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수험생 아들에게 막판 힘내라고 비타민 선물!! 천호식품 브이핏 멀티1524

by 핑구야 날자 2016. 9. 4.
반응형

무덥던 여름이 지나고 언제 그랬냐는 식으로 선선해진 가을입니다. 그러나 대학입시가 얼마남지 않은 수험생들에게는 선선하게 아니라 사늘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 날씨입니다. ㅋㅋ 지난 여름에 복날마다 삼계탕을 해먹이고 좋아하는 고기도 사주어서 그런지 잘 견뎠는데요. 이제 막판 스퍼트를 해야 하는 시점에서 지쳐 힘들어 하는 걸 보니 안쓰럽더라구요. 지금은 무조건 격려를 하면서 마음에 부담을 덜어주는게 제일인 듯 합니다. 오히려 아무말도 하지 않는데 더 도움이 되기도 하죠. 그런데 부모맘이 어디 그런가요. 뭘 해주면 좋을까 고민하던 끝에 천호식품 브이핏 멀티1524을 챙겨 주었답니다.



브이핏은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브이핏 멀티1524 / 브이핏 멀티2549 / 브이핏 멀티50+ 등 연령별/상황별 맞춤형 비타민뿐만 아니라 비타C 블루, 비타C 1000 등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어요.


지금부터는 컨디션 조절도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대부분은 아내의 몫입니다. 어제는 도리어 아내가 몸살로 힘들어 하지 뭡니까? 고3을 둔 게 죄지요. 졸지에 신경을 써야 하는 사람이 둘이나 되었네요. 가장으로 살아간다는 게 쉽지 않네요.



수험생 막내가 제일 좋아하는 황도~~ 지난번에는 너무 잘 먹어서 기분이 좋았는데 이번에 마트에 가니 없더라구요. 신선한 과일로 비타민을 챙겨주면 더 좋지만 쉽지 않네요. 낮에는 학교에서 밤에는 학원과 독서실에서 시간을 보내다보니 햇빛을 쬐는 시간도 없어 비타민D도 부족할텐데~~



신선한 과일을 락앤락에 싸주기도 했는데 귀찮다며 잘 안가지고 다닌답니다. 신경이 예민한 상태라 뭐라 할 수도 없고 참 난감합니다. 첫째는 무난하게 보냈던 것 같은데~~ 둘째는 힘드네요.



천호식품 비타민 멀티1524에서 1524는 15세부터 24세까지를 말합니다. 주로 청소년, 학생, 수험생을 위한 비타민이라고 소개를 받아 막내에게 챙겨주게 되었는데요.




신선한 과일을 매일 같이 먹일 수 없으니 비타민을 쉽게 보충할 수 있는 방법을 택한거죠. 비타민도 아무거나 먹일 수 없기에 나이에 맞는 맞춤설계형 비타민을 선택하는게 좋다고 들었어요. 몸에 딱 맞는 비타민이라 브이핏(V FIT)인가봐요.



하나 걱정되는 것은 비타민은 빛과 열에 약해서 신선도를 유지하는게 중요한데 그냥 주면 십중팔구는 그렇지 못하게 될 것 같고 제때 먹지도 않을 것 같은 거 있죠. 몸에 좋다고 해도 챙겨 먹어야 몸에 좋잖아요.ㅋㅋ 천호식품 브이핏 멀티1524에는 응원스티커가 동봉되어 있어 하나씩 붙여 주었더니 피식 웃더라구요. ㅋㅋ



보통 비타민은 밀폐용기에 넣어서 냉장보관하고 챙겨 주는 불편함이 있는데 천호식품 브이핏 멀티1524은 하루에 한번 먹을 수 있도록 소포장이 되어 있어 휴대성이 좋아요. 그렇지만 아침식사를 마치고 직접 주고 있어요. 그래야 먹거든요. ㅋㅋ



천호식품 브이핏 멀티1524의 효능보다는 부모의 마음을 전해주는 것이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마음을 전하는데 좋거든요. 특히 형에게 해주었던 것보다는 더 해주어야 되거든요.ㅋㅋ 그래야 더 힘을 내더라구요.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와 타우린 그 밖에 자일리톨, 포도당, 이노시톨, 아미노 브레인믹스, 오렌지과즙분말 등이 함유되어 있어요.



브이핏에 함유된 비타민 6종과 테아닌이 체력보충과 장기간 공부로 인한 눈 건강에도 좋다고 하는데요. 특히 핵심 원료인 테아닌은 알파파라는 뇌파를 증가시킨다고해요. 알파파는 명상할 때 생기는 진정 상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를 통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주 원료인 비타민 A,B,C는 시력과 에너지 대사 등에 도움이 되어 아이들이 공부에, 변덕 심한 날씨에 지쳤을 때 도움을 주겠죠?



청년실업이 날로 높아져 사실 막내는 대학도 대학이지만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더 크더라구요. 한 동안 취업도 되지 않는 대학에 가서 뭐하냐고 투덜거리기도 했답니다.



사실 현실이 그렇잖아요. 청년수당을 주는 지자체들이 늘고 있는 안타까운 요즘이잖아요. 그래서 설득하느라 힘들었답니다.



오히려 천호식품 브이핏 멀티1524은 내가 먹어야 할 판이랍니다. 돈벌랴 수험생 키우랴~~ ㅋㅋ 좌우지간 올해 시험 잘 봐서 본인이 원하는 진로를 찾아 갔으면 좋겠네요.



막내가 잘먹고~ 아니지 아내가 비타민 잘챙겨서 먹이고 효과가 좋으면 막달까지 먹여야 겠어요. 추석선물 예약 구매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라 미리 사두어야 하나 고민중이네요.ㅋㅋ

천호식품 브이핏 멀티 1524 보러가기

제품 정보 및 구매 상담 채널, 천호식품 카카오톡 옐로우 아이디: @천호식품공식

[관련글]

더치커피 키키(kiki)로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즐겨!! 스타박스 커피보다 깊은 풍미가 매력적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장소!! 김우빈과 수지의 키스신 장소 바로 여기!!

말복 중복 삼계탕 저렴하게 먹는법!! 힘계탕 전자렌지 10분 만 돌리면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