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치즈 중에 끼리가 출시된 지 벌써 1년이 되었네요. 가끔 아내가 사온 치즈였던 것 같은데~~ kiri를 끼리라고 부르는군요. 야쿠르트에서 끼리 1주년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끼리 딥앤크런치 기념팩을 한정판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한정판이니 요런 건 놓칠 수 없겠죠. 더구나 2개를 구매하면 1개 더 준다고 하니 말이죠. 그래서 방법을 알아보니 하이프레시앱을 통해 야쿠르트 아줌마를 찾아서 구매할 수 있는 거 있죠. ㅋㅋ 끼리 딥앤크런치 기념팩만이 아니라 야쿠르트 제품도 구매할 수 있으니 괜찮은 방법이더라구요.
끼리 1주년 런칭기념 이벤트
한정판이라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더 주는 이벤트라서 서두르면 좋을 것 같아요. 4월3일부터 시작을 했으니 좀 여유가 있을 것 같기는 한데~~ 이왕 마음을 먹었으니 바로 맛보는게 정답이겠죠.
야쿠르트 아줌마를 찾아 전화 통화로 인근에서 만나 끼리 딥앤크런치 1개를 5,500원에 구입을 했어요. 포장도 참 예쁘네요. 한정판이라 시중에서는 아직 팔지 않고 요쿠루트 아줌마를 통해서 만 살 수 있어요. 카드 결제도 되더라구요.
크림치즈 끼리는 1966년 벨 사에서 어린이용으로 만든 최초 브랜드랍니다. 프랑스, 벨기에 그리고 스위스 등 치즈 선진국 판매 1위 크림치즈라 인기가 많은가 봐요.
딥앤크런치는 한 박스에 4개가 들어 있어요. 각 개마다 스틱과자 캐릭터가 재미있게 표현되어 아이들이 너무 좋아 할 것 같아요.
그 중에 하나를 맛보기 위해 ~~ 집었어요 ㅋㅋ 귀여운 스틱과자 캐릭터가 빨리 먹어 달라는 표정 ㅋㅋ
딥앤크런치를 열어보니 크림치즈와 스틱과자 8개~~ ㅋㅋ 스틱과자는 그냥 먹어도 바삭해서 맥주 한 잔 생각나게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크림치즈의 양이 많아서 스틱과자에 듬쁙 찍어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참고로 끼리는 팁앤크런치 말고 크림치즈만 들어 있는 제품도 있답니다. 스틱과자를 끼리에 들어 있는 크림치즈에 찍어 먹는 재미가 있어 아이들도 좋아하겠지만 엄마들도 TV를 보면서 주전부리를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학교 갈때 가방에 딥앤크런치를 넣어줘도 좋고 외출시 주머니에 넣고 심심할 때 먹어도 부담이 전혀 없을 것 같아요. 팁앤크런치 끼리는 직장인들에게 건강 간식으로도 괜찮아요. 점심 식사 후 출출하고 무료할 때 가볍게 먹으면 좋겠죠.
바삭한 스틱과자와 부드러운 크림치즈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요. 7개를 먹고도 크림치즈가 많이 남아서 마지막 스틱과자는 크림치즈를 아주 많이 찍어서 먹었어요. ㅋㅋ
하이프레시앱으로 야쿠루트 아줌마를 찾아서 딥앤크런치를 구매해야 해요. 한정판이라 아직은 마트에 없거든요. 2개를 구매하면 1개 더 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참고하시구요.
크림치즈로 만든 딥앤크런치!! 치즈가 몸에 좋은데 아이들이 잘 먹지 않는 경우가 있잖아요. 스틱과자 캐릭터가 재미있게 그려져 있어 순서대로 나열하고 동화책을 읽어 주 듯 아빠가 재미있게 이야기해 주면 아이들도 더 즐겁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끼리 1주년 란칭기념 1주년 이벤트 자세히 보기)
[관련글]
[하루야채] 고기 좋아하는 만큼 야채를 좋아하게 만드는 방법은 없을까?
오리진스가 입접한 명동본점 올리브영에서 컬러링북 이벤트에 북적북적
CJ헬로비전 헬로다이렉트샵에서 인터넷 가입을 하면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까?
댓글