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신규모바일게임 쿵푸사커!! 쿵푸와 결합시켜 색다른 재미를 주는 모바일축구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6. 8. 14.
반응형

최근에 론칭한 신규모바일게임 쿵푸사커가 기존의 모바일축구게임과는 다른 재미를 주고 있는데요. 리우올림픽 축구결승전을 기다리면서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축구에 쿵푸를 결합시킨 기발한 발상이 무척 흥미롭게 만들고 있는데요. 지난번에 사전예약게임으로 소개하면서 기다렸는데요 리우올리픽 열기로 잠깐 잊었네요.ㅋㅋ 잊을만도 하죠.ㅋㅋ 독일전에서 2:1 상황으로 역전 되었을때는 넘사벽이구나 했지만 결국 손홍민이 동점골로 무승부를 만들어 지금도 잊을 수가 없답니다. 그런데 온두라스와의 8강전에서는 여러번의 콜찬스를 살리지 못해 아쉽게도 1:0으로 패배하고 말았아요.



무엇보다 열받는 것은 온두라스가 1:0이 돈 이후에 너무 시간을 끌었다는 것입니다. 시간을 끄는 것도 기술이고 작전이지만 너무 안타까웠어요,



더구나 추가시간을 3분 밖에 주지 않은 주심의 결정에 더욱 화가 난 경기였습니다. 그렇지만 이 모든 것도 결국은 골을 넣지 못한 결과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대한민국 선수들 잘 싸웠습니다. 2020년 올림픽에서는 금메달을 목에 걸 것이라고 기대해 봅니다. 상대팀이 온루라스라고 생각하고  신규모바일게임 쿵푸사커를 즐겨 봤어요. ㅋㅋ 쿵푸와 결합해서 더 재미있는 쿵푸사커를 같이 공략해봐요. ㅋㅋ



신규모바일게임 쿵푸사커 설치


모바일축구게임 쿵푸사커는 안드로이드 게임으로 구글 Play스토어에서 『쿵푸사커』를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41.27MB입니다.



모바일축구게임 쿵푸사커


다양한 축구게임을 해보면서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으면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요. 축구의 매력을 유지하면서 아기자기한 쿵푸 캐릭터로 흥미롭게 즐기고 있어요.



간편한 조작으로 접근성이 좋다보니 누구나 쉽게 모바일축구게임을 즐기게 됩니다. 경기방식은 질주버튼과 슈팅버튼 그리고 스킬을 이용하게 됩니다.



질주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상대편의 골대를 행해 선수들이 무한질주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문전에 가까워지면 슈팅버튼을 눌러 골을 넣게 됩니다. 어떤가요. 간단하고 쉬운 방식이죠.



그러나 변수가 있어요. ㅋㅋ 바로 스킬이죠. 그런데 스킬도 고정이 아니라 어떤 스킬이 나올지 모른다는게 쿵푸사커의 재미랍니다.



선수들의 액션에 따라서 에너지바가 감소하게 되고 에너지가 없으면 쓰러지게 됩니다. ㅋㅋ 질주를 통해 드리블을 사용하면 빠른 공격이 가능하지만 상대적으로 에너지 소모량이 많아지게 되기 때문에 적절한 텐션이 필요하더라구요. 요런게 버로 기술이고 쿵푸사커의 재미랍니다.



또한 공이 없을때 멍하니 있는게 아니라 가속을 통해서 상대방을 따라잡을 수도 있어요. 마찬가지로 에너지 소모량을 점검하면서 가속을 해야겠죠. 뿐만 아니라 공격 중에 밀착방어를 당하면 역시 에너지 소모가 늘어나게 됩니다. 간단하지만은 않아요.



결국 에너지바 낮을수록 힘이 없어지게 되고 그렇다보니 실수도 많이 하게 되기 때문에 경기를 하면서도 늘 에너지바의 잔량을 확인하게 되요. 그래서 몰입을 하게 되고 시간이 훅~ 간답니다.




선수관리도 해야 하는데요 등급이 높은 선수일수록 팀의 경기력이 높아지고 승률도 올라가는데요. 등급이 높은 선수들은 스킬을 가지고 있는데요. 스킬을 이용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특정한 상황이 되면 랜덤으로 3개의 스킬이 활성화됩니다.



어떤 스킬이 나올지 모르다보니 경기를 하면서 은근 쪼는 맛이 있다니까요. 운이 따라주면 있을 수 없는 상황의 스킬로 상대팀을 멘붕 상태로 만들기도 해요.ㅋㅋ 다만 스킬슬롯이 밝아지면 사용할 수 있으니 적절한 상황에서 활용하면 꿀잼입니다. ㅋㅋ



자동스킬 기능이 있는데 레벨13부터 가능하기 때문에 초반에는 부지런히 경기를 하면서 감각을 키우는게 좋아요. 그러나 경기만 할 수는 없어요. 신규모바일게임 쿵푸사커는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서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되는데요.



선수들 개개인의 강화와 진급을 통해 역량을 높히게 되는데요. 언제 하느냐~~ 경기를 해보면 픽픽 쓰러지고 경기의 승률이 떨어지면 느낌이 와요.~~



그렇게 될때 까지 방치하는 것보다 매 경기를 치루면서 골드가 어느 정도 모이게 되면 선수들을 육성하는게 좋습니다. 그렇다고 한방에 무한정 늘릴 수는 없구요.



일정레벨이 되면 다음 레벨까지 당화나 진급은 기다려야 해요. 그래야 할만하지 한번에 쭉~~ 올려주면 재미가 없잖아요. ㅋㅋ



합성과 교환을 통해서도 선수들의 능력을 끌어 올릴 수 있어요. 오히려 축구보다는 선수 매니지먼트를 하는 재미가 더 있기도 해요.



강력한 경기력을 가진 선수를 영입하는 것도 중요한데요. 골드로도 가능하지만 다이아가 있어야 더 좋은 선수를 영입해 팀의 파워를 높힐 수 있어요. 이는 승률과 직결되어 더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계기도 되죠.



처음에는 단순하게 생각을 했는데요. 경기를 하면 할수록 상당히 재미있는 요소가 먾아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재단, 팬 그리고 경매를 통해서도 매니지먼트를 할 수 있어요. 팬간담회도 해야 하고 응원단도 모집하는 일도 소홀히 할 수 없죠. 그나저나 언제 스타모델을 만나려나? ㅠㅠ



각종 아이템도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팀의 승률을 높이는 중요한 결정이 됩니다. 특히 PvP를 하는 경우는 아이템이 팀의 필살기로 멋진 경기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신규모바일게임 쿵푸사커는 다양한 모드로 도전하는 재미도 선사하는데요. 도전의길, 정예시련, 학원시련, 재단시련등등 너무 많죠.



랭그경기, 시준경기, 영혼대전 그리고 리그까지 신규모바일게임 쿵푸사커는 쿵퓨를 결합한 것 이외에도 다양한 재미를 주는 모바일축구게임입니다.



질주버튼을 통해 드리블을 하는 것 보다는 상대팀의 공을 빼앗아 슈팅을 날리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레벨13이 되면 스킬을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재미있는 경기를 할 수 있어요.


[관련글]

폰게임추천 받아 신작RPG MFF을 해보니!! 짜릿한 타격감과 화려한 그래픽이 꿀잼

리듬게임 댄스업!! 박자에 맞춰 소녀캐릭터를 춤주게 하는 재미있는 게임

신작웹게임 모스트(MOST)의 판타지 RPG의 매력으로 웹게임순위 진입 기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