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뮤 이그니션 사전등록이벤트 소식!! 타락천사와 마족 그리고 인간들의 대결 기대

by 핑구야 날자 2016. 9. 20.
반응형

웹게임 뮤 이그니션이 사전등록을 통해 게이머들 찾고 있네요. 뮤 이그니션은 타락천사와 마족 그리고 인간들의 대결이라는 시나리오로 완성도 높은 세계관을 갖고 있습니다. 더불러 CBT(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어 좀 더 빨리 웹게임 뮤 이그니션을 만나 볼 수 있어요. 사전예약이벤트를 통해 총 1,000만원의 혜택을 준비해서 더 기대가 됩니다.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사전예약이벤트, 추천왕이벤트 그리고 가장 핫한 CBT참여 이벤트입니다. 일단 사전예약 이벤트부터 응모를 했는데요. 이벤트 선물이 괜찮아 짤막하게 정리 해봅니다.



사전예약 이벤트 


사전예약 이벤트는 휴대폰번호만 입력하면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아요. (응모하기)



사전예약을 통해 무려 2,0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추첨해서 제공합니다. 그리고 수호천사, 축복의 보석 그리고 날개를 100%지급을 받게 됩니다.



추천왕 이벤트


뮤 이그니션 사전예약 이벤트 신청자들은 추천왕에 도전해 보세요. 1등 상금이 무려 500만원이 되는군요. 2등 5명에게는 상금 50만원을 3등 50명에게는 상금 5만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대박~~ 1등이 되려면 지금부터 겁나게 움직여야 겠군요. (응모하기)



추천왕이 되는 방법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고 도전해보세요.



CBT참여 이벤트


뮤 이그니션의 CBT에 참여하면 남들보다 먼저 게임을 즐길 수도 있지만 총 상금 200만원이 기다리고 있어 더욱 불꽃이 튈 것 같아요.(응모하기)




CBT 첫 번째 이벤트는 최강 전투력을 가리는 이벤트입니다. 1등에게는 50만원 상품권이 걸려 있어 내노라하는 게이머들의 각축전이 예상됩니다.



두 번째는 접속만해도 아이템 100% 지급을 하는 이벤트로 귀속다이아, 2배 경험치 물약, 생명약팩, 마나물약패 등등이 주어집니다.



뮤 이그니션은 웹젠의 웹게임 대천사지검(大天使之)의 한국 서비스 버전입니다. 웹 브라우저로 게임을 할 수 있어 접근성이 높아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뿐만 아니라 PC 스펙에도 크게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게이머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을 듯 합니다.



뮤 이그니션은 원작 PC MMORPG 뮤 온라인의 인기요소인 블러드캐슬, 악마의광장 등을 승계하여 몰입도가 높습니다. 웹젠의 신작 웹게임 뮤 이그니션에 관한 정보는 뮤 이그니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뮤 이그니션 홈페이지

[관련글]

신작웹게임 모스트(MOST)의 판타지 RPG의 매력으로 웹게임순위 진입 기대

3D 웹게임 에이지오브드래곤: 사룡왕의 부활 공략을 위해 직업을 뭘로 해야 웹게임에 유리할까?

신규모바일게임 쿵푸사커!! 쿵푸와 결합시켜 색다른 재미를 주는 모바일축구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