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E1 LPG콘서트 시즌2 무료로 즐기는 방법!! Cheer UP! 오카패밀리 기대가 되는군요

by 핑구야 날자 2016. 9. 16.
반응형

작년 E1 LPG콘서트에 다녀왔었는데 벌써 1년이 되었네요. 올해는 어떤 출연진과 부대행사가 준비되었는지 궁금하시죠. 걸그룹도 나온다고 하니 무료로 티켓을 얻을 수 있는 티켓이벤트에 후다닥 응모해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E1 LPG콘서트 시즌2의 부제는 『Cheer UP! 오카패밀리』입니다. 10월8일 11시부터 21시30분까지 행사가 진행이 되는데요. 지금부터 체력도 길러야 할까봐요. ㅋㅋ 공연은 18시30분부터 잠실체육관에서 시작하는데요. 11시부터는 다양한 부대행사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국민여동생 김연아와 아이오아이 걸그룹를 비롯해 인기있는 연예인들이 공연에 참여한다고 하니 어디 한번 살펴볼까요.



E1 LPG콘서트 시즌2 기다려지는 이유


본 행사 이전에 야외에서 다양한 부대행사가 있는데요.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그리고 친구들과 재미있는 게임도 즐기고 맛난 것도 먹으면서 즐길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프로스펙스, 몽벨 등등 다양한 상품을 패밀리세일로 최대 70%의 균일가로 11시부터 만날 수 있거든요. 그래서 E1 LPG콘서트 시즌2에 일찍 참석을 하면 보다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답니다. 물론 제품은 충분하게 준비해 놓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ㅋㅋ



두 번째는 바로 출연진인데요. 젝스키스와 아이오아이(IOI)가 출연한답니다. 와우~~ 정말 기다려지는데요. 여기에 국민 여동생 김연아와 김현정과 박남정도 함께 한다고 합니다. 젝스키스 펜들은 장난 아니겠는데요.



아이오아이(IOI)는 YMC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으로 멤버는 모두 11명으로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등입니다. 아이오아이(IOI) 희트곡 Whatta man을 들을 수 있다니 설레이네요.




티켓신청을 하기 전에 알아야 할 점


E1 LPG콘서트 시즌2 이벤트에 응모하기 전에 알아야 할 점이 있어요. 아마도 E1 회원이라면 아시겠지만 모르는 일반회원을 위해서 정리해 보았어요. 


우수회원은 E1오렌지카드를 소지하여 등록하신 고객 중 직전 1개월 충전실적이 190L를 넘는 회원을 말합니다. 물론 개인택시 고객은 별도의 회원 등급 구분기준이 적용되니 참고하시구요.



우수회원이 되면 전국 E1충전소에서 충전시 1,000원당 7P적립, 제휴가맹점 오렌지포인트 사용 및 적립, 우수회원 전용쿠폰, 전용이벤트 응모기회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요.



E1에서는 희망충전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서포터즈에 등록을 해주시면 고객님의 이름으로 포인트가 기부가 된답니다. 100L를 충전하면 1천포인트 190L 이상을 충전하면 3천포인트를 기부하게 되는 거죠.



기존 E1의 회원이나 일반회원중에서 희망충전 서포터즈에 가입을 안하셨다면 이번 기회에 가입하고 좋은일에 동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티켓신청 이벤트


E1 LPG콘서트 시즌2 『Cheer UP! 오카패밀리』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께요. 방법은 2가지입니다. 우수회원과 일반회원의 응모방식이 달라서 그렇답니다.



먼저 우수회원이신 분은 월간 우수회원에 달성이 되면 익월 초 1개씩 스탬프가 지급되는데요. 오렌지카드 홈페이지 및 앱에 로그인을 하여 스탬프 핫딜오픈 일정에 접속하여 신청합니다. 총 3차에 걸쳐서 진행이 되기 때문에 확률이 높아요.



일반회원은 Cheer UP! 오카패밀리 포스터 및 홍보영상을 SNS에 공유합니다. 그리고 9월 처음으로 우수회원이 되면 됩니다. 우수회원은 9월동안 E1 충전소에서 190L를 충전하면 됩니다. 혹시 희망충전 서포터즈가 아니라면 가입해주세요.



10월8일 토요일 18시30분 잠실실내체육관(위치찾기)에서 만나요. E1 LPG콘서트 시즌2 Cheer UP! 오카패밀리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ㅋㅋ

E1 LPG콘서트 시즌2 Cheer UP! 오카패밀리 자세히 보기

[관련글]

E1 LPG 콘서트 열정충만 대한민국!! 오랜만에 소리 질러 본 하루

2016 한강이불영화제에서 친구와 함께 여름밤의 추억을!! 색다른 영화제로 즐거운 청춘들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 관람 후 아쉬운점 - 화려한 불꽃 사진과 불꽃 동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