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oksusu(옥수수)가 다양한 콘텐츠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빠르게 사용자수가 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 시장에 다소 늦게 진입한 갭을 메꾸려면 좀 더 차별화된 서비스가 필요했을 겁니다. oksusu(옥수수)은 MLB 및 프로야구 무료시청의 서비스와 함께 실시간 TV를 즐길 수 있고 더구나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즐길 수 있어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물론 연령 인증이 필요하거나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게 될 경우는 회원가입을 해야 하겠지만요. 최근 통메모리즈를 시청하면서 누적매출 10억원을 기록한 원작 웹툰통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무료앱 oksusu(옥수수) 설치
oksusu(옥수수)는 애플의 앱스토어와 구글의 Play스토어에서 『oksusu』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17.68MB입니다.
oksusu(옥수수)의 다양한 서비스
oksusu(옥수수)가 아직도 생소한 분이 있을 텐데요. 한마디로 말하면 스마트폰으로 각종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발일 동영상 플랫폼입니다. oksusu(옥수수)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크게 실시간TV, 영화, 방송VOD, 클립 등입니다.
각 서비스별로 다양한 서브카테고리로 많은 동영상 콘텐츠 제공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회원가입 없이 MLB와 프로야구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는 게 매력적인 서비스랍니다. 또한 국내 최대 스포츠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고 무려 무려 18개의 스포츠채널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어 스포츠 마니아들에게는 필수앱 이라고 해도 좋겠죠.
그 밖에 스포츠 관련 VOD도 15개나 서비스하고 있으며 국내 프로야구를 비롯해 EPL, UFC 등 국내 무선 플랫폼 중 가장 많은 33개 종목의 스포츠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oksusu(옥수수)가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이라고 했는데요. 역시 동영상하면 프리미엄 영화를 빼놓을 수 없죠. 기본 월정액으로 볼 수 있는 무료영화를 비롯해 극장동시, 프리미엄관 등등을 비롯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영화를 즐길 수 있어요.
특히 옥수수 오리지널 콘텐츠는 oksusu(옥수수)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는 옥수수 전용 콘텐츠로 모바일 전용 예능이었던 ‘마녀를 부탁해’, ‘아이돌 인턴왕’에 이어 7월22일 오전 9시에 공개된 모바일 무비인 ‘통 메모리즈’를 옥수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답니다.
통메모리즈는 어떤 모바일 무비인가?
통메모리즈는 위에서도 잠깐 언급을 했지만 무려 10억원의 누적매출을 기록한 인기 웹툰 통을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대단하죠. 10억원의 매출이라니 말이죠.
통메모리즈는 통의 프리퀄로 전설의 부산 주먹 이정우가 서울로 전학가게 되는 사건과 그의 절친한 친구이지만 만년 2인자였던 권두현이 부산의 1인자가 되는 과정을 그린 모바일 무비입니다.
특히 신예 이학주와 허지원이 주인공을 맡으면서 화제가 되었고 배우 마동석, 이재윤, 무술감독 겸 배우 정두홍 등 화려한 멤버들이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했습니다.
영화 친구보다 더 임펙트 있는 상남자들의 이야기
통은 학교에서 싸움을 제일 잘하는 1인자를 부르는 말입니다. 통메모리즈 등장인물을 간단히 소개하면 싸움의 천재 이정우(이학주), 만년 2인자 권두현(허지원)이 맡았습니다.
그 밖에 청부싸움꾼 백승화(이재윤), 소년원 출소 후 복학한 기명화(최영민), 육체파 싸움꾼 박정태(권혁범), 큰 키와 덩치를 가진 황태열(진모), 씨름 특기생 공소민(구성환), 부상 동하고 전체 통 김진우(학진), 이정우를 사랑하는 오윤주(김지안) 등등입니다.
만년 2인자였던 권두현과 1인자 이정우의 관계를 중학생시절 부터 볼 수 있어 앞으로 통메모리즈 10회 20회에서 펼쳐질 그들의 미묘한 관계와 권두현이 부산의 1인자가 되가는 과정을 지켜보면 더 재미 있을 겁니다.
통메모리즈 1부 중학교 졸업식~~ 이정우는 부모님과 함께 하지 못한 권두현과 함께 하는 모습에서 진한 우정을 느낄 수 있었어요. 자신이 받은 꽃다발은 나누어 주는 친구들의 진한 우정이 앞으로 통메모리즈 10회 이후에서 어떤 연결고리로 가져가게 될 지도 궁금해집니다.
