두팀 모두 캠핑장에 도착을 했네요.



그런데 이벤트가 있었네요. 캠핑장까지 오면서 누가 오카를 많이 사용했는지 확인하네요. 와우~~ 김연아팀이 4번 안정환 팀이 6번~~ 헐~~ 꼼꼼한 아재들의 승리네요.



드디어 각 팀별로 요리로 승부를 겨루는 시간이 되었네요.~~ 캠핑의 즐거움 중에 역시 맛난 요리를 빼놓을 수 없죠.



캠핑도구에도 LPG버너, LPG 캠핑용 용기, LPG 2구 버너 등등 LPG를 연료로 사용하는게 많군요. 



오카 사용 배틀에서 패배한 연아가 과연 요리를 통해서 만회를 하게 될 지 궁금해지네요.



다음편에서 연아&소연 정환&성주 아재들과의 20분 쿠킹빅매치 결과가 나오겠네요. 누가 이길까요. 아무래도 연아팀이 유리하겠죠. 애재들의 반란도 무시할 수 없겠죠. 궁금해지네요.



E1의 오렌지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CU에 들려서 오카로 아이들 간식을 좀 사가야 겠어요.



그럼 생생한 동영상으로 아재들의 우상 연아와 소연를 보면서 6월 연휴에 캠핑 계획을 세워보시면 어떻까 싶네요.


[관련글]

2015 어라운드 캠핑 페스티벌 후기 - 다양한 볼거리와 가족같은 분위기로 풍성한 가을

그랜드민트페스티벌2015(GMF2015) 즐거웠던 공연!! 눈에 띈 준비물과 낯 뜨거운 장면 제발!!

쿨맥스 초청으로 몽산포오토캠핑장 고아웃캠핑페스티벌 고고씽!! 다양한 캠핑장비,COOLMAX시연에 뽐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