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E1 LPG콘서트 시즌2 인기있는 이유가 있었네!! 응모는 마감되었지만 즐길 방법 없나?

by 핑구야 날자 2016. 10. 2.
반응형

오는 10월8일 E1 LPG콘서트 시즌2가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됩니다. 지난 9월9일부터 9월30일까지 E1 LPG콘서트 시즌2 『Cheer UP! 오카패밀리』 응모이벤트를 열렸는데요. 인기가 대단했다고 합니다. 마감이 임박해서는 스탬프 핫딜이 마감되었거든요. 이유는 뭘까요. LPG전문기업 E1에서 준비한 풍성하고 다양한 행사도 있지만 젝스키스와 떠오르는 걸그룹 IOI 그리고 김현정, 박남정 그리고 김연아까지 출연하기 때문이죠. 최근 공개된 E1 LPG콘서트 시즌2 예고 동영상을 통해서 미리 관람을 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E1 충전소에서 기분좋게 충전을 하면 오카패필리 콘서트에 대한 정보를 접하게 되는데요. 깜빡하고 놓친 분들이 이벤트가 연장안되느냐고 물어 보는 분들도 있었다고 하네요. ㅋㅋ



E1 LPG콘서트 시즌2 인기있는 이유


오카패밀리콘서트가 이렇게 까지 인기있는 줄 몰랐죠. ㅋㅋ 작년에 E1 LPG콘서트에 참석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예상을 했는데 올해는 젝스키스와 IOI 그리고 오랜만에 보는 김현정까지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많았던 것 같아요.



지난번에 공연을 보니 젝스키스가 6개수정으로 완성이 되어 무대에 올라 노랭이들(젝키팬의 애칭)의 눈물을 마구마구 흘리게 했죠. 이번 오카패밀리 무대도 대단할 것 같아요.



삼촌들을 심쿵하게 만드는 떠오르는 걸그룹 IOI(아이오아이)도 만나볼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젝스키스보다 IOI가 더 보고 싶답니다. ㅋㅋ 픽미픽미 픽미업~~ 이번에도 들을 수 있겠죠.ㅋㅋ




오카패밀리는 가족과 함께 즐기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래서 7080 가수들도 함께 무대를 뜨겁게 달군다고 합니다. 다 돌려봐~~ 김현정의 노래를 들을 수 있는데요. 그동안 볼 수 없어 아쉬웠는데요. 이번 E1 LPG콘서트 시즌2 『Cheer UP! 오카패밀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어요.



댄싱머신 박남정의 ㄱ자 춤을 비롯해 로봇춤으로 작년 E1 LPG콘서트에 이어 올해도 무대에 올라옵니다. 작은 체구에 놀라운 댄싱실력은 여전하더라구요.



응모는 마감되었지만 즐길 방법 없나?


오카패밀리 시즌2 『Cheer UP! 오카패밀리』 응모이벤트에 당첨이 되지 않거나 마감이 되어 아쉬워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공연은 관람할 수 없지만 잠실학생체육관 야외특설 행사장에서 11시부터 21시30분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를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혹시 젝스키스와 IOI가 야외특설매장으로 나올지도 모를일이잖아요.ㅋㅋ 특히 강남구, 서초구 하남시 등등 인근에 사시는 분들은 가을바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면 어떨까 싶어요.



아차!! 국민요정 김연아도 나온답니다. LPG전문기업 E1에서 마련한 E1 LPG콘서트 시즌2  『Cheer UP! 오카패밀리』에 당첨되신 분들은 당첨되지 않은 분들 몫까지 즐겁게 즐기시면 되겠죠.



당첨이 되지 않았지만 가능하면 잠실학생체육관 야외특설 행사장에서 프로스펙스와 몽벨를 최고 70%까지 할인하는등 다채로운 행사가 많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관련글]

E1 LPG 콘서트 열정충만 대한민국!! 오랜만에 소리 질러 본 하루

그랜드민트페스티벌2015(GMF2015) 즐거웠던 공연!! 눈에 띈 준비물과 낯 뜨거운 장면 제발!!

서울거리예술축제 2016 !! 플렛폼창동61부터 시작하여 풍성한 가을 행사로 즐거운 시민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