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브라더 브랜드 대전에서 무선프린터 얼마나 저렴한가? 에어베드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도 노려볼만

by 핑구야 날자 2016. 9. 8.
반응형

브라더 브랜드 대전이 진행중 인데요. 브라더의 무선프린터 가격을 얼마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지 알아 보았어요. 경품도 대박인데요. 에어베드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에 다시한번 놀랬어요. 무선프린터를 구매하려고 생각했던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MFC-T800W를 사용한지 벌써 1년이 넘어가는데요. 잔고장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브라더 브랜드 대전은 지난 8월1일부터 시작해서 브라더 여름이벤트라고 부르더라구요. 끝난게 아니라 구매차수별로 이벤트가 진행이 되기 때문에 늦은게 아니랍니다. 저렴하게 무선프린터를 구매할 수 있는 것도 그렇지만 경품이 대박이더라구요.



브라더 브랜드 대전은 G마켓과 함께 진행되는 브라더 여름이벤트는 크게 4가지로 진행이 되고 있어요. 첫 번째는 브라더 프린터와 복합기를 구매하고 SNS와 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하는 이벤트입니다. 1등은 동남아 여행을 갈 수 있는데요 2인권이라 더 좋아요. 2등는 제주도 여행권이구요. 물론 2인권이랍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행운의 100인에게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브라더 제품을 구매한 분들을 대상으로 각 차수별로 무려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어요. 차수별 경품을 보면 멘도자 여행 캐리어(3명), 정관장 홍삼 에브리데이(5명), 에어베드(10명) 그리고 82명에게는 구매한 제품의 잉크 또는 토너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정말 운이 좋은 분은 2번이나 당첨이 될 수 있다는 말이 되는 거네요.ㅋㅋ





세 번째는 브라더 프린터나 복합기 등등을 구매할때 3% 추가할인 쿠폰까지 받을 수 있어요. 기본 할인 이외에 추가로 3% 더 할인을 받으니 최고 11% ~ 7%의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겠네요. 따라서 먼저 쿠폰을 받고 브라더 무선프린터를 구매하면 되겠죠.



마지막으로 브라더 브랜드 대전 여름이벤트는 SNS브라더 프린터를 홍보하는 이벤트입니다. SNS 많이 하시는데요. 해시태크를 걸고 브라더 프린터를 받아보세요. 그럼 100%할인된 가격으로 HL-1110을 구매할 수 있겠죠. 방법은 SNS에 #브라더대박이벤트 #브라더코리아 #브라더프린터를 입력하면 됩니다. 차수별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HL-1110을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컬러잉크 복합기, A3잉크젯 복합기, 컬러레이저 그리고 스캐너 등등도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모노 레이저프린터와 복합기도 괜찮은 것 같아요. 가격도 5만원대까지 있으니까요.


브라더 브랜드대전 자세히보기

[관련글]

무선프린터 브라더 MFC-T800W는 유지비가 적은 잉크젯복합기지만 아쉬움도 있어

포인투 크롬북11 스펙과 디자인!! 마이크로소프트(MS)기반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나?

사무용 프린터 오피스젯 프로 6830 e-복합기!! 비용절감과 기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