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장소!! 김우빈과 수지의 키스신 장소 바로 여기!!

by 핑구야 날자 2016. 8. 5.
반응형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장소 울진군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아질 듯 합니다. 김우빈과 수지의 애틋한 사랑을 확인하고 나누었던 촬영장소는 데이트코스로 유명해질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수지의 평상시 아이돌의 이미지와는 다른 막말연기의 반전 매력에 홀릭했답니다. 여름휴가 시즌이라 바닷가를 찾을 계획인 분들은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장소 울진군을 찾아 보게 될 것 같아요. 굳이 계획이 아니더라도 8월 중순 연휴가 딱 일 듯 합니다. 7말8초의 여름휴가 피크가 지난 연휴라 더 없이 좋아 가볼 계획입니다. 시한부 삶을 감춘 김우빈의 수지와 어머니를 향한 애틋함이 같으면서도 다른 표현이 마음을 짠하게 만듭니다.



함부로 애틋하게 겁나게 진한 사랑을 보다


드론이 울진군 앞바다를 날으면서 포말처럼 부서지는 바닷가~~  노을의 드론에 부딪히는 장면을 보면서 웃기기도 했지만 조정을 기가 막히게 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좌우지간 바다를 보니 당장이라도 달려가보고 싶은 거 있죠. 그래서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장소의 주소를 찾아보니 경북 울진군 근남면 수산리 153-8였어요. 고민되네요.ㅋㅋ



카페에서 노을과 준영이의 인터뷰 장면~~ 죽음을 앞 둔 준영이는 자신의 사랑을 꼭 엉뚱하게 표현해 안타깝게 하지만~~ 애틋함을 넘은 겁나게 진한 사랑을 마음으로 전달하고 있는지 모를 일입니다. 준영이에게는 얼마나 극박한 시간이겠어요.



울진군 수산리의 바닷가에서 촬영 도중에 조명등이 준영이를 덮치면서 사고가 발생하게 됩니다. 준영이의 인터뷰로 삐친 노을이는 집으로 귀가 중에 사고 소식을 매니저로부터 듣게 됩니다. 운전사로 변신한 준영이의 차를 타고 응급실로 향하는데~~ 커피를 사오겠다던 운전사의 말에 화가 난 노을은 운전석으로 달려가는데 ~~ ㅋㅋ 준영이의 서프라이즈~~ ㅋㅋ 



운전사는 준영~~ ㅋㅋ 함부로 애틋하게~~ 바로 그런 느낌~~ 안전함을 확인한 노을~~ 준영을 향해 키스~~ 흐미 정말 애틋하고 겁나게 사랑하는 장면이네요.ㅋㅋ



죽음을 앞둔 준영~~ 애틋한 사랑으로 빠져든 노을~~ 그래도 준영이가 부럽네요. 노을이 부러운 분도 있겠죠. ㅋㅋ 노을에게 정강이를 맞고 싶어지네요. ㅋㅋ 여기가 어딜까? 준영과 노을이 키스를 했던 곳~~



눈이 내리네요~~ 요즘 너무 더운데 보기만 해도 더위가 가시는 듯~~ 아니 몰입하느라 더위를 몰랐다는 표현이 맞겠죠. 겨울바다~~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장소로 떠나는 여행


함부로 애틋하게 첫번째 촬영장소는 경북 울진군 근남면 수산리 153-8입니다. 백사장과 함게 멀리 보이는 바닷가~~ 아마도 많은 여행객들이 찾겠죠.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장소 팻말도 세우고~~ ㅋㅋ 더 알려지기 전에 가보는 것도 좋고 방송 중이니 실감이 더 나겠죠. 저기 보이는 도로가 바로 키스신이 있던 곳 같아요.



경북 울진군에 명소는 은어다리입니다. 파란 하늘과 너무 잘 어울리는 듯~~ 



색다른 은어다리~~ 울진군에 오면 꼭 들려야 하는 곳이죠. 은어가 다리를 품은 모습이 너무 예쁘죠.



노을이 준영이를 인터뷰 하던 곳 르카메말리입니다. 주소는 경북 울진군 죽변면 죽변중앙로 32번지입니다. 해변가를 조망할 수 있는 카페랍니다.



베란다가 보이죠. 베란다에서 바라보는 울진앞바다~~ 그리고 노을과 준영이가 있던 곳 준영이가 앉은 자리에서 여친이 찍어 주는 사진 한방~~ 괜찮은 그림이죠.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카레멜 마끼야토 한잔~~음악이 있으면 더 좋겠죠. 스마트폰이 있으니 음악도 문제 없고~~ 준영과 노을을 변신한 멋진 추억 만들면 좋겠네요.



좌측으로 시건을 돌리면 죽변항의 멋진 뷰가 보이네요. 맘마미아의 한 장면이 연상 되는군요.



바로 그 장소 ~~ 준영이에게 달려들며 키스하던 그 길~~ 맞나? 촬영장소 주소는 경북 울진군 근남면 산포리 24-2 ㅋㅋ



맞네요~~ 맞지요. 바로 그 키스 장면이 있던 곳!! 운전사로 변신한 준영이가 노을을 태우고 가다가 커피를 뽑아 오겠다고 말하던 곳이네요.



이렇게 보니 맞죠. 크게 다치지 않은 것을 확인한 노을이 준영이에게 키스를 날린 그 장면이 바로 여기 경북 울진군 근남면 산포리 24-2 ㅋㅋ 드라마를 보면 촬영장소를 찾는 분들이 은근 많은 것은 드라마 속 주인공과 같은 호흡을 느끼고 싶어서겠죠.



뚝방너머로 보이는 바닷가 함부로 애틋하게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장면이죠. 새롭게 떠오르게 될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장소지만 왠지 바다낚시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살짝~~



함부로 애틋하게 9회분에 촬영장소인 울진군의 모습을 소개해드렸어요. 10회부터는 준영이와 노을의 사랑이 끝을 향해 달려가겠죠. 알콩달콩 사랑도 좋지만 준영이가 병을 극복하고 노을이와 애틋한 사랑을 오래 이어 갔으면 좋겠네요.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장소 관광코스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장소로 여행을 갈 계획이라면 스토리대로 코스를 잡으면 좋은데요. 르카페말리 카페의 위치가 북쪽에 있다보니 이동 경로가 중복이 됩니다. 먼저 울진바닷가 촬영장소(경북 울진군 근남면 수산리 153-8) -> 경북 울진군 죽변면 죽변중앙로 32번지 '르카페말리 카페' -> 촬영 중 사고가 난 바닷가 경북 울진군 근남면 수산리 153-8 -> 키스신이 있던 경북 울진군 근남면 산포리 24-2 등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경북 울진군 죽변면 죽변중앙로 32번지 '르카페말리 카페' -> 울진바닷가 촬영장소(경북 울진군 근남면 수산리 153-8) -> 키스신이 있던 경북 울진군 근남면 산포리 24-2 로 이동 경로를 정하면 좀 더 수월한 여행이 될 겁니다. 주변 관광지는 성류굴(자세히보기), 망양정 해변, 민물고기 생태치험관, 울진진환경 농업 엑스포공원, 봉평해변, 골장방파제, 울진봉평신라비전시관 등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울진대게는 꼭 먹고 와야겠죠.


[관련글]

제주도 서귀포에서 저렴하게 여행하기 위해 괜찮은 민박을 찾아보니

삼천포대교 인근 추천하고 싶은 호텔!! 라피스호텔에서 시작한 꿈같은 남해여행과 행운

영덕대게맛집 빨리 가는 방법과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은? 바다소리 영덕대게를 저렴하게 먹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