연하남 이정우를 사랑하는 오윤주의 깜짝 등장은 남자들의 이야기에 꼭 등장하는 필연적인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부산여자통 태동고 3학년 오윤주~~
이정우와 권두현은 동하고로 같이 진학하면서 2인자로서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하게 됩니다. 첫 싸움에서도 이정우보다는 먼저 나서며 2인차의 모습을 벗어버리고 싶은 마음을 읽을 수 있었습니다.
이정우와 권두현은 고등학교에서는 조용히 살자고 서로 약속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약속은 그리 오래 가지 못하게 되죠.
늘 그렇듯 고등학교에 입학하면 서로 통이 되기 위해 다른 학교 출신의 통들과 서열 싸움을 하게 됩니다. 육체파 싸움꾼 박정태(권혁범)은 교실마다 돌아다니며 타 학교의 통들과 붙으면서 이정우까지 찾아 오게 됩니다.
이정우에게 시비를 거는 박정태의 손목을 잡은 권두현~~ 박정태는 권두현을 이정우의 꼬봉이라고 부르며 심기를 불편하게 합니다. ㅋㅋ
짜져줄래 하고 말하다 이정우에게 발 뒤꿈치를 맞고 자빠지게 됩니다. 이정우는 박정태에게 사과하고 했지만 결국~~
다행히 이정우와 붙지 않고 권두현과 붙게 됩니다. 그러나 이때 까지 만 해도 권혁진의 싸움 실력은 한방에 박정태를 제압한 이정우의 싸움 실력만큼 되지는 못했어요.
권두현과 박정태의 한판 승부~~ 싸움은 끝이 나지 않고 결국 수업을 마치고 밖에서 결투를 하게 됩니다. 이정우와 한판 붙게 될 권두현의 앞날이 걱정됩니다.
소년원 출소 후 복학한 기명화의 모습이 잠깐 등장을 하는데요, 향후 이정우와 함께 하게 되지만 이 장면에서는 뭔가 통스런 느낌이 강했어요. 그러나 첫 등장에서 주는 포스와는 다른 반전의 모습이 좀 거시기 했답니다.
각 학년마다 아이들에게 받은 상납금~~ ㅋㅋ 사회의 일부분을 보는 듯 해서 조금은 찜찜~~
방과 후 교내 불량써클 멤버들이 신입 멤버를 영입하기 위해 지켜보는 가운데 이정우와 박정태의 1학년 통을 두고 한판이 벌어지게 되었습니다.
기가막힌 이정우의 싸움실력은 애초 교실에서 발 뒤꿈치를 허용 했을 때 부터 적수가 되지 않았죠. 결국 죽도록 얻어 터지게 되는데~
학교 옥상에서는 이정우를 지목하며 후배로 영입하려고 낙점을 하지만 오히려 이정우를 무서워 하는 모습이 보여 불량써클도 조망간 이정우에게 정리가 될 것 같았어요.
죽도록 맞은 박정태 2분간 영혼탈출~~ 깨어나는 장면이 어찌나 웃기던지~~ 넉살도 좋은 박정태는 이정우와 권두현에게 친구하자며 달려 듭니다. ㅋㅋ 이렇게 이들은 고등학교 생활을 함께 하게 되는데~~
동하고 부통 공소민은 자신이 있는 불량써클의 멤버들과 함께 이정우를 기다립니다. 그리고 이정우에게 써클에 입회하라고 권하는데~~ 이정우에게 발리고 말죠. ㅋㅋ 체면이 말이 아닌 상황이 연출되고 분위기는 이상해 집니다.
원작 웹툰통의 통메모리즈를 더 이상 스포일을 하게 되면 재미없으니 직접 oksusu(옥수수)에서 시청하면 좋을 것 같아요. 통메모리즈 1부와 2부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통메모리즈 7회에서 드디어 이정우와 써클의 멤버들과 한판 격돌을 하게 되는데요. 부산 동하고 통의 향배가 결정되는 순간일 텐데요~~ 이정우의 싸움의 기술이 기대됩니다.
oksusu(옥수수) 오리지널 콘텐츠 『통 메모리즈』 는 1부와 2부만 봐도 얼마나 재미있게 전개가 될 지 기대가 됩니다. 동영상으로 시청하게 되다 보니 웹툰 통보다 더 실감이 나서 훨씬 재미있는 거 있죠. 물론 웹툰만의 매력도 있지만요. oksusu(옥수수)를 통해서 통메모리즈를 재미있게 시청하시고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하면 어떨까요.
[관련글]
LTE 비디오포털이 만드는 모바일TV , 작은 모바일TV 속에서 어떤 서비스를 즐길 수 있나?
씨앤앰 모바일TV로 최대 4대 스마트폰 등록!! 최신영화, VOD 시청하니 출퇴근길이 즐거워
올레 기가 UHD tv로만 즐길 수 있는 꿀기능의 3가지 재미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