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휴대성이 좋은 미러리스 카메라 A6000 시리즈!! 아빠카메라로 어떨까?

by 핑구야 날자 2017. 3. 6.
반응형

미러리스 카메라는 휴대성을 기본으로 컴팩트한 사이즈로 아빠카메라로 제격이죠. 아이들과 함께 있으면 아무래도 무거운 카메라보다는 휴대성이 좋은 미러리스 카메라가 제격인데요. 미러리스 카메라는 6년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소니를 추천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소니의 미러리스 카메라중에 A6000 시리즈는 가격적인 부담이 적고 0.06초의 세계 최고 수준의 초소속 듀얼 AF로 사랑스런 아이의 표정을 놓치지 않고 촬영할 수 있어요. 더구나 날이 풀리기 시작해 여행용 카메라를 많이 찾을 텐데요. 일상에서도 편하게 촬영할 수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는 어떨까요. 지금은 정품등록이벤트가 진행중이라 기회도 좋구요.



미러리스 카메라 A6000 시리즈 특징


미러리스 카메라 A6000에 창착된 약 2,430만화소의 Exmor APS HD CMOS센서는 동급 화소의 DSLR카메라와 동일합니다. 구조는 아래의 그림을 참조하면 되겠죠.



신형 이미지 프로세서 비온즈 엑스는 빛이 분산되는 회절현상을 최소화하고 감도범위는 최대ISO25600로 완벽한 저노이즈 이미지를 보장해 선명하고 디테일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요. 그리고 풀HD 동영상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A6000은 촬영하고 싶은 아름다운 순간을 0.06초에 포착할 수 있어요. 179개 위상차 검출 AF와 25개 콘트라스트 검출AF를 지원하는 초고속 듀얼 AF시스템 덕분이죠.



상황에 맞춰 위상차 검출 AF만 사용할 수도 있고 고속 인텔리전트 AF를 선택해 빠르고 정밀한 정확성을 모두 활용할 수 있답니다. 촬영한 사진들을 보면 밝고 어두운 부분까지 자연스럽게 표현하여 풍부한 색감이 보기 좋네요. 생동감 넘치는 자연의 컬러와 함께 아웃포커스는 활용해 누구나 작가로 만들어 주는 듯 해요.



AF모드는 3가지인데요. AF-S, AF_C 모드 그리고 피사체의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AF-S와 AF_C를 자동으로 변경해 주는 AF-A모드가 있어요. 아빠카메라로 아이들을 촬영할 때는 역시 AF-A모드가 편해요.



또한 흔들림이 없는 피사체 추적 AF기능으로 초소속 11연사를 촬영할 수 있어 원하는 사진을 보다 쉽게 얻을 수 있죠. 원하는 표정과 원하는 분위기를 촬영하는데 초고속 11연사는 무척 효과적이죠.



인물 중심의 아웃포커싱 뿐만 아니라 천사같은 아기의 눈동자에 촛점을 맞춰 촬영할 수 있는 Eye AF 기능으로 생생한 인물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요.



A6000은 내장 팝업 플래시가 있어요. 기능은 플래시끔, 자동, 필플레시, 저속동기, 후막동기, 무속, 적목감소 등이 있습니다. 플래시 각도는 16mm이며 재 충전은 약 4초입니다.



휴대성이 좋은 미러리스 카메라 A6000은 DSLR카메라와 동일한 센서를 장착하면서 DSLR카메라를 능가하는 해상도를 갖추었습니다. 그런데 무게는 285g(렌즈/배터리/메모리 제외)으로 휴대하기 편해 여행이나 일상에서 부담이 없어요. 렌즈교환식이라 장착한 렌즈에 따라 무게는 차이가 있습니다.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A6000은 럭셔리한 메탈소재의 바디로 블랙, 실버, 화이트, 그레이 등 4가지 컬러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다양한 E-마운트 렌즈로 용도에 맞게 활용하시면 됩니다.



A6000시리즈 정품등록 이벤트


A6000시리즈를 오는 2017년 4월2까지 구매하고 4월6일까지 정품등록을 하시면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어요. 대상은 A6000, A6300 그리고 A6500시리즈가 대상입니다.



휴대성이 좋은 미러리스 카메라 A6000는 원하는 렌즈를 별도로 구매하거나 패키지를 구매하셔도 됩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A6000을 구매하고 정품으로 등록하면 배터리+충전기 또는 A6000전용 프리미엄 바디케이스를 받을 수 있어요. 사은품 신청방법은 소니 고객지원센터에서 정품등록을 하면 됩니다.


정품등록 이벤트 참여하기

소니카메라의 홍보대사 정우성의 CF영상입니다. 해안도로를 달리는 바이크를 11연사로 촬영하는 모습이 예술이네요. 컴팩트한 사이즈의 미러리스 카메라이기에 영상과 같이 멋진 포즈가 나오는 게 아닐까 싶네요.


[관련글]

여행준비물 소니 액션캠 - HDR-AS50R과 한강 생태공원 나들이

PC 스피커 소니 SRS-ZR5 개봉기 및 주요특징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A6500!! 카메라 기술을 배우는 것보다 쉽고 편하게 잘 찍고 싶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